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22화 애니 영상 고화질 자막 다시보기
[ 귀멸의 칼날 22화 애니 영상 고화질 자막 다시보기 ]
이시구로 쿄헤이 감독의 작품은 없어서 못적었네요.스포 자제하면서 리뷰하겠습니다.
어릴때부터 각종 피아노 콩쿠르를 휩쓸며 천재 피아니스트라고 불리던 아리마 코우세이는 어머니의 죽음 이후 트라우마 때문에 피아노를 치지 못하게 되었다.
그러다 귀멸의 칼날 22화 애니 에서 인원수를 맞추러 나간 소개팅에서 미야조노 카오리와 마주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애니입니다.
-반응-
보통 원작을 애니화시킨 것 치고는 좋은소리를 듣는 애니는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귀멸의 칼날 22화 자막 중에서는 4월은 너의 거짓말의 경우에는 원작에 음악등이 더해지면서 안그래도 명작인 만화에 버프를 받았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애니를 처음 보기 시작했을때, 작화나 연출이 참 좋다는 느낌을 가장 먼저 받았습니다. 벚꽃잎이 떨어지는것 부터해서 상당히 이쁘게 잘 그렸더라구요.
게다가 인물의 상황이나 심경변화에 따른 크고 작은 연출들이 많은것도 정말 좋았습니다.
귀멸의 칼날 22화 애니 일상부분도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캐릭터들의 개성을 잘 살려서 재밌게 표현했네요.
BGM을 포함한 노래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음악애니라 그런지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쓴 BGM을 캐릭터 심정이나 분위기에 따라 깔아주는게 몰입에 굉장히 좋았습니다.
물론 귀멸의 칼날 22화 자막 을 보면 주인공이 피아니스트인 만큼 연주하는 클래식 노래들도 상당히 길게 나온다
연주하는 동안의 심경변화를 잘 표현해줘서 매번 긴장감을 가지면서 봤습니다.
연출,음악,작화등이 잘 받쳐주니, 스토리도 굉장히 몰입해서 봤습니다. 덕분에 후유증이 장난아니네요.
애니 추천 리뷰
스토리 9.5
인물들의 심정묘사가 잘 되서 굉장히 몰입해서 봤습니다.
퀄리티,작화,연출 9.5
A-1 Pictures 작품이니 퀄리티는 당연히 좋지만, 분위기나 인물의 심정에 따른 연출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캐릭터 매력 7.5
귀멸의 칼날 22화 애니 캐릭터가 귀엽지만, 캐릭의 매력만 노리고 만든 애니에 비해서 조금은 떨어지네요
시험기간에 4월은 너의 거짓말 보기시작했다가, 결국 공부도 제대로 안하고 끝까지 다봤네요.ㅠㅠ 왠만하면 애니 잠시 접고 공부하는데 스토리가 너무 몰입되서 못멈췄죠… 게다가 다 보니 후유증이 장난 아니네요. 어쨋든 강력 추천하는 애니입니다.
서로를 못죽여서 안달인 두 닌자 세력 ‘코우가’와 ‘이가’는 작중에서 초대 핫토리 한조에 의해 맺게된 ‘부전의 약정’때문에 서로 싸울수 없게된다.
그러던 어느날 도쿠가와 막부의 쇼군인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3대 쇼군 책정을 둘러싼 내부적인 파벌싸움을 해결하기 위해 이 두 닌자 세력을 이용한 대리파벌싸움을 일으킨다
부전의 약정은 결국 깨지게되고 만다.한편 귀멸의칼날22화 에서 코우가의 차기두령인 ‘코우가 겐노스케’와 이가의 차기두령인 ‘오보로’는 코우가와 이가의 화해를 주장하며 혼인 준비를 하는 것이다
본격 로맨스&배틀물 장르의 작품으로,작중에서 일어나는 대리파벌싸움을 ‘인법 승부’라 하는데 이 인법 승부엔 코우가와 이가를 대표하는 닌자 10명이 각각 참가하여 싸우게 된다
전개가 심히 암울한 작품인데 흡사 아카메가 벤다의 나이트레이드랑 예거즈마냥 이 작품도 인법 승부에 참여한 코우가와 이가의 닌자들이 쓱싹하고 갈려나간다.
다행히도 충격은 아카메만큼 크진 않았다 몰입도가 꽤 뛰어난 작품으로 특히 인법 승부에 참여한 닌자들은 각자 인간의 경지를 뛰어넘은 특수한 능력&전법을 가지고 있었다
이러한 능력들을 사용해서 승부를 벌이는 장면들은 이 작품만의 흥미롭고 재미있는 장면들이었다.
귀멸의 칼날 22화 애니 전투씬의 경우 초반부에는 눈이 즐거웠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조금씩 맥이 빠진감이 많았다…그래도 전체적인 퀄리티는 굉장히 좋은편이다.
오히려 꽤 거슬렸던점은 후반부로 갈수록 인물들의 회상이 많아진다는 점이었다
필자는 회상 자체를 싫어하진 않지만 회상이 거의 한 화를 다 잡아먹는 경우도 있어서 결국 작품에 대한 몰입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몇몇 있었다.
그리고 회상에 관한 클리셰도 그대로 따르고 있는지라 전투 도중에 회상을 한 사람은…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철천지 원수지간인 두 세력에서 태어나 비극적인 사랑을 하게된 겐노스케와 오보로의 이야기&닌자들의 피튀기는 승부를 잘 그려낸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