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3기 10화 애니 고화질 신들의 역린
[ 일곱개의대죄3기 10화 애니 고화질 신들의 역린 보는곳 ]
이번 리뷰는 일곱개의대죄3기 10화 애니 입니다.
(참고로 OVA는 짤막한 스토리의 집합이기에 리뷰를 따로 안 합니다.)
제가 여러 애니를 보면서 사람들이 한탄을 금치 못했던 애니가 몇편 있습니다.
전체적인 줄거리 및 리뷰
신곡주계 폴리포니카 첫번째 TV 판 이라던지…
(참고로 폴리포니카는 다음 리뷰 목록입니다. 6권 발매 기념으로.)
이번 일곱개의대죄3기 10화 애니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특히나 원화와의 너무나도 심한 GAP 때문에…
하지만!
저는 원작을 아직 보지 않았으므로 별 문제 없이 진행할꺼라 믿습니다…
시작은 쥬자와 베니카 와 이누즈카 야요이 가 쿠호인가의 안채에서 쿠호인 무라사키 를 구해 내는것으로 시작합니다.
베니카는 무라사키를 자신의 제자인 쿠레나이 신쿠로 에게 맡기기로 결정을 합니다.
야요이의 극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신쿠로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거라는 말과 함께 신쿠로는 그 날 부터 무라사키와 같이 지내게 됩니다.
하지만 일곱개의대죄3기 10화 자막 에서 신쿠로를 믿지 못하는 야요이는 매일같이 신쿠로의 집을 감시합니다.
한편 쿠호인가에서는 같혀서 지냈던 무라사키에게는 새상이 너무나도 신기하기만 하고…
소꿉친구인 무라카미 긴코 는 신쿠로에게 베니카로부터 떠러지라고 말하기만 하고..
무술을 가르쳐 준 호즈키 유노 는 신쿠로를 걱정하며 돕고싶어 하지만 차마 말을 못하고…
그 와중에 쿠호인가에서는 무라사키의 위치를 알아내고 다시 무라사키를 대려갑니다.
그리고 신쿠로는 야요이와 함께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되는데…
(오른쪽부터 베니카, 야요이, 신쿠로… 비장한 각오를 한 모습이… 자신들이 TV에 어떻게 나오는지를 아는지… 그냥 슬퍼지네요 ㅠ.ㅠ)
처음 봤을때는 아무런 부담 없이 봤습니다.
역시 원작을 몰랐으니깐요 ^^
하지만 OVA도 보고 했을때의 그 충격은 ㅠ.ㅠ
주요 등장인물
하나 맘이 놓인건 OVA와 TV판의 성우는 같다는 점일까요…
(이런걸 보다가…)
(이런걸 접하니… 참고로 동일 인물…)
일단 일곱개의대죄3기 10화 애니 원화 문제를 빼고도 몇가지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점들도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스토리의 진도가 별로 나가지 못했다는 점 입니다.
뭐, 이 문제는 자주 언급되기는 합니다만,
이번처럼 OVA가 만화 원작을 따라서 만들어지면 도중에 스토리가 멈춘 TV판만 본 사람들은 인물들도 모르고 문제가 생기지요.
하지만 문제만 있는것도 아니라고 봅니다.
내용이 무라사키와 신쿠로의 성장을 다룬 거라는 점을 알고 보면 그래도 나쁘지는 않은 애니라고 생각합니다.
무라사키는 같혀 지냈다가 새상에 나와서 여러가지를 보고 배우게 됩니다.
그러면서 새상을 알고, 끝에는 같혀서 지내야만 하는 쿠호인가를 안에서부터 바꾸겠다고 무라사키가 신쿠로에게 말하는데요,
그 모습이 처음에는 그냥 쿠호인가가 싫다고 하던 무라사키와는 상당히 대조되서 뭔가 감동같은게 조금 느껴졌습니다.
신쿠로 같은 경우는 처음 무라사키를 맡았을때는 조금 비인간적인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일 때문에 무라사키를 맡은거라고 말하면서 어린애 취급만 하던 처음에는 무라사키를 많이 생각하지 않았지요.
하지만 일곱개의대죄3기 10화 중에서 조금씩 같이 있는 시간이 늘면서 무라사키를 한 사람의 어른으로 생각해 주면서 인간성을 찾아갑니다.
특히 무리인것을 알면서도 쿠호인가에 들어가 무라사키를 구해내겠다고 말했을때는 인간적으로 발전된 점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으로 봤을때는 인간 드라마를 어느정도 좋아하는 저로써는 그럭저럭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TV판에서는 원화문제 + 악역 이라는 더블 보정때문에 ㅠ.ㅠ
(위 캡쳐는 그래도 좋게 나온거 같네요…)
이러저러 문제가 많았던 일곱개의대죄3기 10화 애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