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토끼2 사이트 주소 최신 바로가기

물론 이번에 소개드릴 밤토끼2 사이트 같은 경우 원래 밤토끼 운영자가 단속에 잡히면서 후속으로 나오게된 곳인데요.

불법 웹툰 사이트 중 하나로 한군데가 폐쇄된다고 해도 또 다른곳들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유의미한 결과는 아니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정부에서 https 차단 규제를 통해서 단속을 하고 있는 것이기도 하구요.

밤토끼2 뿐만아니라 다른 만화 사이트들 역시 막힘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똑같은 만큼 될 수 있으면 합법적인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정부에서는 국내 K웹툰 생태계를 보존하기 위해서 불법 웹툰 사이트 단속을 더욱 강화할 전망인 만큼 이용자의 의식도 많이 개선되기를 바래봅니다.

밤토끼

밤토끼2 사이트 특징

과거에는 밤토끼 사이트 이용자가 정말 많았지만 한때 운영자가 구속되기도 했고 이용자가 다른곳으로 많이 빠져 나갔기 때문에 웹툰 업데이트나 관리도 제대로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밤토끼 사이트 만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전용 채팅창이 있다는 것인데요. 호두코믹스 사이트와 연동을 해서 만들어논 곳으로 현재 접속중인 유저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물론 불법 사이트에서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바람직한 현상은 아니라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 밤토끼 검색보기 ◀

▶ 밤토끼 대체 ◀

최근 소식에 따르면 과거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의 경우 처벌 근거가 없었지만 현재 국회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 계류중이고 이것이 통과가 된다면 처벌 수위와 범위가 더 넓어진다는 뉴스도 있었는데요.

앞으로 이런 불법사이트를 볼 날도 머지 않은것 같습니다.

밤토끼2 채팅

밤토끼2 사이트 특징

밤토끼 사이트 같은 곳은 서버가 기본적으로 해외에 있다보니 다운되는 경우가 빈번한 편이라고 할 수 있죠.

특히 디도스 ddos 공격을 받는 경우도 많아서 cloudflare를 이용을 통한 캡챠나 인증설정을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문을 닫게된 마나모아 같은 경우에도 사실상 보안이 문제가 되었기 때문에 다른 불법 사이트들도 보안에 신경을 쓰고 있는 것이죠.

물론 어디까지나 불법 사이트 들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것은 국민 스스로가 이런 곳을 이용하지 않으려는 의식과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밤토끼 주소
밤토끼 주소

대체 사이트 및 대피소 정리

밤토끼2 사이트와 비슷한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은 정말 많은데요. 물론 사라진 곳도 많지만 이런 사이트를 발견하신다면 이용하지 마시고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무료 만화 사이트 Top10 ◀

밤토끼2 장점과 단점 무엇일까?

사실 이런 곳들은 서버를 한국이 아니라 미국이나 해외로 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속도가 느리고 지연시간이 발생하게 됩니다

밤토끼 사이트가 망했다고 해도 아직 웹툰이 올라가져 있기 때문에 아직 불법 도박 광고가 달려 있습니다.

이런 곳들을 혹시나 해서 이용했다가는 금전적 손해와 시간만 날리게 되는 일이 많기 때문에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