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19화 애니 자막 영상 고화질 보는곳
[ 귀멸의 칼날 19화 애니 자막 영상 고화질 보는곳 ]
귀멸의 칼날 19화 애니 같은 경우 보기전에는 그렇게 좋은 인상은 줄수없는 애니입니다.
하지만 것만 보고는 모르는것이지요. 단순한 판타지 액션 애니라고 생각하시면 진짜 큰오산입니다.
한 사춘기 소녀의 성장물이라 생각하시고 보시면 정말 좋은 착품이 될수있을것 같습니다.
일단은 이애니를 다보고나서 저는 오랜만에 애니를보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만큼 귀멸의 칼날 19화 애니 분위기가 슬프면서 감동적입니다.
아노하나,클라나드 같은 지속해서 마음을 흔드는것은 아니지만
모든것을 한화에 걸었다고 좋을만큼 한화에서(마지막화) 진짜 팍터트려버리는게 진짜 슬픕니다.
복선을 까는동안은 지루할수도 있고 이게 뭐지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마지막화를 보시는 동안은 진짜 눈물이 멈추질 않으실겁니다.
특히 귀멸의칼날19화 애니 중에서 동생이나 형,누나가 있다면 진짜 눈물 안나오고는 못배기는 그런 애니라 할수있습니다.
혹시라도 아직 못보신 분들이 계시면 꼭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한번에 모든것을 터트려버리는 슬픔을 느껴보시고 싶으시다면
도쿄 매그니튜드 8.0 보십쇼!!
이 세 주인공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돌아갑니다. 솔직히 이 세 주인공이 빠지지 않은 전개가 거의 없을정도
친구의 권유를 받아 이케부쿠로라는 도시에 이사오게된 류가미네 미카도는 역사에서 소꿉친구인 키다 마사오미에 의해 이케부쿠로에 대해서 소개를 받게된다. 여러사람들과 마주치면 안되는 사람들에대해 듣고 후에 류가미네 미카도는 라이라 학원에 입학하게 된다.
귀멸의칼날19 애니 초반에는 재미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캐릭터들에 대해서 설명하는 전개방식이니까요. 근데 재밌습니다.
애니 감상 리뷰
마친가지로 난잡한리뷰 (캡쳐도 별로안하고 리뷰쓰려던게 아니어서 좀 보기 불편하실듯)
나중에는 전문적으로 리뷰써보고싶군요 이상 리뷰아닌 개인적인 생각만 써 놓은 듀라라라였습니다.
귀멸의 칼날 19화 자막 까지 읽어본 결과 이 작품의 주인공도 상당히 물러터졌네요.
솔찍히 리엘이라는 캐릭터를 처음봤을때 무슨 그런 이미지를 하고서 단순무식 돌진 밖에 모르는 그야말로 페어리테일의 나츠 이상의 뇌근육 바보가 다 있나 싶었으니까요.
리엘과 비교한다면 나츠는 타고난 정상인이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으니.
그렇게 나이를 먹고서 어떻게 사고방식이 절대 현실적 인간에겐 있을 수 없는 사고방식을 하나 싶었으니까요.
아무리 어린애라도 이런식으로 사고방식은 안할테니까요. 아마 이건 소설이니까 그런식으로 사고방식을 하는거겠지만요.
하지만 이런 캐릭터의 약점은 상당히 심리전에 약하다는 점이죠.
이 작품의 주인공 그렌의 옛 동료인 알베르트가 자신과 그렌만이 리엘의 위험성을 알고 있다라던가 할때 솔직히 알베르트의 말도 일리가 있죠
이런 단순 무식하고 심리전이 약한 녀석과 동료를 하고 있다간 언제 적의 독니에 당해서 배신당할지 모르는 일이니까요.
대부분 귀멸의 칼날 19화 애니 중에서 캐릭터를 귀엽게 그렸다는 건 주인공의 히로인으로 삼겠다는 작가의 의도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현실적이라면 리엘을 죽이거나 봉인해야한다는 알베르트의 말에 동의할 수 밖에 없내요.
만약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의 시바 타츠야라면 충분히 승낙했겠지만 그런 주인공은 쓰레기라며 욕을 먹으니까요.
솔직히 귀멸의 칼날 19화 작품 타입문의 영향을 상당히 많이 받은 듯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마술사들의 글러먹었다는건 타입문의 마술사들을 보면 충분히 알 수 있으니까요.
근원을 추구하기 위해선 뭐든지 하는거라든지. 뭐 어느 작품이든지 마술에 미친 인간 중 제대로 되먹은 인간은 못봤던것 같으니까요.
이 마술을 무지막자하게 싫어하는 주인공이 과거에는 정의의 마술사를 꿈꿨다는 것도 무척 에미야 키리츠구나 에미야 시로하고 비슷한것 같고 말이죠.
게다가 옛 동료가 그렇게 충고했는데도 리엘에 대한 경계를 느슨히했던게 동료나 어린 여자애한테 물러 터진점이 왠지 에미야 시로하고 비슷하게 느껴지내요.
타입문이나 이 작품이나 마술에 미친녀석들에게 정상적인 사고회로가 있다고 생각하는게 이상하니까요.
하지만 귀멸의 칼날 19화 에서 가장 예외적인 차이점은 정부와 마술조직의 권력의 차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