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3화 애니 감상 바로보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2화 애니 영상 다시보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4화 애니 자막 바로보기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3화 애니 나히아4기 영상 보는곳 ]

▶ 나히아4기 3화 애니 바로보기 (링크) ◀

▶ 애니 더보기 ( 애니메이션 보는곳 ) ◀

▶ 애니메이션 검색 바로하기 ◀

원래는 완결나면 몰아보는 타입이지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3화 애니 같은 경우 추측글을 적으면서 매화 챙겨볼 정도로 기대했던 작품입니다.


최근에 완결난 샬롯에 대해 좋다는 말도 많고, 실망도 많았습니다.
저는 각본을 맡은 마에다 쥰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생각보다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


그래도 다른부분은 취향차이니깐 넘기기로 하고, 이 글에서 다룰건 샬롯 내에서 회수 안된 신경쓰이는 떡밥중 제일 큰 것들 몇개만 골라서 올려봅니다.

재미있는 애니 자막 요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3화 애니 장면 중에 학교 설립 이전에 능력자들은 연구소로 다 잡혀가는 세계선에서의 장면입니다.


능력자들은 능력이 발현하기 전에도 전부다 연구소로 잡아오는 시점인데, 그 상태에서 아유미가 유사링의 How Low Hello를 언급하는 장면입니다.

혹시 하로하로가 다른 노래를 뜻하는게 아닐까 의심하는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확실히 3화 에서 How Low Hello를 하로하로라고 언급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게 의미하는거는 당시 세계선에서 유사링(작품에서 빙의능력으로 나옴)이 당당하게 연애인 활동을 하면서 연구소에 잡혀가지 않았다는걸 뜻한다고 봐도 되겟죠.

더군다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3화 애니 중간에 How Low Hello의 PV라면서 노래를 한번 틀어줍니다

그냥 PV만 틀어줄때도 이게 무슨 떡밥이겠거니 생각하다가, 연구소에서 아유미가 하로하로를 언급할때는 이건 떡밥이라고 확신을 했습니다만…. 결국 아무것도 안나왔죠.

게다가 한 화의 2/3의 분량을 통채로 먹고, 콘서트 장면까지 나오건만 이후에 등장조차 안하는 ZHIEND의 리더이신 이분…


시력을 잃은상태이길레, 이전화에서 쭉 강조된 불완전한 능력 에 의한 부작용으로 시력을 잃고, 또한 대사로 보아서 이 사람이 타임리프를 사용하는 능력자라고 생각했는데…

이후에 등장조차 안하죠. 하로하로나 이분덕분에 샬롯이 그냥 음반팔이용 애니가 아니냐고 비판하시는 분들도 꽤 보이시더라구요.

그리고 위의 장면은 일상물처럼 다른 능력자를 찾아 학교에 데려오는 장면중 하나입니다.

애니 감상 포인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3화 애니 방영 당시 사람들이 일상물로 간다고 비판할때도 마에다 쥰이라면 떡밥을 뿌릴것이라며 기대하고있었고, 볼때 가장 신경 쓰인 떡밥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3화 자막 중에 이 장면은 비행능력자의 몸을 빼앗은 상태로 주인공이 비행능력을 쓰는 장면입니다.

이후에 주인공이 타임리프 능력을 가지고, 한쪽 눈을 잃어서 타임리프가 봉인됬을때, 저는 당연히 이 떡밥을 이용해서 두눈이 멀쩡한 타인에게 빙의를 한 뒤, 타임리프를 쓸 줄 알았습니다.

(그로 인한 부작용으로 타인의 몸으로 살아간다던가 그렇게 진행될줄알았죠..) 근데 타임리프는 커녕 이후에 빙의해서 능력쓰는 장면조차 하나도 안나오더군요.

그리고 마지막은 이부분입니다. 저 앞에 남자가 가족이 협박당해서 배신을 한 부분인데… 저 남자를 협박한 쪽을 그냥 편의상 악당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악당의 목적은 최강의 능력자인 유우입니다. 또한 타임리프의 존재와 타임리프를 남동생이 가져간 것 조차 알고 있습니다.

당시 세계선엔 연구소도 없으므로 유우의 능력과 타임리프 능력을 알고 있는건 정말 극 소수이고, 전부다 이전부터 같이 함께한 맴버들입니다.

근데 악당은 학교설립을 위해 움직일 시점부터 유우의 능력과 타임리프의 능력의 존재를 알고 있어서 협박했다고 나옵니다.

물론 스토리를 끼어맞추면 어떻게든 되긴 하겠지만, 이런저런 방면으로 끼워맞춰도 모순점이 자꾸 생기네요. 이부분도 부가 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짜잘하게 회수안된 떡밥은 정말 엄~~청나게 많지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들은 일단 이렇게가 끝입니다.


나히아4기 3화 애니 스토리가 어떻든 마에다 쥰의 캐릭터 개인의 사연을 표현하는 방법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죠

이번에는 스토리물로 가다가 캐릭터 사연도 상당히 아쉽게 됬네요. 그래도 다음 작품인 리라이트를 한번 기대해 봅니다.

그래도 다음 작품인 리라이트를 한번 기대해 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