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8화 애니 고화질 보는곳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8화 애니 고화질 보는곳 ]

▶ 나히아4기 8화 애니 다시보기 (링크) ◀

▶ 애니 더보기 보는곳 (만화 저장소) ◀

갑자기 이런글을 쓰게될줄이야. 어딘가 주절거리며 쓰고싶었으나 집에 컴퓨터가 없어서 스마트폰으로 글을 씁니다.
그런관계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8화 사진이 전무합니다! 죄송합니다.

1.헌터헌터

▷어릴적부터 좋아하던 작품이라 기대하고 봤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8화 작화라던가 뭔가 많이 개선 될거라 예상했지만. 별감흥이 없었습니다.

오프닝과 엔딩도 그저 그랬고, 아직 히소카가 나오지 않아서 긴장감도 덜합니다. 아직 헌터시험은 시작도 안했으니까요..

(원작은 콘티로 내놓은적도 있는데 애니가 이정도면 훌륭한거라고 생각합니다.)아직은 기대를 미처 다 버리지 않았습니다!!

2. 나히아4기 8화
▶1이 쭈욱 이어지는 기분입니다. 만족하고 있습니다만은 여전히 큰변화라던가 2기의 특별함은 찾지 못했습니다.


뭐, 이대로도 괜찮을거라고 생각합니다.:-)어서오세요!와그라니아에!!

3.침략?!오징어소녀


▶워킹과 마찬가지로 2기라고 해서 특별히 달라진것은 없습니다.

이대로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2기들어 새메인캐릭터라던가 그런것도 없고. 뭐랄까…친근함? 익숙함?

4.도시락전쟁
▷음식이야기를 좋아하는 저에게 찰나의 희망같은 애니였으나. 기대이하입니다.

남주는 약해빠지고, 마녀말고는 성격이 사차원.오로지 맘에 든건 오프닝에 등장한 의문의 사내와 도시락그림!!!

상황을 지켜보고(한 화더보고)하차여부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5.파이브 브레인 신의퍼즐
▶하아….. 뭐지 이 어이상실애니는. 이것이 진짜 신작이란 말인가?!!라고 생각한 애니였습니다. 은하미소년인가 하는거 봤을때의 느낌과 흡사합니다.


를루슈같이 한눈이 뻘게지면서 진지모드.
츠나와 누라리횬으로 충분합니다. 진지모드 드립은…
★하차 했습니다.

6.너와나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8화 만화책특징을 살리기위한 수채화풍은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여성분들에게 강추하는 애니입니다.

일상물이고.가끔 눈에 거슬릴 정도로 우려먹는게 있지만.아직1화여서 그러려니 하고 넘어갑니다.기대작입니다.

7.세계제일의 첫사랑2
▷대충 눈치 채셨겠지만 전 여자입니다.


나히아4기 8화 작화는 전작과 다를게없고 전개과정은 비엘물의 정석을 밟아가고있습니다.

줄거리

한다리 건너 게이 설정은 아직도 좀 아니다 싶지만, 은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8.나는 친구가 적다.
▶와… 진짜, 여자애들이 이렇게 예쁜건 정말 좋아합니다.0화 보고 기대만빵이었는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군요!!


전파녀는 에리오가 예쁘긴했지만 제 이해력부족이라 1화에사 하차했지만!!나친적은 스토리 이해도 잘되고 남주마저 마음에 듭니다! 10월신작중 빛나고 있는 작품중 하나!!

9.진지하게 날 사랑해
▶미연시라기래 봤는데. 꽂히지 않았습니다.
미뤄뒀다가 완결후 볼생각입니다.
☆보류

10.타마유라
▶케이온1기만 좋아한 저로서는 여자애들 넷이상 나와서 즐기는 일상물에 흥미 제로인 상태였지만!!! 명작가능성이 눈에 보이는군요!

충사, 나츠메우인장,카미츄 뒤를 이을듯합니다!! 카메라이야기라 좀 어려울줄 알았는데 전혀 위화감없이 진행됩니다.

8화 에 울보애가 짜증났지만. 참을만함요!! 주인공은 중학교때 머리가 더 귀여운데.. 왜짜른걸까..
Ova를 보고 1화보시기를. 빛나는 10월신작!

11.경계선상의 호라이즌
▶가끔 작가들 보면 자신의 세계관을 너무 철저하게 쌓아 되려 독자들로 하여금 난독증을 불러일으키게 하기도 합니다. 그런 문제의 예로 충분한작품.2화보고 이해안가는건 또오래간만….
★하차

12.바쿠만2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4기 8화 애니 정식연재시작!! 드디어 막막 재밌어지는 부분 돌입입니다!!1기보다 오프닝엔딩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브금도 작화도 그대로라 1기에서 막바로 이어봐도 위화감이 들지않습니다.

13.미래일기
▶기.대.만.빵♥

여기까지가 제가본 신작입니다.
10월에는 보석들이 많이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심야식당2도나온다니!!!!만세만세!!

추신/개인적인 나히아4기 8화 애니 의견입니다. 강요하는생각은 전혀없으니 태클이나 악플은 자제해 주세요ㅜㅜ여고생상처받아요ㅜ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