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웹소설 사이트 다시보기 TOP10 처벌 총정리

단순 웹툰이나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무료 웹소설 사이트 들이 대중화 되고 있고 작품수도 늘어나면서 공짜 소설 다시보기가 가능한 곳들을 찾게되는데요

최근 여러 불법 웹소설 사이트들이 생기고 있고 정부에서도 도메인 차단 규제를 하고 있는만큼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도록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최근 웹소설 사이트 뿐만 아니라 웹툰이나 영화등 다양한 컨텐츠를 같이 스트리밍 하거나 송출하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곳들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웹소설 사이트

과거에는 소설이나 만화를 보려면 서점이나 만화방을 갔지만 지금은 온라인이나 웹사이트에서 손쉽게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그만큼 저작권에 대해서도 신경을 써주셔야 하고 자신이 마음에 들거나 좋아하는 웹소설 또는 텍본을 다운로드 받거나 캡쳐, 및 SNS 공유 등을 하는 경우 처벌 까지 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주의하셔야 합니다.

1. 문피아

바로가기 링크 : 문피아

웹소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것 같은 사이트인데요. 초기에는 무협소설을 주 컨텐츠로 제공하면서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다양한 종류의 웹소설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작가연재 외에도 자유연재나 일반 연재 등 다양하고 네이버와 제휴를 통해 큰 규모로 성장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2. 노벨피아

바로가기 주소 : 노벨피아

위에 설명드린 문피아와 마찬가지로 노벨피아 역시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소설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유연재와 유료연재 플러스 작품이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자유연재 같은 경우 누구나 자시느이 작품을 업로드 해서 올릴 수 있고 로그인 없이도 감상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자유연재 같은 경우 주로 신인 작가들이 활동을 많이 하고 있고 좋은 작품들도 가끔씩 올라오기 때문에 골라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플러스 연재 같은 경우 5화까지 무료로 제공되고 그 후로는 유료 결제가 필요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조아라

바로가기 링크 : 조아라

조아라 사이트는 문피아와 더불어 무료 웹소설 순위 상위권에 들고 있는 웹소설 플랫폼입니다.

정액제로 이용할 수 있고 여성 분들이 좋아하는 작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웹소설 뿐만 아니라 웹툰 작품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 감상을 할 수 있고 연재 웹소설의 경우 누구나 무료 감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프리미엄작품의 경우 편당 결제를 통해서 볼 수 있는데요 처음 자아라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24시간 무료 작품 감상이 가능한 작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4. 미툰

바로가기 : 미툰

미툰 같은 경우 미소설과 웹툰, 만화, e북, 영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인데요.

방금 뜬 신박한 신작 부터 BEST 작품, ME 추천 작품 등 다양한 맞춤 웹소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달의 무료만화 카테고리가 있어서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감상할 수 있는 작품과 무료 맛보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5. 블라이스 (blice)

바로보기 : 블라이스

블라이스 같은 경우 국내 최초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웹소설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보안이 튼튼하고 작가와 이용자들 역시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4시간마다 기다리면 무료 웹소설 작품을 볼 수 있는 기능이 있고 정식연재 공모전을 통해서 작가를 모집하는 등 활발한 운영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번주 무료연재 히트작품과 최신 작품들과 트랜드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블라이스 만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kt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매월 1번 멤버쉽 포인트 1000점을 받을 수 있고 웹소설 이용권 50장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주로 로맨스 작품을 취급하고 있고 AI추천 작품을 통해서 내 취향에 맞는 작품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6. 북팔 (bookpal)

바로보기 : 북팔

해당 사이트의 자유무료관에서 매일 무료 웹소설 감상이 가능한 곳으로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곳도 마찬가지지만 로맨스 작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고 과거 예스24가 인수를 해서 꾸준히 성장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신규 유저를 유입시키기 위해서 내일도 무료 컨텐츠를 많이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7. 네이버 웹소설

바로보기 링크 : 네이버 웹소설

국내 대표적인 웹소설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용자 수가 많고 검증된 작품들도 계속해서 연재가 되고 있기 때문에 최신 작품을 바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통합랭킹과 일간랭킹, 신작 등을 분류해서 찾아볼 수 있고 연령별 인기작품 등 맞춤 컨텐츠를 통해서 내 취향에 맞는 작품들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연재가 완료된 작품의 경우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서 유료 감상이 가능합니다.

물론 시리즈물도 무료 작품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유명한 작품의 경우 다른 언어로 번역이 되어서 수출이 되고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웹소설에서는 판타지와 무협 장르가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8. 카카오 웹소설

바로가기 : 카카오 웹소설

최근 카카오에서는 웹소설과 웹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사업에 투자하고 있는데요.

이용자 유입을 위해서 무료감상이 가능한 작품들을 다수 제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처음부터 모든 회차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일정 시간이 지날때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작품 회차가 늘어나는 구조입니다.

특히 카카오 웹소설에서 독점으로 연재하고 있는 작품들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내가 원하는 작품을 찾기 위해서 평점을 통해서 인기작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링크) ◀

▶ 무료 애니 사이트 (링크) ◀

만약 웹소설 뿐만 아니라 웹툰이나 애니 등 다양한 컨텐츠 다시보기를 제공하는 곳들도 있는데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어디까지나 합법적인곳들이 아니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에서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