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톤21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 닥터스톤21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

▶ 애니 검색 더보기 ( 애니메이션 저장소 ) ◀

이번화에서는 생각보다 괜찮은 장면들이 많이 나왔다

물론 기대를 많이 하고 봤었지만 실망스런 장면들도 많았는데 대부분 괜찮았다는 소리…. (내가 저 탈의하는 패기에 낚이는게 아니었다.)


닥터스톤21화 애니 중간장면에서 최종 합격이 확실한 시점, 내가 지향하는 스토리로 예상이 가나 싶었다.

능배물 전환 전, 나는 평점을 9.0까지 올려줬었다. 메다카의 하극상 플레이는 불만이 있었다만은, 패기 하나로 높게 쳐주었지.


물론 이 작품도 지지율 98프로에 들어가지 않는 일행 즉, 반대파가 몇몇 있었으나 성선설로 그들을 갱생시키는 모습도 볼 만 했다.


다시 닥터스톤21화 애니 를 정리해서 보면 일상물이 흘러간 단계는 아쿠네와 키카이지마, 학생회의 멤버를 늘리는 것.


그닥 모에 요소가 없었으나 그냥 무난하게 흘러가겠지 싶었다.

  • 니시오 이신의 빗나간 한 수

(재밌다는 사람도 있지만, 나는 운젠 묘리가 등장한 시점부터 표정을 찌푸렸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렇게 지루한 일상물로 흘러가는 것은 원치 않았고, 그래서 급전환을 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나는 일상물을 유지하는 것이 더 옳지 않았나 싶다. 풍기위원 쪽 말이 옳을 수도 있다.

닥터스톤21화 자막 에서 정작 주인공 일행인 학생회는 복장이 불량이고 이에 폭발하여 학교 부수고 난리 친 것이니.


이러한 전개로 흘러가니 전투물인 시점에서 평점 테러를 해줬다. 이제는 2기 출시시 정주행 시도할 마음이 사라지도록 말이다.

(시라누이는 일상물 상태에서는 활약이 있었으나 능배물에서의 역할은 크지 않았다. 그게 그나마 모에요소라고 생각을 할 것이나, 시라누이는 쳐먹는 역할 밖에는 하지 않은 거 같은데?)

  • 가이낙스는 끝내 불안을 선택했다

(전개를 보아하니 오오카미 씨와 7명의 동료들과 마켄키가 생각난다.

제작사 탓을 하기엔 J.C. 스태프는 다방향으로 만든 양이 많아서 그만큼 졸작이 나오는 걸 이해했으나 가이낙스는 SF물 위주로 제작한다.

물론 마켄키는 아예 처음부터 약을 빤 작품이었고.)
메다카 박스는 물론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이번 4분기에 나머지 한 파트를 방영한다.

과연 2쿨까지 본다 해도 그들이 기다리던 쿠마카와는 나올라면 좀 고생을 할 거 같다.

물론 그 쿠마카와도 또 격투를 하겠지. 닥터스톤21화 에서 메다카처럼 약 빨고 초인으로 변신하겠지.

작품을 왜곡할 수는 없겠지만 이런 작품을 맡고 작품을 만든 가이낙스가 참으로 실망스럽다.

내가 가이낙스 거리는 이유는 단탈리안의 서가를 보면 알 것이다. 캐릭터성에 비해 스토리는 너무 보는 눈이 없다.

나는 그 두개의 작품만으로 가이낙스를 평가한 것이지만, 작품을 많이 싸야 제대로 평가를 하든가 말든가 하지만 갑자기 분할로 바꾼다는 소리가 있는 것만으로도 뻔히 보인다.

감상평

닥터스톤21화 애니 결론
1월의 평점제 개편 후 최초 하차작, 분할 2쿨 중 최초 하차작이란 굴욕으로 마무리.
나와 같은 평화주의로 애니메이션을 보는 사람이라면 킬링타임도 아까운 작품일 것이다.

물론 그 반대라면 상황은 다르겠지만.
원작을 접하지 않은 채 보니 폐해라 느껴질 정도로 정주행 합격 방식도 바꿀 필요성이 있다 생각이 들었다.

만약 그럴 경우 일상, 치유 외의 장르를 꺼리게 되는 편식이 발생할 수도 있겠지만 내가 만족하는 걸 보는 게 우선 아닌가?

키리츠구의 명령으로 세이버는 성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채 그걸 날려버리고, 우리 앙그라마이뉴는 폭주해서 후유키를 산유국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제일 큰 볼거리는 석유샤워를 맞고 전라가 된 길가와, 성 정체성을 깨달은 키레이. 그리고 닥터스톤에서 즐거운 뇌내망상과 함께 벌레의 밥이 되신 불쌍한 카저씨.

제일 놀랐던 건 린 어머니가 살아있었단 거네요.(유부녀는 목졸려도 완전히 죽는 게 아닌가봐요. 아이리도 아오이도…)

후, 대화재 속에서 멘붕한 키리츠구는 시로를 찾아내고선

“우로부치 식 해피엔딩”을 맞이했습니다. 잘됐다 잘됐어. 물론 세이버는 변함없이 호구라 전쟁터의 언덕에서 다시 성배 얻을꺼야 하고 호구짓을 계속 합니다.

지금와서 닥터스톤21화 애니 를 잘 생각해보니 참 키리츠구가 안쓰럽군요. 시롱이는 미래의 자신도 이기고 정의를 관철시켰는데 말이에요.

(아마 키리츠구가 하렘을 만들지 못해서 그렇게 된 게 아닐까 생각함)

정말 페스나가 페제 뒤에 우로부치의 연작으로 쓰였다면 시로도 키리츠구의 루트를 그대로 밟았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웨이버는 참,마지막화에 부쩍 더 귀여워졌습니다? 작화팀도 마지막으로 보는 거라 그랬나 봅니다?

여튼 이렇게 몇 달 간의 대 장정이 막을 내렸군요. 다음 분기엔 어떤 대작이 기다리고 있을까…유포터블은 또다시 괴물작을 만들 것인가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닥터스톤21화 애니 유포터블이 그 작화로 HF를 만들어 줬으면 좋겠지만)

닥터스톤20화 애니 자막 영상 고화질 보는곳
닥터스톤22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