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3기 9화 애니 고화질 신들의 역린 보는곳
[ 일곱개의대죄3기 9화 애니 고화질 자막 신들의 역린 보는곳 ]
모든 시리즈를 보지 않아도 이해가 되고 (물론본인는 다봄) 무엇보다도 대부분의 히어로물 극장판이다
일곱개의대죄3기 9화 애니 에서는 히어로의 탄생을 주제로삼는데 틴 타이탄: 트러블인 도쿄는 히어로의 무대를 옮겨버린 모험을 한데에 의의가 있습니다
역시 니시오이신 작품은 재밌네요 후후.. 헛소리시리즈도… 카타나가타리도.. 바케모노가타리도…
헛소리시리즈도 개인적으론 애니화되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요즘은 컴터학원갔다오서 복습하고
알바뛰고 신작챙겨보고 문학소녀 읽느라 정신없네요… 내년 겨울방학까지 돈모아서 일본여행가려고 애쓰고있습니다..
일곱개의대죄3기 9화 애니 신작은 재미난게 많을것 같아서 활력이 생기네요 ㅎ 리코더와란도셀은 너무짧아서 좀 놀랬습니다만..
니시오이신 작품 얼른 정발좀 빨리빨리 됬으면 좋겠네요 !!
니세모노 소설에선 카렌과 아라라기 격투가 화려하게 나오던데.. 애니로 과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현정수님 혼자 번역을 해서그런가 ㅠㅠ
일곱개의대죄3기 9화 자막 내용설명은 없어도 되겠죠?? 자칭 농구천재 사쿠라기 하나미치의 고교농구 재패! 랄까요? (웃음)
제목 그대로 보다 말았네요.ㅎ 저번에 ☆ 내가 본 스포츠애니 ★ 입니다(제목 이거 맞나?)를 올렸을 때, 슬램덩크가 없다니! 라는 댓글을 보고 한번 봤네요 ㅎ
위에는 사쿠라기 하나미치라고 적었지만,역시 강백호라는 이름이 와닿네요.
다른 분들의 리뷰에서 접한 ‘흥흥 디펜스’에 자지러졌어요 ㅋㅋ
미리 봤었기 때문에 안 웃을 줄 알았는데.. 웃기더라고요 ㅎ
애니 결말 정리
일곱개의대죄3기 9화 애니 를 보면서 웃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역시 제법 웃겼어요.
그런데 제가 여자라서 그럴까요..? 웃기긴한데 재미를 느끼기엔 뭔가 좀 부족했네요..
다음편을 깔아 놨다면 당연히 봤었겠지만 9화에서 끊기니 더 다운받아 보기가 귀찮게 느껴졌네요.
농구만화의 전설(?) 슬램덩크는 이렇게 제 곁을 떠났습니다.
(아 그리고 메이져 얘기도 많던데.. 그거 어릴 때 부터 시작하는 만화라 음음.. ㅎ 전 너무 어린 애들 나오는건 좋아하지 않아서요 .. 접었어용)
아 그리고 이 일곱개의대죄3기 9화 자막 에서는 거의 주인공 위주 더라구요. 주변인물들이 점점 잊혀져 가는.. 이름도 생각나지 않아!
같은 1학년생을 보며 ‘같은 일학년이니까 우리도 열심히 하면!’ 이라고 생각하는 1학년생들이 불쌍해 ㅜ
너흰 열심히 해도 안될꺼야 아마..
여튼 그런면이 저와는 안 맞았어요 ㅎ
- 듀라라라
이케부쿠로에서 고교생활을 하게된 시골소년 미카도, 그의 친구 키다
그리고 여주인공 안경양 ! (방금 다 봤는데 이름이.. ㅎ) 여튼 이케부쿠로에는 갱 집단이 있는데 그 집단 중 하나인 노랭이의 리더가 키다
무색투명 다라즈의 리더가 미카도! 또 안경양은 이상한 초능력 쓰던데.. 결국 모든 이들이 ‘인간이 너무 좋아’ 라고 말하는 검은 머리의 남자(이름까먹)에게 놀아나는 얘기.. 랄까요?
예전에 봤다가 이상한 문자같은 거 때문에 헷갈려서 때려 치웠었던 애니입니다.(닉네임이 헷갈렸거든요 ㅎ)
오늘도 일곱개의대죄3기 9화 를 보다가 중간에 그만봐야지 ..어찌어찌 하다보니 다 봐버렸네요.
약간의 스포 평가
저는 이 애니가 지극히 현실적인, 그저 단순한 집단들의 얘기인 줄 알았는데 약간의 판타지성이 있더라구요.
예전에 일곱개의대죄3기 신들의 역린 9화 애니 를 봤을 땐 머리 없는 여자는 뭔가 트릭이 있겠지 했는데 결국 그냥 듀라한이고.. 안경양도 눈 빨게지는거 설마 초능력 아니겠지 했는데 초능력 이었네요..
제가 이 애니를 끝까지 보게 된 이유는 아마 캐릭터들의 매력 때문일까요? 저한테는 조금 지루하게 느껴지는 내용이었지만 캐릭터들이 마음에 드네요.
그런데 중반까지는 거의 주변인물 설정을 이야기로 풀어나가는 듯 해서 살짝 지루했었었요.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느껴지네요. (어쩌다보니 길어졌네 ㅎ)
- 최유기
삼장법사와 요괴 손오공,사오정,저팔계가 서쪽으로 여행을 하며 일어나는 일들 입니다. (근데 왜 서쪽으로 갔었더라;;)
자세히 말하면 사오정은 반요괴지만 넘어갑시다.
요즘 언급이 전혀 안되는 애니.. 인가요? ㅎ 저는 예전에 몇번 봤을 정도로 재미있게 봤었네요.
환상마전 최유기, 최유기 리로드, 최유리 리로드 건락 까지 거의 100편 가까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들이기도 하고 .. 음 어쩌다보니 아마 이 애니를 가장 여러번 봤던 것 같네요 ㅎ
제 어렸을 적 취향입니다. 물론 요전번에도 일곱개의대죄3기 9화 애니를 한번 돌렸어요 건락 빼고 ㅎ 뒤로 갈수록 지루해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요전번에 보면서 느낀건데 이들의 관계는 역시.. ㅎ
삼장과 오정,팔계는 동료라고 생각되지만 오공은… 펫이 아닐까요? 삼장의 충견으로 느껴지더라구요.
뭐.. 재미는 나름 있습니다만 나이가 좀 드니 지루한면이 없잖아 많네요 ㅎ 넘기면서 봤어요.(이미 다 아는 내용이라 그런가) 여튼 볼만해요. 이 애니도 캐릭터들이 매력있거든요.
전체적인 줄거리
아 그리고 최유기 리로드 블라스터가 새로 나왔다는 얘기가 있네요?
2009년 12월 부터 연재 했다는데.. 저는 방금 사진 찾다가 알았네요 ㅎ
애니화는 안된 것 같지만 음음… 머 그렇다구요 ㅎ
- 강각의 레기오스 (~10)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주인공이 일반학교를 지원했는데 학생회장이 반강제로 무술반(?)에 집어 넣으면서 일어나는 일들인데요. 여튼 주인공이 무지막지하게 세고 .. 그런 애니로 기억합니다.
주인공이 강한게 좋죠.. 네 전 주인공이 무지막지하게 센게 좋아요 ㅎ
성장형 주인공 보다는 완성형 주인공이 좋죠.. 한마디로 먼치킨?
검색해서 나온게 이 애니였어요. 보다가 알게 된 건데 알고보니 예전에 보다 만 애니더라구요.
사실 그림체도 그렇고 제 취향이 아니었는데 ‘먼치킨 좋아하는 사람은 이거 안보면 안됨!’이라 하길래.. ㅎ
많이 보지도 않아서 내용전개는 잘 모르겠네요. 여튼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 전설의 용자의 전설
복사안의 소유자인 라이안(맞나?)과 어떤 여자가 돌아다니면서… 막 뭐 하는 애니였는데.. ㅎ
근데 알고보니 일곱개의대죄3기 9화 라이안은 인간이 아닌 특수한 존재였고..~
이 글에서 가장 오래된 애니네요. 장르 생각 안하고 글을 썼더니.. ㅎ
이 애니도 먼치킨의 일종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인공이 무지막지하게 강하거든요.
그래도 레기오스 보단 스토리도 괜찮고, 전개방식도 꽤나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그런데 끝이 너무 흐지부지하게 끊겨서… 2기를 기대해 봤지만 안 나올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이 애니를 처음 접한건 KBS.. 그 유명한 마법전사라이안… ㅋㅋㅋㅋㅋㅋㅋ
먼치킨이라… 전 원래 주인공이 특별하고 강한게 좋아요. 소설이든 만화든
그런데 생각해보면 먼치킨이 아닌 애니가 있나요? 뭐 약간의 고난과 역경(웃음)이 있겠지만 결국 주인공이 이긴다.
뭐 그냥 그렇게 생각해요.
역시 일곱개의대죄3기 9화 다시봐도 주인공은 강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