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톤8화 애니 자막 영상 다시보기 보는곳

닥터스톤7화 애니 영상 고화질 보는곳
닥터스톤9화 애니 영상 자막 보는곳

[ 닥터스톤8화 애니 자막 영상 다시보기 보는곳 ]

▶ 닥터스톤9화 애니 이어보기 ◀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는 제목처럼 그렇고 그런 애니가 절대로 아닙니다!!!

닥터스톤8화 애니메이션의 중심은 “사쿠라장”이라는 기숙사에서 시작을 합니다. 일반 기숙사와 다르게 문제아(?)들을 모아논 기숙사 입니다.


닥터스톤8화 애니 주인공은 칸다 소라타(남,고2)! 버려진 아기 고양이를 기숙사에서 몰래 기르다가 들켜서 사쿠라장으로 이주를 하게 되는 이야기에요

영국에서 전학을 온 천재화가 시이나 마시로(여,고2)를 시작으로 학교를 생활하는 고등학생들의 일기? 같은 내용입니다.

학원물은… 전체적인 흐름이 비슷하다 보니 경쟁여자가 생기고 남주가 어쩔때는… 무능력자에 답답함까지 느끼면서 흐흠.,.. 하지만, 재미있습니다!!!

닥터스톤8화 자막 중에서 느낀점도 많이 있었습니다. 사회, 친구, 사랑, 제곁에 있는 친구들과 지인들 가족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한번 느껴주게 하는 애니였습니다.

이 애니는 2012년 4분기 출시되었습니다. 애니가 망작이라… 2기는 안나올거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저는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만화책으로는 보지 못했지만 훨신 더 재미있다고 합니다.
만화책방 아주머니께 말씀드리니 책 구해주신다고 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책방가서 찾게된다면 꼭 읽어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어쨋든 닥터스톤8화 애니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림체, 성우, 내용은 막장일지도 모릅니다. 고등학교에서는 거의 일어날수 없는 것들이 일어나는 초초초초초 막장 스토리라고 해도 되지만…

닥터스톤8화 애니 를 보면서 처음으로 애니를 보면서 울었습니다;; 여자친구랑 같이 봤는데 여자친구가 옆에서 이상한 시선으로 쳐다보더군요 그래도 저는 이 애니를 꼭 추천드립니다!!!

어제 군자cgv에서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라는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고왔습니다.
네티즌 평점이 8점대 후반이여서 많은 기대를 하고 감상을 했습니다.

닥터스톤8화 애니 영상 리뷰

그런데 기대와는 달리 설정이 신선하다는 것 말고는 평범함 밖에 찾을 수 없었습니다.

뮤지컬에 반대했던 다이키가 타쿠미와 야구후배한테 욕을 먹고 정신을 차려 친구들과 폐를끼친 야구후배들한테 사과하는 과정이 엄청 빠른 전개로 지나갔습니다

뮤지컬에 협력하기로 마음먹고 반친구들을 설득하는 장면은 과장 심한 일본 드라마를 보는 듯 했습니다.


뮤지컬의 준비과정 또한 없다고 봐도 될 정도로 내용이 없었습니다.(있다고 하면 다이키가 반 친구들의 특기를 알게 되었다는 점?)


닥터스톤8화 자막 후반부에는 타쿠미를 짝사랑했던 준이 타쿠미가 나츠키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뮤지컬 하루 전에 탈주를 감행하는데요…(말도안되)


그 다음날 교실에서 타쿠미와 준을 응원하고 공백을 메꿔주는 장면은 오글거렸지만 결국 준을 찾아 이 영화의 핵심이라고 볼수있는 ‘말을 하면 불행해지지 않아’를 시전하고 (+이해가 안가는 타쿠미의 눈물과 독백) 준을 데려와 뮤지컬을 완성시킵니다.

준이 걸어들어오며 노래 부르는 장면은 정말 일품이였습니다.

영화를 보신 분은 알겠지만 어디선가 본 듯한 연출과 대사가 많이 나옵니다.
예를 들면 아까 말한 반친구들을 설득하는 장면(이상하게 설득되는 장면)


닥터스톤8화 애니 보다보면 뭔가 깨달은 준이 타쿠미를 찾아 내 이야기를 뮤지컬로 만들어줘 라고 말하는 장면(타쿠미를 어떻게 찾은거지)
준이 나오지 않자 나가려는 준의 어머니를 타쿠미의 할머니가 잡는 장면

이 영화의 단점은 이런 클리셰적인 장면을 많이 넣었다는 점.
다이키의 갈등을 풀어가는 과정이 너무 빠르게 지나간다는 점.(야구부원과 실행위원과의 2가지 갈등을 순식간에 처리했죠)


음악에 관련된 애니메이션이지만 음악의 비중이 적다는 점.
잘 가다가 갑자기 사랑싸움을 한다는 점.

이 영화의 장점은 준이 귀엽다는 것입니다.

닥터스톤8화 애니 자막 영상 다시보기 보는곳”의 1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