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톤2화 애니 자막 고화질 보는곳 바로가기

[ 닥터스톤2화 애니 자막 고화질 보는곳 바로가기 ]

▶ 닥터스톤3화 애니 이어보기 보는곳 (링크) ◀

닥터스톤2화 애니 자막
닥터스톤2화-자막

이 작품은 초반부터 망작, 똥작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저도 닥터스톤2화 애니 가 나올 때 보기 시작했습니다만 클래시컬로이드는 전혀 똥작도 망작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대작이나 명작도 아니죠

28개의 곡 중에서 3개는 애니 오리지널 나머지 2개는 원곡을 그대로 사용 마지막으로 23개는 유명 클래식 음악을 리메이크해서 들으면 “아, 제목은 모르지만 한 번 쯤은 들어봤다.” 라고 생각되는 곡들을 사용되었습니다.

우선 닥터스톤2화 애니 특징을 몇 개 뽑아보자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음 주의 곡은 리메이크 형태의 곡 제목이 아닌 원곡을 올러놓았기에 저는 당연히 원곡이 나올줄 알고 있었습니다.

사람마다 약간의 음악 장르가 좀 갈리겠지만 저는 20개가 넘는 곡들 중에서 결코 듣기 싫거나 맘에 안들었다는 곡은 없었습니다.

작품은 보지 않더라도 음악이라도 듣는 것은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매화 ed는 작중에서 무지크라고 불리는 음악의 신비한 힘이라는 형태가 나온 곡을 사요하고 있습니다.

그 때 마다 매화 새로운 연출을 보여주는데 노래와 연출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면서 동시에 어울리지 않는 연출은 없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닥터스톤2화 애니 스토리에서 일반적인 장면의 작화도 훨씬 뛰어납니다.

닥터스톤2화 애니 스토리

스토리 부분도 약간 지루하거나 느슨하지만 특정 팬층을 노리지 않고 만들었기에 이런 전개가 나온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매화 느슨하거나 지루한 것은 아니고 4~5화 씩 한 번 씩은 떡밥을 터트리거나 풀어 주기에 볼만합니다.

그리고 초반에 뭔지 알 수 없다는 이야기가 많이들 있었습니다.

실제로 저도 그렇게 생각했고요.

하지만 5화를 보고 아… 이야기가 시작 되었구나 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최소 5화 까지 보고 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닥터스톤 애니 성우

사실상 걱정은 전혀 없는 부분입니다.

닥터스톤2화 애니 주역들은 물론이고 1화 짜리 단편 캐릭터에도 코야스 같은 비싼 성우를 붙어놓으니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가수

그래서 전 무명가수를 사용한가 싶었지만 일본 위키나 그런 곳에 찾아보니 J-POP, 오페라, 무지컬 쪽에서 활약을한 가수였고 애니송을 부른 경력은 없거나 적은 편이었습니다.

전 처음에 무지크의 곡을 부른 가수들의 이름 중 5명 정도를 제외하고 전부 듣는 이름이었습니다.

닥터스톤2화 자막 중에서 유행하는 것에 맞추기보다는 그 곡에 어울리만한 가수를 선택한 것 같습니다.

BD 판매량

이 작품은 BD판매량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있었습니다.

110장은 굉장히 낮은 판매량이지만 이것이 곧 작품성으로 연관되지는 않습니다.

클래시컬로이드는 BD가 아닌 음악 부분만을 노리고 만든 애니메이션입니다.

실제로 현재 말매된 리메이크 앨범 1, 2권은 둘 다 오리콘 차트 순위권에 들 정도로 높은 편이었습니다.

제 기억상으로는 1권이 19위였고 2권이 10위였습니다.

3권은 아직 미발매입니다.

닥터스톤2화 캐릭터

캐릭터 부분은 발암이고 철이 없다는 이야기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의 주제는 ‘미숙한 음악가들의 성장’이라고 감독이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스토리가 진행되고 새로운 곡이 나올 때 마다 조금 씩 성장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론

위에 이미 말했듯이 이 작품은 똥작도 망작도 아니며 그렇다고 해서 명작이 아닌 그저 추천할만할 작품입니다.

닥터스톤2화 애니 자막 방영된 4분기와 1분기는 초반 기대와 달리 조금 실망스러운 작품들이 크든 작든지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다른 작품들을 비하할 생각은 절대 아닙니다.

그저 클래시컬로이드라는 작품이 초반에 보여준 괴상망측하고 알 수 없는 스토리와 다르게 생각 이상의 기대를 보여준 작품이었습니다.

닥터스톤1화 애니 자막 고화질 영상 바로보기
닥터스톤3화 애니 자막 영상 보는곳 바로보기

닥터스톤2화 애니 자막 고화질 보는곳 바로가기”의 1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