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루토131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 보루토131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

▶ 보루토131화 애니 고화질 보는곳 (링크) ◀

▶ 다른 애니 영상 더보기 (검색) ◀

방금 보루토131화 애니 방금 막 보고 리뷰씁니다. 역시 보루토와 스몰 수학이 정말 굉장하네요….

친구들이 늦어 특전은 무리였습니다..ㅜㅜㅜㅜㅜㅜ
완전 굉장했습니다 . 우리의 여주 준! 어렸을 때 그렇게 순진했는데…..


준은 아주 상상력이 뛰어 났죠 그래서 러브호텔을 보고 “왕! 성이다!” 같았는데 아빠가 거기서 나오는 걸 봅니다….

다른 여자랑 그걸보고 준은 자신의 아빠를 왕자님! 이라고 생각하죠 그걸 결국 엄마한테 가서 얘기를 하고 부모님은 이혼을 하게 됩니다.

거기서 아빠가 이혼하고 집을 나갈때의 결정타 “네가 얘기해서 그런거야 다 네 탓인거 아니니?” 와 같은 느낌의 쓰레기 발언을 합니다…..

결국 이혼 후 준은 충격에 먹어 산 등선으로 가 왕자님이 왔죠서 구해주었음 하죠 그리고 나타난 달걀? 그 달걀이 준이 더이상 수다쟁이가 아니게 합니다…….그리고 몇년이 흘러 고등학교…..

준운 더이상 다른 사람들 앞에서 얘기를 하지 않습니다 아니 못합니다..말하면 배가 아프데나 뭐래나….

여하튼 보루토131화 애니 자막 중에 가벼운 선생이 등장! 저번부터 정해야했던 교류회의 실행위원을 정하는데 역시나 누가 하겠습니까?

결국 선생이 마음대로 정한대로…..준과 타쿠미 그리고 나츠키와 다이키까지….실은 나츠키 번역된게 나쓰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그 네명이 이런 저런 일 끝에 (스포하기 어렵네여ㅜㅜ)


뮤지컬을 하게 되고 준이 겪은 일을 조금 더해 많든 스토리를 토대로 타쿠미는 노래를 나츠키와 다이키는 이런저런 일을 배역은 준이 여주 타쿠미는 남주 다이키는 달걀요정 ㅋㅋㅋ

보루토131화 애니 이야기는 타쿠미와 나츠키는 중학교때…………그런 일이 있어 (그런 일이 궁금하면 보세요 ㅋㅋㅋ)


그 일을 들은 준은 충격을 먹고 도망 ㅋㅋ 그리고 다음날 날리가 난 타쿠미네 반 준을 찾으러 결국 타쿠미가 나서는 그 사이 벌써 극 중반을 지나고 종반으로 향한다.

결국 준의마음의 알이 깨지고 얘기를 그냥 할 수 있게된다. 그리고 타쿠미와의 얘기를 통해 결국 마음에 안정을 찾고 타쿠미에게 고백 까입니다…(타쿠미 개*식)


그리고 준은 도착하여 다행히 뮤지컬을 마무리하는데 그리하여 엔딩으로 거기서 다이키가 준에게 고백하러 간다고 하고 타쿠미가 다시 나츠키에게 고백하려한 후 끝이 납니다.

음 재미있었습니다…돈만 있으면 노래를 구매하고 싶네여…….타쿠미랑 준이 연결되는걸 기대했는데……..여하튼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보루토131화 애니 자막 마지막 장면에 한번에 나올때 완전 소름이었습니다. 꼭 보러가세요! 진심으로 재미있었습니다!!!!!

보루토130화 애니 자막 영상 바로보기 보는곳
보루토132화 애니 자막 영상 고화질 보는곳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