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20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 귀멸의 칼날 20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한번쯤 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바로 귀멸의 칼날 20화 애니 입니다
고등학교 입학으로 인해 하숙집을 찾으러 온 코코아는 우연히 ‘레빗 하우스’라는 카페를 발견하고 들어갔다가, 그곳이 자신이 하숙하기로 했었던 집인걸 알게되죠
판타지 액션 물로 이야기가 시작되는 배경은 다이쇼 시대 일본입니다
스토리의 큰 틀을 잡지 않은 애니로도 통하죠 스토리에서는 별다른게 없긴 하지만, 캐릭터끼리 가까워지는 모습을 대화나 행동으로 표현해준게 좋았습니다.
귀멸의 칼날 20화 애니 중에서 캐릭터들이 얼마나 개성적이고 매력있는지가 중요한데, 이렇게 캐릭이 매력있는건 오랫만이였습니다.
캐릭터 퀄리티도 퀄리티지만, 행동들이 정말로 귀여웠습니다. 실제로 다 본 사람들 반응도 꽤나 뜨겁습니다.
(하지만 가끔씩 살짝 오글거리기도 합니다.)
귀멸의 칼날 20화 애니 영상쪽도 캐릭터의 개성을 잘 받쳐주네요.
덤으로서비스컷은 꽤 나옵니다.(물론, 전 전혀 신경안썻습니다. 중학생의 노출정도야… 정말입니다… 아마도…) 그 외 배경들도 퀄리티가 나름 좋게 나오더군요.
종합
스토리 5
판타지 액션물이라서 스토리부분은 별다른 내세울게 없네요.
영상 8.5
캐릭터가 이쁘게 나왔지만, 배경이나 연출은 그렇게 눈에 덜 띄네요.
캐릭터 매력 9.5
캐릭터가 하나하나 매력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치노 귀엽습니다. 코코아도 귀엽습니다. 꼭 보세요. ㅎㅎ
지극히 평범한 고등학생(…)인 ‘코우사카 쿄우스케’에게는 여동생인 ‘코우사카 키리노’가 있었는데,이 여동생은 오빠에게 툭하면 막말과 폭력을 일삼는지라 쿄우스케는 그런 태도에 더는 신경쓰지 않고 몇 년간은 그다지 말도 안하며 지내는 상태에까지 이르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여동생이 쿄우스케에게 ‘인생상담’을 요청해 오는데…
귀멸의칼날 20화 애니 감상평
동명의 원작인 라노벨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총 2기까지 제작되어 완결이 난 시리즈다.
딱히 별다른 내용이 없고 그냥 ‘캐릭터 보는 맛이 좋은 작품’으로 요약 가능한 작품이다
여러모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어그로를 많이 끌었던 키리노부터 시작해서 중2병 캐릭터인 ‘쿠로네코’,소꿉친구인 ‘타무라 마나미’,키리노의 친구인 ‘아라가키 아야세’등 매력있는 히로인들이 많이 나온다.
참고로 필자의 취향은 쿠로네코,한때 굉장히 좋아했던 캐릭터였다
나름대로 재밌게 본 시리즈이지만 하나의 치명적인 병크가 이 작품의 평가를 다 끾아 먹었는데 바로 ‘이 작품의 엔딩’이다.
귀멸의 칼날 20화 애니 엔딩에 대한 논란은 밑에 따로 정리해 두겠다.
매력있는 히로인들이 많은 가볍게 볼만한 작품이었으나 쓰레기 엔딩이 평가를 다 깎아먹었다ㅡㅡ
흔히들 말하는 추억의 애니에 속하는 작품으로써 와타세 유우의 만화를 원작으로 1995년에 방영한 작품이다.
20년 전에 방영한 고전 작품인만큼 여러모로 요즘 애니에 떨어지는 모습도 보였지만 작품의 전체적인 몰입도는 꽤 좋았고 마지막에는 뻔하긴 하지만 정말 의외의 메세지를 던져주기도 한다.
인물들의 심리묘사도 잘 되어 있는지라 몇몇 발암 인물들을 제외하면 캐릭터들에 대한 몰입감이 좋다.
다만 초반부에도 약간 있긴 했지만 중후반부부터 심해지는 발암 전개를 필자는 다소 참기 힘들었다 몰입도는 좋지만 뭐랄까…막장드라마 보는느낌이다
그리고 추억의 애니 치곤 은근히 중반부부터 수위가 높은 내용들이 나오는데 OVA에선 근친도 다루는등 이러한 높은 수위의 내용들은 필자를 많이 당혹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귀멸의 칼날 20화 자막 같은경우 개인적으로 많이 실망스러웠다
본편보다도 발암의 정도가 심하고 스토리도 나중가면 무슨 소리를 하는지 이해가 안되게 흘러가서 그냥 재미없게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