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4화 애니 자막 바로보기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4화 애니 자막 바로보기 ]

▶ 나히아4기 4화 애니 영상 바로보기 ◀

▶ 애니 더보기 검색 ( 애니메이션 저장소 ) ◀

이번 애니도 기대를 가지고 보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이번 장면이 하이라이트가 될것 같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4화 에서도정도 나이 먹은 녀석이라면 저런 행동 진짜 이해를 못하겠는데.

미오 나이 고1입니다. 약간 중2병끼가 있다던지 사춘기도 있고 감정적으로 욱해서 그만둔다,라고 말할 수도 있는 거죠.


더욱이 스포츠 만능. 승부욕이라던지 자존심이 센 성격이던디.

솔까 욱 잘 하는 사람들 앞뒤 안 가리잖아요. 으음. 그건 그렇고

문제 발생한 건 둘째고 그보다 더 중요한 건 저 미오 때문에 벌어진 마찰을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제일 중요함.

아이돌 마스터에서는 아이돌 그만둔다고 말하는 녀석이 있었지만 그때마다

해결한 사람이

프로듀서와 하루카였지요. 그리고 해결한 것으로 그치지 않았습니다. 내팽겨친 사람은 성숙해졌으며.

개인적 생각

그걸 해결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4화 애니 중에 프로듀서라던지 하루카도 또한 성숙해졌음. 즉 변화가 일어난 거임.

아무튼 이번에는 누가 감정적으로 때려치운 미오를 해결한 것인가? 난 이미 누군지 확신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우리 우즈키 ㅜㅜ ]

한가지 잡담을 하자면. 난 천연캐.

오노데라 코사키 라던지 시마무라 우즈키 같은 천연캐를 보면 무조건 행복해졌으면 하고 바라게 되던디.

뭐. 그건 그렇고.

여기서 밝혀진 놀라운 사실. 우즈키가 린과 미오보다 한살 더 위인 언니였다.

그리고. 이 사실을 알게 되자. 다들 우즈키보고 언니이니 잘 리드해 달라 말하기도 했음.

우즈키 보세요. 양성소에서 레슨을 했으니 모르면 물어달라고 말했고,
댄스할 때도 선배티를 내는 둥.

나름 언니로써 잘 보이고 싶고, 말 길 필요 있습니까?

상대는 나보다 동새잉야. 그리고 난 언니야. 그리고 동생들이 잘 리드해 달라고 말하고 있어. 그럼 어떤 기분이 듭니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4화 자막 중에서 라이브 나갈 일이 생기면 내가 린과 미오를 이끌어 가고 싶다,라고.

크흑 이거 진짜 눈물이 눈앞을 가리고도 남습니다 ㅜㅜ

우즈키야 우즈키야~! 어떻게 그 말이 니 입에서 나올 수가 있는 거니? 내 마음 다 찢어진다!

듬직하다니. 역시 리더라니!! 니가 언니잖니!!!!

자신이 언니이니까 미오와 린을 이끌어 가야 된다,라고 프로듀서에게 말하기까지 했잖니. 얼마나 창피했을까!!

아무튼 나히아 4기 4화 애니 는 진짜 이보다 더 충격적인건. 6화 리뷰에서

미오가 리더라는 주장에 대해 . 왜 우즈키가 리더가 아니냐,라는 반응이 없다,라는 점.

와우~ 그래.. 확실히 우즈키는 리더 다운 모습은 커녕 언니다운 모습을 보이지 않았음.

하지만!! 리더 다운 모습을 조금이라도 보여주지 않은 건 아님.

주인공으로써 가장 강력한 무기는 무엇인가? 그리고 우즈키의 가장 파워풀한 무기.

그걸 말하기에 앞서. 미오는 리더 실격은 확실해졌고.
그게 있든 없든 우즈키가 리더여만 한다.

하루카가 리더라고 누가 말했더라? 바로 프로듀서 입니다. 그뿐이랴 그 사실에 765 프로 전원이 받아들입니다.

왜 그런가? 하루카는 765 프로 전원이 의견이 갈아지면서 갈등이 벌어질 때마다 하나로 모았으며.

탈퇴 선언한 치하야를 누구보다 앞장서서 다가와 결국엔 아이돌로 복귀 시킨 공로도 있음.

애니 줄거리 평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4화 애니 에서 모두에게 위기 상황에서 자신이 리더 다운 면모를 보이면서 해결한 적이 있어. 이렇게 아무 탈 없이 받아들이는 겁니다.

우즈키가 신데렐라 프로젝트에서 리더 자리를 맡기 위해서는 모두에게 자신의 실적을 보여줄 필요가 있음.

일단 미오가 아이돌 탈퇴 선언을 했고. 그 이유를 신데마스 멤버들도 들었을 테니. 그 이야기는 퍼질 겁니다.

여기서 제일 못마땅해 할 인물은

미쿠가 최강일 듯 하고. 미쿠를 중심으로 미오가 탈퇴하고 싶으면 탈퇴 해도 된다,라고 주장할 멤버가 있을 듯 싶고.

솔까 나라도 미쿠 입장에서 보면 빡치겠다.

그와 반대로 미오를 설득하자는 주장. 이렇게 의견이 갈아지면서 신데마스 멤버들은 혼란에 빠질 듯 보임.

이런 상황에서 나히아 4기 4화 우즈키가 미오를 설득해서 데려와야 할 텐데. 그녀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무엇인가?

미오는 뉴 제너러레이션 멤버이고. 우즈키는 그 중에서 언니이다.

미오가 한 행동은 어린애가 빡쳐서 땡강 부리는 것과 같은 이치다. 즉 어린애같은 짓을 한 것.

이때 프로듀서에게 말한 자신이 이끌어 가야 되겠다는 말을 실천해야 될 것.

아무튼…

미오 때문에 생긴 갈등을 우즈키의 활약으로 다시 들어온다,라고 생각됩니다.

여기서

눈여겨 볼 것은 우즈키가 어떤 식으로 이 신데마스 멤버의 혼란을 잠재울 것인가. 그리고 미오를 어떻게 들어오게 할 것인가
입니다.

린 은 미소로 .. 그렇다면 미오도 미소인가?

프로듀서도 이번 과정에서 자신의 의사소통 부족을 실감하고 개선해야 되겠다,라는 생각을 가져야 할 듯 보입니다.

말이 너무 짧아. 설명을 좀 더 구체화 할 필요가 있어.

아무튼

미오 건반징 계집애. 니 말이 맞다. 니가 리더였기 “때문이다. 리더는 우즈키이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4화 감상

  1. 애니타운 어플 (무료) 애니메이션/만화/웹툰 감상 2. 오늘의 Best 유머
  2. [오타쿠테스트] 당신의 오타쿠지수는? 4. 애니메이션 검색 DB 작성 베타테스터 모집
  3. [VS 결투]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간의 전투 그 결과는?! 6. 애니메이션/만화 분석 연구소

아이돌 마스터에서 등장한 요시자와 기자.

이걸 보면 완전히 아이마스와 단절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3화 애니 감상 바로보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5화 애니 자막 보는곳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