마나토끼 주소 마나모아 부활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처벌

몇일전 마나모아 폐쇄로 많은 분들이 당황해 하셨을것 같은데요 후속으로 마나토끼 웹툰 사이트 가 바로 오픈했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아니라고 하기도 하고 아리송한 모습을 보여왔는데 드디어 그 실마리가 풀리는 순간입니다.

서버 폭파 전까지는 마나모아53까지 갔었지만 IP가 들통나자마자 서버문을 닫고 이름을 새로 바꿔서 나타난것이죠.

물론 이런 사이트는 어디까지나 불법 웹툰 사이트 이고 저작권없이 올리는 곳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나토끼 사이트 주소

manatoki 사이트는 정부규제를 받고 있는 곳으로 앞으로 규제가 강화된다면 시청 처벌까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마나토끼 검색보기 ◀

▶ 마나모아 사이트 바로가기(링크) ◀

마나토끼 사이트 외에도 불법 웹툰 사이트들은 아직까지도 멀쩡히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manatoki와 형제 사이트인 뉴토끼 역시 같은 운영자가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국회에 저작권법 개정안이 계류중이고 이것이 통과된다면 시청 처벌 역시 가능한 만큼 합법적인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뉴토끼 (마나토끼 대체) 사이트 ◀

정부에서는 불법 웹툰 사이트를 차단하기 위해서 https 차단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트위터나 텔레그램방, SNS 등을 통해서 우회 주소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차단하기 어려운 것이죠.

▶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마나토끼 오픈 (마나모아 부활)

마나토끼 사이트
마나토끼 사이트

예전에는 마나모아 사이트가 유명했지만 정부당국의 수사와 해킹 등으로 인해 서버가 파괴되면서 서비스 종료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후속적으로 만들어진것이 마나토끼 인데요. 마나모아 + 뉴토끼 를 합쳐서 마나토끼 라는 명칭이 된것이죠.

어차피 같은 운영자가 운영을 하기 때문에 웹툰 자료들은 그대로 옮겨서 빠르게 복구가 가능했습니다.

현재 서버는 매우 안정적이며 현재 멀쩡히 운영되고 있으면서 뉴토끼의 UI와 매우 유사한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상단 메뉴에서 웹툰메뉴를 누르면 뉴토끼와 연결된다는 점에서 운영자가 같은 사람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과거 마나모아에서만 있었던 순정17물들을 그리워하는 매니아층이 있지만 어디까지나 불법 웹툰 게시물인 만큼 가급적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합법적 웹툰을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나모아와 마나토끼 관계

앞에서 잠깐 설명드렸다시피 박사장의 텔레그램 대화에서 마나모아를 같이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던 적이 있었는데 이제는 제대로 증명이된 모습입니다

이로 인해 박사장의 세력이 얼마나 넓은지 알 수 있는 대목이네요 역사를 한번 거슬러내려가면 매우 길지만 대략 마루마루 -> 망가쇼미 -> 마나모아 -> 마나토끼로 이전하였습니다

▶마나모아 폐쇄 원인 (바로보기 링크)

접속 차단 우회 가능한가?

접속이 차단되는 경우 다른 우회 주소라든지 대체 사이트, 대피소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접속을 하려는 분들이 계신데요.

물론 아직까지도 가능할 수 있지만 IP추적이나 로그 기록 내역등이 저장되기 때문에 나중에 문제가될 소지가 있습니다.

특히 회원가입을 통한 로그인을 했을때 개인정보가 저장되기 때문에 유출 피해라든지 다른 2차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이죠.

가장 안전한 방법은 처음부터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고 이를 위해서 시민들의 인식이 변화해야 하는 것입니다.

마나토끼 사이트 특징

과거 마나모아 시절에만 해도 서버 주소가 굉장히 불안정 했고 cloudflare 까지 사용하며 보안에 매우 신경을 썼었는데요

지금은 보안 설정을 하진 않았지만 아직 초기단계이기 때문에 완벽한 모습은 아닙니다

하지만 다시 디도스 공격이 들어오거나 다른 문제가 생긴다면 다시 보안 설정을 할 수 있겠죠

앞으로도 정부규제와 맞물려서 불법 웹툰 사이트들의 단속이 더욱 심화될 전망입니다.

서버 점검 시간은?

과거 마나모아 시절을 비교해봤을때 목요일과 일요일 서버 점검이 중점적으로 이루어 지는데요 이때 잠시 접속이 불안정해 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F5를 이용해서 새로고침을 눌러주면 되는데요 참고하시면 유용하실겁니다

최근 주소차단 주기가 점점 짧아지면서 규제가 더욱 강화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대체 사이트와 대피소

반드시 마나토끼 사이트가 아니더라도 불법 웹툰을 볼 수 있는 곳들이 아직 존재하고 있습니다.

물론 단속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하지만 일방적인 방법으로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것은 저작권에 대한 시민들의 의식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런 불법사이트들을 이용하지 않도록 노력하는것이 결국 웹툰 시장을 장기적으로 활성화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것입니다.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

현재 불법 사이트들이 서비스종료를 하는 경우들이 자주 발생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법이 바뀌면서 시청처벌과 수위는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웹툰 추천 TOP15

개인적으로도 평소 웹툰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검색하는 편이지만 요즘 유행하는 이세계 물이나 먼치킨 같은 인기 작들을 알아보고 평가해보는데 큰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건전한 웹툰 소비문화를 만들기 위해서 시민 모두가 노력하는 세상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