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7화 애니 고화질 보는곳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7화 애니 고화질 보는곳 ]

나히아 4기 7화 애니 바로보기

▶ 애니 검색 더보기 (애니메이션 저장소) ◀

안녕하세요 방금 보고온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7화 애니 리뷰를 잠깐 남겨보겠습니다ㅋ

이번엔 왠일로 유키테루 스샷이 많이 나왔네욬ㅋ 그럼 유키테루의 변천사를 보시죠!ㅋ

첫 등장부터 ‘나 변했다!!’는 티 팍팍 내시는 남주님ㅋㅋ 허리에 손 감은 것 좀 보솤ㅋ 표정 좀 보솤ㅋ

많이 늘었네 이 자싴ㅋ 뭐냐 이 너답지않은 근자감 넘치는 미소는 썩소까지 나오시곸ㅋ

나도 썩소 급귀척 돋네 평상시 정상 모습의 유노님

평소엔 정말 귀엽게 이쁜데.. ㅋㅋㅋ역시 당당한 노출

어떻게 여자가 저럴 수 있지 이것 봐 이쁘자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7화 애니 오랜만에 등장하신 미네네님!!

읭 근데 목 좀 보솤ㅋㅋㅋㅋ 다람쥐가 조기잉네ㅋㅋㅋ이 자식 표정 봐라

표정 하나로 인간이 달라보이네

왠지 비쥬얼이 산 것 같은 기분이야

여친 닮아가냐

이제 유노처럼 잘하는구만ㅋ

유노님의 현란하고도 화려한 움직임.jpg

유키테루 이제 운전도 하네? 근데 너 아직 학생 아니었냐?ㅋㅋㅋ

운전 면허 따위 필요 없어ㅋ

머..머시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가사이쨩은 대단해

마지막 샷~!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7화 에서도 유키테루를 주인공으로 하고 싶었는데 마지막 샷이 유노가 됐넼ㅋㅋㅋ

으아니 근데 제작사양반 내용을 이렇게 절묘하게 자르시면 어떡합니까!! 궁금해죽겄네ㅠㅠ

8th,11th 정체 밝혀진건 어차피 알거라서 괜찮은데

유노의 숨겨진 과거.. 뭐 그딴게 갑자기 나오다닠!!

이건 정말 스포일러 들으면 짜증나겠군ㅋㅋ

젠장 미래일기 왜케 재밌는겈ㅋㅋ

여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7화 자막 을 봐도 오늘의 교훈을 알 수 있다

사람은 생각이 바뀌면 표정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고 말빨이 바뀐다

정지화면으로 캐릭터들이 입만 뻥긋뻥긋 하는 그냥 플래쉬애니메이션 같은 형식입니다.

말하자면 저예산 애니메이션 입니다.

위와 같이 왼쪽에 라면먹는 아저씨처럼 과장되게 웃기는 연출 등 재밌는 요소가 많습니다.

대충 내용이라면 고대 로마 목욕탕기사인 루시우스가 차원을 넘어 몇천년후 현대 일본으로 가서 목욕문명을

배워온다는 것으로 참 재밌는 내용입니다.

6화까지 본 소감을 말하자면 일본의 목욕문화를 광고하는 애니인것 같습니다.

요미북중(?)에는 전해오는 이야기가 있다.
26전 우수한 성적과 뛰어난 운동신경 그리고 아름다운 미모와 성격으로 모두에게 사랑받던 여학생이 있었다.

그 아이가 갑자기 죽자 모든이들은 그녀가 있다고 그녀가 사라진 잔혹한 현실을 거부한다(이때 부터 무엇인가 잘못 된것같다.)

그리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7화 자막 에서 그해 졸업식 있을 리가 없는 그녀의 모습이 졸업사진에 나타나고 불행이 시작된다.

in 1998년.

사카키바라 코이치가 요미북중에 온다. 그는 도쿄에 살다가 몸이 않 좋아져 요양차 그의 외가에 온듯 하다. 태어난 뒤 두번째로 오는 마을..그의 어머니가 그를 낳다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자주 오지 않았다.

조부모님과 이모가 그를 따뜻하게 보살펴준다.

그러나 학교의 분위기는 좀 이상하다. 모두 무엇인가 말할 듯 하며, 숨긴다.

그런 그의 앞에 미사키 메이가 나타난다.(정확히는 우연히 만났다는 표현이 맞을 것이다. 영안실로 내려가는 엘리베이터에서.)

미사키메이(메이 울 명, 공명의 메이, 비명의 메이.)

나히아4기 7화 그녀는 26전 사건의 주인공인가?

2화에서 안대를 벗어 보여주는 모습에서 끝나는 모습은 1주간을 기다리게 했다. 그녀의 눈 색깔이 달라서 오드아인 줄 알았는데, 의안이라니…

다른이들의 눈에는 안 보이는 듯 하다.(그러나 3학년 3반 학생들에게는 보이는 듯 하다.)

3화.

나히아4기 7화 애니 자막 중 가장 큰 사건은 반장의 사망인 듯 하다. 잠깐 본 영상으로 계단에서 넘어지는 그녀, 날카로운 우산 끝에 눈이 찔릴것이라는 내 예상은 크게 빗나갔다. 그녀의 목을 관통한 듯 보였다.

그녀는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원작 소설 어나더의 약간 줄거리를 본적이 있다. 반장이 죽는다는 말이 있었다. 진짜 일 줄이야.

그리고 예고에서는 그녀의 자리에 백합같은 것이 놓여있는 것으로 보아, 죽음을 피해갈 수 없었던 듯 하다.

미사키가 옆에있어.

마치 검은 고양이가 옆에 있고 불행이 일어나자 검은 고양이 탓이라고 생각하는 불행입은 사람이 떠올랐다. (미사키에게는 잘못이 없는데, 이리 생각하는 나는 참 못된 사람이다.)

그녀는 집안에 급한 일이 생긴 듯 시험을 치다가 급히 교실 밖으로 나온다.

그리고 미사키와 사카키바라를 보고 아니 미사키를 보고 당황하고 겁먹은 얼굴로 계단을 급히 내려가다가 사고를 당했다.

그녀가 편해지길 진심으로 빈다.

나히아4기 7화 파해치기. 사카키바라의 어머니가 3학년 3반이었다는 사실은 염두할 만한 사실인가?

어머니 생존 가정 나이 40세.

사카키바라 나이 15세 추정

그럼 계산해 보면, 어머니는 26년 사건 바로 1년 후 3학년 3반이 된다. 이를 토대로 볼 때 어머니 때에 무슨일이 일어나지 않았을까?

작가와 감독은 무슨 의도로 이 애니를 만들었을까? 독자와 시청자가 작품을 감상하고 어떻게 생각해 주길 바랄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7화 애니 원작 소설이 읽고 싶어진다.

미사키 메이가 지인을 닮아 무서워도, 약간 보기 싫어져도 계속 보게되는 어나더.

어나더가 많은 의미로 잘 되길 빌어본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6화 애니 자막 보는곳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8화 애니 고화질 보는곳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