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거인3기12화 애니 영상
[ 진격의거인3기12화 애니 고화질 자막 ]
진격의거인3기12화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 성우들이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어트랙션을 체험하다
카미야 히로시의 꿈 실현 , 진격의 거인 성우 모두가 유니버셜스튜대오 재팬 어트랙션 체험!
이사야마 하지메 진격의 거인을 소재로 한 어트랙션 더 리얼이 오사카의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에 등장
오늘 6 월 22 일,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성우 캐스트가 공원을 방문하여 명소를 체험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에 모인 것은 엘렌 역의 카지 유우키와 미카사 역의 이시카와 유이
아르민 역의 이노우에 마리나와 크리스타 역의 미카미 시오리는 물론
이미르 역의 후지타 사키와 리바이 역의 카미야 히로시 7명이 참여하였다.
오게 된 계기는 카미야 히로시가 모두 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가고 싶다고 발언했다고한다.
성우들은 공원에 도착하여 조사 병단 망토를 두르고 입체 기동 장치를 착용하고 포즈로 기념 촬영을했다.
진격의거인3기12화
회원은 먼저 앨빈과 리바이가 놓인 전시 진격의 거인 쿠로노이도를 방문하였다.
쿠로노이도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개발 한 세계 최고의 인류 재생 기술로 탄생한 인간형의 총칭이다.
리봐이와 대면한 카미야는 탄성을 올리며 당장 움직일것 같은 정도의 퀄리티로 기대 이상입니다.
이 퀄리티의 높이 실제로 생으로 보지 않으면 역시 모르는것 같습니다.
손등에 비쳐 보이는 혈관이 있거나 컵이 조금 부족하지만 리얼하게 하면 이렇게되는구나 라고 감동하였다.
또한 방문 기념으로 멤버 전원이 진격의 거인 쿠로노이도 벽면에 사인을 넣었다.
이어 일행은 진격의 거인 팬이 모이는 레스토랑 휘네간즈 그릴에 조사 병단의 식사를 표현한 메뉴를
앞둔 이시카와는 메뉴의 감자를 접하면서 코바야시 유우 씨도 함께오고 싶었다고 말했다.
마지막에는 전원이 어트랙션인 진격의 거인 더 리얼을 경험한다.
3D 영상 리얼 캐스트와 특수 효과에 의해 펼쳐지는 월 마리아 탈환 작전의 사투에 휘말린 성우들
지금 바로 그 자리에서 싸우고있는 것 같은 표정으로 체험을 마친 카지는 그저 대단합니다
압도적 인 세계관에 기분이 너무 들어가 무심코 눈물이 흘러 버렸습니다.
눈 앞에서 라이브로 펼쳐지는 연출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야말로
더욱 세계관에 빠져드는 수 있습니다라고 빠져든 기색에 말했다.
또한 오늘의 체험 기념 캐스트는 각각의 캐릭터가 그려진 포스터에 사인하였고 이 포스터는 나중에 공원에 전시된다.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 성우들이 모두 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다녀오신 것을 기념하였다고 합니다.
이유는 리바이 역의 카미야 히로시 씨가 다 함께 가고 싶다고 발언한게 원흉이 되어서 이렇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도 진격의 거인 어트랙션인 더 리얼을 하고 있기에 시기 역시 너무나도 좋았고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 성우들이기에 더욱 더 리얼한 어트랙션 현장을 느끼고 사인까지 하고 오셨다고 합니다.
진격의 거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번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어트랙션도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