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믹스 웹툰 주소 사이트 최신 바로가기 처벌

도지코믹스 같은 경우 불법 웹툰 사이트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작권자의 허락없이 만화가 업로드 되어 있고 무료로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는 곳입니다.

도지코믹스 사이트는 일명 도지툰 이라고도 불리고 있고 웹툰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지코믹스 웹툰 주소 바로가기

도지코믹스
도지코믹스

최근 정부규제로 도지코믹스 주소 변경이 자주 발생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를 우회해서 접속하는 경우 안전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IP주소나 접속 로그 기록 등을 통해서 이용자를 특정해낼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가장 바람직한 방법은 네이버웹툰이나 카카오웹툰 같은 공식 플랫폼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요즘에는 무료 이벤트도 자주 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죠.

주소

▶ 도지코믹스 검색보기 ◀

사이트 특징

도지툰 사이트
도지툰 사이트

도시코믹스 사이트 메인에서는 웹툰과 일본만화 애니 등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구요 일본만화 뿐만 아니라 국내 웹툰도 상당수 게재되어 있기 때문에 저작권문제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작품 장르를 살펴보면 총 14개가 있는데요 판타지/액션/로맨스/개그/미스터리/스포츠/스릴러/학원/공포/무협/일상/먼치킨/게임/중국/BL/GL 등 다양합니다.

최신웹툰는 물론/요일/완결웹툰 별로 조회가 가능하지만 이것 모두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고 올려놓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두 불법인 것이죠.

도지코믹스는 상단 메뉴로 웹툰과 만화 망가 다시보기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어디까지나 해외 서버를 두고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속도적인 측면에서도 느릴 수밖에 없습니다.

언제든지 갑자기 공지도 없이 사이트 폐쇄가 될 수도 있고 만약 회원가입을 했다면 해당 정보가 유출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도지코믹스 웹툰
도지코믹스 웹툰

특히 도지코믹스에서는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상단에 불법 도박광고가 삽입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일종의 놀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수 있지만 대부분 일반 이용자가 돈을 딸 활률은 극히 적고 대부분 손해만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런 피해 사례들이 속출하면서 정부에서도 단속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것이기도 하구요.

무료 웹툰 추천 순위

도지코믹스 접속불가 시 우회 가능한가?

최근 불법 웹툰 사이트 폐쇄 소식들이 들려오면서 도지코믹스 역시 자유롭지 못한 상황이 된것이 사실입니다.

저작권에 대한 이용자들의 인식이 바뀌면서 일부로라도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 문화가 형성되고 있기도 하구요.

물론 주소만 막는다고해서 모든 이용자들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는 없습니다.

언제든 우회 접속을 해서 보는 이용자들이 있기 마련이고 체계적인 처벌규정이 미미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앞으로 저작권법 개정안이 발표되면 상황은 크게 달라질것으로 예상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런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합법적인 사이트에서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현명하게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체 사이트

도지코믹스와 비슷한 대체 사이트들은 여전히 접속이 가능하고 주소를 바꾸면서 생존해가고 있습니다.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바로보기 링크) ◀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름만 바꾼 곳들이고 컨텐츠들은 대부분 모두 다 비슷하기 때문에 사실상 같은 사이트라고 볼 수 있죠.

그리고 요즘에는 불법웹툰 스캔을 막기 위해서 다양한 장치들을 마련해두고 있어서 최신만화 업데이트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는 건전한 문화 컨텐츠 소비를 위해서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k웹툰을 지원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