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톤20화 애니 자막 영상 고화질 보는곳

[ 닥터스톤20화 애니 자막 영상 고화질 보는곳 ]

▶ 애니 더보기 검색 (애니메이션 저장소) ◀

심심해서 이리저리 기웃거리다 구글에서 괜찮은 게임을 하나 발견했네요 바로 닥터스톤20화 애니 입니다

미연시와 아주 흡사한데요 밤에 외롭거나 심심하신분들 보기엔 딱 좋은 앱인듯해여 에로벨의 작품中 하나인 닥터스톤20화 애니 중에 스샷입니다.

여자 케릭터들의 츤데레한 느낌도 좋고 예전 동급생 보는듯한 느낌이 아주 “응, 누나 나왔어!!” 츤드레하고 귀엽고 이쁜 히로인중 한명

대망의 액션씬 ㅋㅋ 이 이상은 안되는거 다 아시죠?ㅋㅋ

닥터스톤20화

분명 좋은 애니지만, 마지막에 남주를 여주가 죽이기도 하고. 서로 죽이기도 하고, 남주가 여러 여자와 ㅍㅍㅅㅅ하는 내용으로 다수의 사람들에게 막장이라고 불린 애니

BUT ! 절대 ! 그것들은 스쿨데이즈를 막장으로 만들지 않는다.

오히려 그 장면들이 있었기에 이 애니가 더욱 빛나게 되는 것이다.

이 리뷰에서는 간략하게 아래 오해들을 풀어보고자 한다.

  1. 남주가 ㄱㅅㄲ다.
  2. 여주끼리 남주 죽이고 난리났네.. 막장이다.

우선 1번부터

  1. 남주가 ㄱㅅㄲ다. -> 아니다! 이 애니 속 진정한 ㄱㅅㄲ는 따로 있다 !

닥터스톤20화 애니 시작부분 좀 순진해보이고 착한 남주, But, 후에 있을 여러 여자들과의 바람으로 많은 욕을 얻어먹으며 죽은것이 당연한 인과응보인 ㄱㅅㄲ라고 불리는 마코토군.

하지만 과연 이 놈이 모든 일의 발단, 원인, 축, 근원인것일까?

내 생각은 NO다.

왜냐하면 얘를 그 지경까지 몰아넣는데는

세카이, 이 년의 지대한 공헌도를 빼놓으면 안 된다.

여기서 그녀의 만행을 까발려보자.

우선, 닥터스톤20화 자막 시작부분에선 안 나오지만 시간상으로 가장 먼저인 지점으로 가면

이렇게 세카이가 친구 키요우라에게 마코토에 대해 알려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왜냐고요?

친구가 입학식날 마코토한테 반해서 세카이가 알아본거거든 !

그래, 알아봐준건 고마운데,

지가 반해버림.

반한것까지로는 모자라서 기껏 세츠나랑 마코토랑 같은 조 걸렸는데 자리 바꿔달라고 애원합니다.

그러니까 요약해서

  1. 친구한테 남자 소개시켜줌
  2. 근데 주기 아까워짐.
  3. 지가 차지하려함.

마지막화에 애니 부분에서도 가면 쓴 얘들 나와서 설명해주죠

이 장면들.

딱 핵심을 콕콕 집어주죠.

그리고 시간상 뒷부분이지만 애니상 앞부분인 곳보면

얘 뭐 단기 기억 상실증 걸렸송?

1화 보면 패턴이 고스란히 반복된걸 알 수 있습니다.

그것도 닥터스톤20화 자막 중에서 하나에 바로 직행으로. 패턴 반복.좋아하면 좋아한다고 말을 하든지,

마코토가 세카이를 좋아해서 ‘아 내가 놔줘야 하는구나. 둘이 이어지도록 도와주자.’이것까진 좋았으나

결론

근데 둘이 사귀게 된 뒤에 바로 저런 행동으로 마코토의 마음을 흔들기 시작하죠.

여기서부터 마코토의 멘붕이 시작됨.

짝사랑했고 드디어 결실을 맺은 코토노하냐, 아니면 전부터 자신을 좋아해줬고 입맞춤까지 나눈 세카이냐.

혼란이 오기 시작.

그 혼란을 중점으로 다음화들을 이어보면 몰입도가 깊어집니다.

세카이가 잘 되가는 마코토를 옆에서 뒤흔들고, 그 때문에 백지에 여러 물감 겹치면 더러워지듯 마코토가 변해버린거린거죠.

그럼 이제 2번 오해로 넘어가자.여주끼리 남주 죽이고 난리났네.. 막장이다. ->

깔끔한 엔딩, 극적 공의 카타르시스 극적 공의 카타르시스라는 말은 셰익스피어의 4대비극 읽다가 해설 부분에서 발견한 용어인데, 정말 여기에도 딱 어울리는 말이라고 생각한다.

(비워내기와 극적 공의 카타르시스 : 극 안에서 상충하는 양극의 대립을 매 단계별로 일단 긍정이다

그 다음에 부정하는 과정을 통하여 극의 결말에서 모든 이항 대립적인 요소들을 총체적으로 긍정한 다음 다시 총체적으로 부정하는 방법을 말한다.

이 총체적인 부정 다음에 찾아오는 것이 극적 공의 카타르시스이다.) 이 애니에서는 양극은 세카이와 코토노하.

뒷부분은 좀 다르지만 마코토가 둘의 사랑을 긍정한 뒤에 다시 서로 부정하고 다른 여인들과 만났다가 다시 코토노하를 긍정했으나, 세카이에 의해 죽는다

코토노하와 마코토의 존재는 부정당하고 코토노하가 세카이를 죽이고 아이가 없다는 말을 함으로써 세카이의 존재와 그녀와 마코토의 사랑 또한 부정당한다.

또, 마지막에 코토노하와 죽은 마코토가 요트에 둘이 남음으로써 둘의 사랑은 긍정되는듯 싶으나, ‘죽은’마코토이기에 본래 마코토와 코토노하의 사랑 또한 부정당한다.

짤을 곁들여 간단히 표현하자면

줄거리

양쪽을 왔다갔다하면서 긍정, 부정 하지만 일단 총체적 긍정 부분으로 봄

그리고 일이 복잡하게 되자 둘을 부정하고 다른 얘들을 끌어들임

그러다가 다시 코토노하를 긍정함

그 후, 세카이가 찾아오고 침묵(空)으로 일관.

크리스마스떄 세카이가 했던 음식들. 버려져있음. 몰입도 증가, 갈등 심화.

주전자 물이 끓기 시작하고

뒷 상황을 암시하는 복선.

마코토가 부정당함.

마코토가 죽어가며 세카이의 배에 손을 가져감.

닥터스톤20화 애니 에서 이게 중요한 부분인게 손을 가져간곳이 ‘배’임.

세카이는 지금 임신한 상태라 가정되어 있기 때문에 뱃속에는 마코토와 세카이의 사랑의 결과, 증거인 아이가 있음. 아이가 긍정되는 상태에 놓임.

그걸 보고 정신 차린 세카이.

주전자 물이 다 끓었다고 울리며 장면이 전환되고

세카이는 당황함. 자신과 그의 사랑을 긍정하고 있던 아이가 기억났으니

두 소녀의 피튀기는 혈전 후 코토노하가 뱉은 말.

여기서 세카이와 마코토의 사랑은 부정당함. 아무것도 없음. 空의 상태. 갈등을 이어온 원인이 사라진거임.

‘죽은’마코토와 요트에 탄 코토노하. 코토노하가 ‘죽은’마코토를 긍정했기 때문에 그 전의 마코토와의 사랑은 부정당함.

마코토 -> 죽음
세카이 -> 죽음
코토노하 -> 정신이 죽음

이렇게 닥터스톤20화 에서 모두가 부정당하며 극적 공의 카타르시스가 일어나게 되는거죠. 깔끔하게. 내 생각엔 A++a급 결말.


하….

드디어 리뷰가 끝이 났네요. 예전부터 써야겠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막상 써보니 몇 시간 걸리는게 꽤 힘드네요 ㅋㅋ;;

아무튼, 더 이상의 오해가 없길 바라고 스쿨 데이즈가 재평가받길 원하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닥터스톤19화 애니 영상 고화질 보는곳
닥터스톤21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