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툰 (AGIT) 웹툰 주소 바로가기 시청 처벌

아지툰 사이트의 명칭은 아지툰 웹툰으로 AGIT 이라고 하는데요. 불법 웹툰 사이트 중 하나로 저작자나 제작자의 허락 없이 만화를 무단으로 올리고 있는 곳입니다.

일명 내 손안의 아지트 라고 불리우고 있고 일반 웹툰 뿐만 아니라 웹소설 컨텐츠 역시 텍본으로 읽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근 저작권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이 개선되면서 과거와 다르게 법도 조금씩 바뀌고 있는 것이 사실이죠.

어디까지나 불법적으로 가져온것들이기 때문에 저작권법 위반이고 시청자들 역시 처벌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아지툰 AGIT 사이트
아지툰 AGIT 사이트

아지툰 (AGIT) 주소 바로가기

▶ 아지툰 검색보기 ◀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

정부에서 도메인 차단을 하고 있는 곳이고 앞으로도 처벌 대상이 강화될 예정이기 때문에 카카오웹툰과 네이버웹툰 같은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불법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사이트 특징

아지툰 사이트는 일종의 커뮤니티 형식의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누보드 엔진을 통해 만들어진곳입니다.

아지툰은 요일별 플랫폼 회사별, 장르별 작품 뿐만 아니라 최신순 인기순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는ㄷ네요.

불법 웹툰 컨텐츠와 웹소설 텍본을 읽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모든 컨텐츠가 저작자의 허락없이 복제 된것이기 때문에 이용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아지툰 사이트 상단에는 불법 도박 토토 광고 배너가 달려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이용하는 경우 금적전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비용을 내지 않아도 웹툰과 소설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기 때문에 저작권법 위반으로 규정이 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네이버웹툰에서 툰레디더 라는 AI 프로그램을 도입해서 불법 스캔 활동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합법적인 사이트에서 연재된 웹툰들이 하루면 불펌이 되었지만 지금은 3~4주 정도로 많이 늦춰진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과거에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규정이 따로 마련되지 않았지만 현재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 계류중인 만큼 이것이 통과가 되면 처벌 수위와 대상이 대폭 확대될 전망입니다.

▶ 아지툰 대체 ◀

아지툰 시청 처벌

아지트 웹툰에서 만화나 텍본 등을 스캔하거나 다운로드 하는 경우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벌이 될 수 있습니다.

과거 밤토끼 운영자가 구속되었고 실형까지 살았던 전례가 있는데요. 웹툰 시장이 점점 성장하면서 불법 사이트를 대항하는 기술도 날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물론 불법 웹툰 사이트들은 차단된 주소를 변경하면서 우회를 하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사라지게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이런 위법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으려는 시민들의 의식이고 웹툰 시장을 보호하려는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기 웹툰 TOP5

연재

  1. 냠냠토끼
  2. 우리사이(탑툰)
  3. 사돈 처녀들
  4. 라이프 크라이
  5. 악녀의 딸로 태어났다

완결

  1. 인 마이 클로젯
  2. 온전한 관계
  3. 라이어(LIAR)
  4. 내 눈을 보고
  5. 나의 K군

아지툰 대체 사이트

무료-웹툰-사이트
무료-웹툰-사이트

아지툰 사이트가 아니더라도 수많은 불법 웹툰 사이트가 존재하는데요. 앞서 설명드린것 처럼 모두 무단으로 웹툰 자료들을 퍼온 곳들이기 때문에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무료 애니 사이트 TOP10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