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톤1화 애니 자막 고화질 영상 바로보기

[ 닥터스톤1화 애니 자막 고화질 영상 바로보기 ]

▶ 닥터스톤2화 애니 이어보기 바로가기 ◀

▶ 애니 더보기 (애니메이션 저장소) ◀

애니메이션을 보시다보면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눈으로 제일 많이보게 되는게 캐릭터인데요~!

캐릭터들마다 “큰” 개성있는 성격들이 이 작품의 재미를 더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닥터스톤1화 애니 메인 캐릭터들 외에도 엑스트라 캐릭터들 에게도 신경을 썻다는게 느껴졌었는데요.

특히 “류지”의 친구들은 메인캐릭터 못지않은 존재감을 들어냈습니다.

“​정말로 사랑하고 아끼는 친구라면 좋아하는 사람을 양보해줄수 있다”

1기로 깔끔하게 마무리한 스토리

​이건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토라도라” 라는 작품은

2기가 필요없을정도로 깔끔하게 끝낸 작품들중 하나 입니다.

사건이 일어났으면 깔끔하게 끝을내야 깔끔한 마무리라고 볼수있는데

“토라도라”는 뿌려진 “떡밥”들을 잘 회수하고 막을내린 애니메이션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토라도라”를 보면서 여러상황들과 여러 대사들을 보고,들으며 느낀것도 많았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친구들간의 우정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느꼇습니다 😀

“​ 닥터스톤1화 애니메이션에 들어갔다 나온것같다”

​이 또한 빼놓을수 없을것같네요.

저만 느낀줄 알았는데 다른분들도”애니메이션에 들어갔다 나온것같다”

라는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한가지 사건을 전개하면 닥터스톤1화 애니 자막 에서도 그 사건에대해서만 집중해서 보여주기 마련인데.

토라도라는 그 사건에대해 여러가지 시점으로 보여주고

골구로 전개해주기때문에 애니메이션의 몰입도가 높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사소한것에 신경 써보자”

​이부분은 저만 느낀거일수도 있지만

타 애니메이션에 비해 계절변화가 다소 자연스럽습니다.

닥터스톤1화 애니메이션을 보며

캐릭터들의 의상과 또는 배경을 보는일은 적은데

“토라도라” 같은경우에는 유난히 눈에 잘들어오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캐릭터들 옆모습 존예..

“토라도라” 좋은 작품입니다.

닥터스톤1화 어떤가?

닥터스톤1화 애니 자막 에서도 아쉬울게 없는 작품인것같습니다.
그냥 순수 순정물보다는 일상,감동,코믹,순정을 동시에 느끼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번쯤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첫 리뷰/후기를 마치며…

리뷰/후기를 쓰는게 쉬운일이 아니네요…:(

본 리뷰와 후기는 개인적,주관적 생각으로 작성된 게시물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 동안 여러곳에서 ‘명작’이라고 추천받은 애니를 드디어 봤는데
솔직히 기대를 넘 한듯… 코드기어스 정도로 기대했는데 실망함

참고로 전 토라도라로 ‘정식으로’ 입덕했어요. 2009년에 봤네요. 그전엔 TV애니는 계속봤지만 컴터로 찾아본 애니는 몇편안됐음.


토라도라가 인생에서 가장 영향을 준 애니라고 할수 있죠. 후유증도 한달정도 있었습니다.


닥터스톤1화 애니 에서 가장 미친듯이 본 애니가 코드기어스, 1화보고 기어스 걸려서 50화를 연속으로 하루만에 다봤죠. 그래서 그런지 후유증이 없었음.


가장 운 애니는 클라나드, 솔직히 ‘인생 교과서’ 같은 애니라고 생각해요. 후유증도 어느정도 있었네요.


가장 웃은 애니는 ‘남자고교생의 일상’ 아니면 ‘은혼’인듯 하네요.


그외 약 150여편의 애니를 봐 왔습니다. 최근엔 좀 쉬고있지만요.

닥터스톤1화 애니 리뷰로 돌아와서 일단 몰입도를 설명하면,
어떤분들이 초반 10화정도는 지루하다는 의견도 많았고, 일본 애니사이트에 중도하차하면 아까운 애니라는 의견도 다수 있었습니다


후반들어가면 재밌어서 미친듯이 몰입해서 보겠지라고 기대했는데 솔직히 계속 지루했음.

스토리 감상

일단 1화 보고 ‘어! 재밌어지는데’ 했는데 솔직히 그 후 13화까지 별거 없었음. 한마디로 실험의 연속…


13화는 조금 쇼크를 받았지만 유일하게 스포일러 당한거라 알고있었음.

우선 토요일 1화부터 13화까지 보고 일요일 점심부터 14~25화 + 신 23화 베타버젼을 봤네요. 참고로 0화도 다운받았는데 이건 성우랑 원작자, 스태프가 작품 설명하는거라 제대로 안봤음.


2화 부터는 모든걸 바로 잡으려는 주인공의 몸부림. 역시 지루했음. 코드기어스에 비해 지루했음.


제가 왜 닥터스톤1화 애니 랑 비교를 하냐면요, 많은 분들이 슈타게의 몰입도가 굉장하다고 그래서임. 제 몰입도 1위 애니가 코기니까요.


그래서 코기정도로 기대하고 봤기때문이에요.


그리고 내용은 전혀 다르지만 둘다 SF고, 중2고… 주인공이 지키려는 소중한 사람이 둘다 ‘리’로 끝남.


닥터스톤1화 애니 이후 ‘마유리’라고 할때마다 ‘나나리’가 생각나더군요.
또 하나의 공통점은 코기때처럼 슈타게도 후유증은 없을것 같네요. 지금 아무것도 못 느낌.


일단 후유증을 느끼려먼 저같은 경우 눈물흘릴 정도로 감동을 받거나, 현 자신의 인생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면 느끼는데 코기는 둘다 해당하는데도 하루만에 미친듯이 봐서 아마 피곤해서 그냥 다음날 다 잊은것 같고,
슈타게는 시간에 대해 쪼~금 생각하긴 했으나 감동은 거의…

그리고 닥터스톤1화 를 본 이유중 하나가 리뷰에 ‘반전이 많다’라는 건데 코기에 비해 거의 없었음.


슈타게는 타임루프라는 흥미로운 주제를 다뤘음에도 불구하고, 코기에 비해 비교적 내용이 단순하고 1차원적이였음


우선 메인등장인물이 너무 적고(10명정도 밖에 안됨), 이름만 여러번 나오는 세른? 그 조직은 멤버조차 안나오더군요.


배경이 거의 라보밖에 없어서 시각적으로 지루했음, 전개도 너무 느림. 같은 말을 너무 많이함.


13화 내용 말곤 전혀 모르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소름돋을 만한 반전다운 반전은 거의 저한테 없었네요.


지금까지 코기처럼 지금까지 전개를 뒤집어 엎을만한 반전은 없었음.
그도 그럴것이 말한듯이 메인등장인물이 너무 적어서 전부 주인공 시점으로 내용전개가 되니, 너무 단순하고 1차원적이라는거죠.

닥터스톤1화 애니 리뷰

누구의 아빠? 등장인물이 이거밖에 없는데 이사람 밖에 없지. 크리스 아빠도 그사람 밖에 없잖아?


결국 주인공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내용이 전개되니 주인공의 시점에서 다음 전개만 예상했더니 다 예상한대로 맞더군요.


반전이 없었던것 저의 예지력이 너무 상승했거나, 내용이 너무 단순했거나.

그리고 해피엔딩이라 더 후유증 없었음.
작화도 싫었는데 마도마기처럼 역시 익숙해지더군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흐림. 여름이 여름같지가 않음.
솔직히 많은 분들이 추천 하는 이유는 모르겠네요.


양덕 애니사이트 MyAnimeList 에서 430,113의 리뷰스코어가 9.16에 역대 애니4위를 할 정도라 기대했는데 이건 그냥 양덕들이 타임루프하는 애니를 좋아해서 이렇게 평가가 좋은건가,


아니면 리뷰에서 애니 소재론 비교적 복잡한 타임루프를 잘 풀어냈다며, 리뷰에서 자기 물리학이라도 뽐내려고 높은 점수를 준건진 몰라도(몇번을 강조하지만 내용자체는 단순했음, 그냥 단순한 내용을 복잡해 보이게 꼬아놓은 애니)

닥터스톤1화 애니 결말

과대평가 된건 아닌가 생각하네요. 단순히 ‘재미있다’라는 면에서.
누가 재미있는 타임루프 애니 없냐고 물어보면, 전 아마
‘타임루프? 스즈미야 하루히 봐’ 라고 할것 같네요.


저도 타임루프 좋아합니다. 더 복잡하고 등장인물 많은거요. 아니면 오히려 더 단순한거요.


그냥 알고보면 단순한 내용을 복잡하게 보이려고 질질 끌어 놓은게 마음에 안들었나 봐요


제가 닥터스톤1화 애니 를 이틀만에 다 본건 몰입도 때문이 아닙니다.
처음엔 중도하차 하면 아깝다고 해서 > 빨리 끝내려고 > 뒷 얘기가 궁금해서 이틀만에 봤어요.


순수하게 코기처럼 재밌어서 미친듯이 본게 아니에요.
그래서 전 다른사람에게 서뿔리 추천 못할것 같네요. 저랑 같을까봐.


지금 생각해보니 제가 SF애니를 많이 본것 같진 않네요. SF영화는 많이 본것 같지만요.


누가 코기 이외의 SF애니 추천해달라고 하면, 추천하기 전에 우선 다른 애니를 봐야할것 같습니다.


그냥 미친듯이 재밌는 애니? 코드기어스 보세요. 그리고 역사에 이름을 남길만한 인간이 되세요.


그냥 미친듯이 슬픈 애니? 클라나드 보세요. 가족의 소중함을 알수 있습니다.
지금 청춘을 누리고 있는 중고생이세요? 토라도라 보세요. 그리고 청춘하세요.
웃고 싶으세요? 은혼 보세요.


닥터스톤1화 애니 전체적으로 재밌었어요. 근데 안봤어도 될뻔했어요. 이상임.

p.s. 슈타게 보고 리뷰쓰고 현재시각 2시40분, 피곤하네요.
빨리 리뷰를 안쓰면 잊어버리고 안쓸것 같아서 피곤하지만 생각나는대로 우선 걍 씀.


오타나 수정할 내용이 있으면 나중에 할게요.
그리고 전 또 엄청난 후유증이 있다는, 미루고 미뤘던 ‘4월은 너의 거짓말’을 이번주부터 조금씩 보겠습니다.

닥터스톤2화 애니 자막 고화질 보는곳 바로가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