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쇼미 주소 최신 바로가기 링크

주소쇼미 사이트에서는 카피툰과 마루마루, 툰사랑 등 무료 웹툰 감상이 가능한 사이트 링크를 모아놓았던 곳인데요.

jusoshowme 같은 경우 일종의 평생링크 역할을 했고 과거에는 이용자 수가 많았지만 현재는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곳입니다.

주소쇼미에서 현재 무료웹툰사이트를 지원하지 않으며 다른 곳으로 이전 했거나 폐쇄된 상태 입니다.

주소쇼미 최신주소 바로가기

주소쇼미

▶ 주소쇼미 주소 바로가기 (링크) ◀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모음 바로가기 ◀

주소쇼미 에서는 카피툰 , 마루마루 , 툰사랑 등 주소 변경이 되거나 막힘 현상이 생겼을때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곳인데요.

현재는 운영이 중지되어 업데이트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습니다.

▶ 카피툰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

▶ 툰사랑 주소 바로가기(링크) ◀

▶ 마루마루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

불법 웹툰 사이트 폐쇄

주소쇼미가 아니더라도 이런 웹툰 사이트들을 주기적으로 생겨나고 있는데요. 단순 서버 오류가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고 사이트 폐쇄가 되서 운영이 안되고 있는 곳들도 있습니다.

아직까지 주소쇼미 링크 들은 남아있지만 언제 또다시 살아날지 알수는 없습니다.

주소쇼미에서 서비스했던 사이트는 카피툰과 툰사랑, 마루마루 등이였는데요. 모두 웹툰 무료보기 사이트 들이였죠.

하지만 이러한 곳들은 저작권법상 문제가 있는 곳들이기 때문에 사이트가 언제든지 사라질 수 있는 곳들이였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곳이였다보니 사람들이 몰렸고 정부와 웹툰사에서도 단속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는 영구적으로 지속되기는 매우 힘든 구조였고 운영자들은 언제든지 사이트를 폐쇄하고 잠적할 수 있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 플랫폼

주소쇼미 복구 되나

아직까지 확실하게 폐쇄된 원인은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계속되는 차단과 규제의 영향으로 운영을 접은 것일 수도 있구요.

과거에는’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이나 ‘연결이 재설정 되었습니다’ 같은 오류가 떴지만 현재는 서버가 폐쇄 되었기 때문에 우회조차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들

사실 jusothowme 외에도 공짜로 웹툰을 볼 수 있는 곳들이 아직까지 많이 활개치고 있는데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 시청자 역시 처벌이 가능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경제적 대가를 지불하고 정식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