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톤23화 애니 고화질 자막 바로보기 보는곳

[ 닥터스톤23화 애니 고화질 자막 바로보기 보는곳 ]

▶ 애니 더보기 검색 (애니메이션 저장소) ◀

네! 안녕하세요~ 음… 분명히 닥터스톤23화 애니 리뷰어로 뽑혔었는데 뽑힌다음 리뷰따윈 하나도 쓰지 않은 망할 리뷰어 해리입니다.

저도 여러모로 사정이 있었어요… 공부라든가… 시험이라든가… 학교 생활이라든가…. 귀차니즘이라든가..

뭐…; 어쨋든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하느님의 메모장’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말씀드리지만 제가 리뷰를 쓰는 이유는 사람들이 저의 리뷰를 보고 ‘아, 나도 저 애니 보고싶다’라고 생각하게 하는것이기 때문에, 가급적 스포일러를 하지 않겠습니다.

물론 닥터스톤23화 스포일러가 나올때는 스포일러를 하겠다고 말하고 스포일러를 하겠습니다. 이상, 변명+전기 였습니다.


  1. 등장인물 소개

1.엘리스

(모에하구나!!!! 역시 로리야!)

이름: 엘리스

나이:글쎄?

직업:니트 탐정(자칭)

특징:거만한 말투, 하도록(타마에), 로리

닥터스톤23화 자막 간략한 소개-

방에서 움직이지도 않고 그저 수많은 pc를 두드리는것 만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자징 ‘니트 탐정’ 이죠

극신한 편식가여서 그저 먹는 것이라곤 라면 국물과, 그 라면 속에 들어있는 건더기, 그리고 닥터페퍼이다. 그래서 그런지 신장은 얼추 130cm이하 입니다

2.후지시마 나루미

(뭔가 멋있게 편집했는데 현실은 시궁창)

이름: 후지시마 나루미

나이: 16살

전체적 이야기

직업: 학생(우리의 주인공), 엘리스의 조수

특징: 초반부에는 존재감이 얕다. 그나마 평범. 츳코미캐릭

간략한 소개-

닥터스톤23화 자막 에서도 묻힌 채로 살아가고 있었지만, 점점 성격이 바뀝니다.

그 이유는 집안 사정때문에 전학을 자주하게 되어 친구를 사귀는것이 별로 익숙하지 않은듯. 뭐.. 직업에 엘리스의 조수라고 써놓았지만 형식상일뿐 거의 엘리스의 수발을 드는것뿐이죠

그러나 역시 주인공답게 할때는 합니다!

3.시노자키 아야카

(으앙… 눈부셔..이런 타입도 좋구나!)

이름: 시노자키 아야카

나이: 16살

직업: 학생(서브 히로인..랄까 저는 개인적으로 진 히로인이라고 생각해요)

특징: 활기찬 성격.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듯 하지만 그에 대한 부작용도 있는듯.

간략한 소개-

나루미의 성격을 변화시켜주는 사람중 한명이죠

나루미에게 엘리스와 그 외 등장인물들을 소개시켜줌. 초반엔 존재감 없다가 한번 반짝였다가 다시 존재감이 사라짐. 하지만… 예~~뻐!!!

  1. 4대 (흠… 왠지 어디선가 본듯한 기분이 들어)

이름: 소이치로(모두다 4대라고 부릅니다)

나이:글쎄요

직업:야쿠자

특징: 츤츤, 인형재봉을 잘함.

닥터스톤23화 애니 간단한 소개-

그나마 서브 캐릭들중에서는 비중을 차지하는 인간. 저 얼굴에 엘리스의 인형이 찢어지면 신같은 솜씨로 꿰메줍니다

그 외

이름: 민씨(‘민상’이라고 부르지요)

나이: 누님이라고만 해둡시다

직업: 라면집을 경영

특징: 착합니다. 라면집을 하지만 정작 잘만드는건 아이스크림 이죠

간략한 소개-

이 분이 없으셨다면 니트 아이들님은 다 승천 하셨을듯. 하지만… 정작 작품에서는 자신의 파트 이외에는 그저 라면과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것 뿐이에요

닥터스톤23화 애니 에서도 잘 나오는데 더군다나 누님이라는 명목하에 자신의 파트부분에서 서비스 신(샤워장면) 까지도 찍으셨지요.. 여려가지로 불쌍하신분.

등장인물 소개

(찌질이 니트 3인방)

이름: 위에서부터 테츠, 소령, 히로

나이: 알고싶지도 않아

직업: 말했다시피 찌질이 니트

특징: 테츠:인맥

     소령:밀덕

     히로:기둥서방

간략한 소개-

자기들을 니트라고 칭하는 인간들. 뭐… 애니에서는 좀 멋있게 보이지만 현실에서 보면 시궁창이죠. 시궁창.

  1. 여러가지 포함해서 이야기

뭐… 일단 닥터스톤23화 애니 등장인물을 소개시켜 드렸고요. 이번엔 그냥 여러가지 이야기를 말해 드리겠습니다. 제 의견이라든가, 이 애니에 대한 이야기라든가, 잡다한 이야기라든가, 모두 다 하겠습니다.

먼저 이 애니는 12화 까지 있는데요. 대충 요약하자면

1화: 프롤로그

2~3화: 메오라는 타이혼혈 아이와 그녀의 아버지에 대한 사건입니다.

4화: 민씨에 대한 사건

5~8화: 12화중에서 가장 길고 가장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 부분입니다. 4대에 대한 사건

9화: 야구에 대한 이야기.(밍나 야큐 야로제!)

10~12화: 가장 어두운 부분이며 깔끔한 마무리가 좋았던 부분입니다.

네. 이정도 입니다.

1화는 43분인가,,, 몇분인가 되서 좀 길어요.

저는 mp4로 밤에 침대에 누워서 애니 보다가 자는데, 1화만 보고 잘라했는데 왠지 길다 생각해서 플레이 시간을 보니 40분을 넘기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 학교에서 아주아주 많이 졸렸습니다.. 하지만 그건 그저 제 이야기일 뿐이죠.

개인적으로 가장 비중을 많이 차지했었던 5화~8화 부분이 저는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끌어도 끌어도 너무 내용을 질질 끄는듯 해서 말이죠. 물론 내용 자체는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뭐라 해야할까.. 좀 처지는 부분이 많아서요..

이 부분을 볼때는 인내심을 갖고 좀 봐주시길 바랍니다.

아… 제가 이 애니를 좋아하는 이유중의 하나가 좀 뻔했을지라도 마무리가 깔끔했었기 때문입니다.

보통 다른 애니들은 여운을 남긴답시고 좀 미스터리하게 끝나는 부분이 있어 시원하지가 않거든요.

간단 줄거리 리뷰

(물론 앤젤비트같은 애니는 그런 결말때문에 더 애니에 몰입할수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그런 결말이 좀 싫습니다;

하지만 이 ‘하느님의 메모장’애니에서는 마무리가 좋았어요!

앞으로 주인공이 어떻게 될지, 그리고 다른 캐릭에 상태와 같은 것도 다 제시해 주었기 때문이었던것 같아요.

학교에서 친구가 ‘하느님의 메모장’은 생각없이 보기에 정말 좋았던 애니라고 말했었는데요.. 저는 너무나도 진지하게 봐서 그런지.;;;;

애초에 네타들만 보면 무거운 내용이지요.

뭐, 성매매, 야쿠자, 마약, 부자가정(이라고 해야하나? 재회정도?) 정도면 충분히 무거운 이야기라고 말할수 있겠지요. 이러한 무거운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걸 보면 마음에 와닿는 것도 꽤 많이 있지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좀 짜증나는건 이러한 무거운 사건들을 다룰때 엘리스가 하는 말들입니다.

생자가 어쩌구 저쩌구, 사자(死者)가 어쩌구 저쩌구, 탐정이 어쩌구 저쩌구. 에효… 한 두번정도만 말하면 될걸 거의 1화에 1번꼴로 나오는것 같아요;;

그 부분에서는 개인적으로 짜증이 났습니다.

뭐… 좋은 애니였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하나 걸리는게 있다면 야쿠자라든가 니트에 대해서 옹호하는 부분입니다. 뭐랄까… 미화라고 해야하나?

야쿠자에 의리가 있고, 어떤 보스는 착하고, 뭐 그런것과 니트도 저렇게 멋있게 보일수가 있다구! 라고 하는 것 같아서 말이지요…

현실적으로(너무 제가 현실과 관계지을라고 하는것 같지만) 생각해 보면 야쿠자나 니트나 전혀 좋은게 아니지만 말이지요…

‘에이, 닥터스톤23화 애니 인데 뭘 그렇게 현실이랑 연관지을라 그래?’라고 하실수도 있지만, 분명히 이런 것들도 조금이나마 저희들의 생각에 영향을 미치니까 말이죠…

  1. 평가

등장인물:★★★★ (그림체도 마음에 들고, 히로인도 예쁩니다)

스토리:★★★★☆(흠잡을데가 없지만, 질질 끌었던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op, ed, bgm:★★★★★(오프닝과 엔딩곡이 딱 제 타입이에요, bgm도 좋았습니다)

기타:★★★★(성우도 좋았고, 딱히 비판할곳은 없네요)


후… 이상 제 리뷰(랄까 홍보물)이었습니다. 어떠셨는지요?

비방이나 제 리뷰의 어떤점이 마음에 안 들었었다는 불평은 댓글에 써주시면 겸허히 받아들이겠 습니다.

한마디의 멋진척으로 끝내겠습니다. 닥터스톤23화 애니 보고싶으신 분은 드래그 해주세요

닥터스톤22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닥터스톤24화 애니 고화질 자막 다시보기 보는곳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