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더 toonthe 웹툰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처벌

툰더 웹툰 사이트는 불법 웹툰을 취급하고 있는 곳으로 영어로는 일명 toonthe 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아마 최근에 생겼기 때문에 대부분 모르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것 같은데요.

웹툰 작가님들의 허락을 받지 않고 만화를 올리는 곳으로 잘못 이용하는 경우 시청 처벌까지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곳이라고 할 수 있죠.

툰더 웹툰 최신 주소 바로가기

툰더 사이트

최근에는 정부에서 툰더 주소 차단을 통해서 이용자들의 접속을 막고 있지만 계속적으로 주소를 따라서 바꾸고 있고 대피소 등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막기는 힘듭니다.

이런 불법 사이트를 사라지게 하기 위해서는 이용자들의 저작권 인식이 달라지고 합법적인 곳을 이용하려는 문화가 자리잡는 것이 필요한 것입니다.

주소

▶ 툰더 검색보기 ◀

▶ 소나기툰 사이트 ◀

▶ 툰더 대체 사이트 ◀

사이트 특징

아무래도 불법 웹툰 사이트 특성상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기 때문에 로딩 속도가 느리고 페이지가 넘어갈때 딜레이가 걸리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상단 화면에는 불법 도박광고 배너들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툰더와 이름과 명칭이 비슷한 곳으로 툰코 사이트가 있는데요.

전체적인 레이아웃이나 UI가 똑같기 떄문에 운영자가 동일인물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툰더 열혈강호
툰더 열혈강호

다만 툰더 만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만화 카테고리 항목에서 이슈와 소식, 그리고 유머 같은 정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어디까지나 웹툰의 경우 불법 복제물이기 때문에 함부로 시청을 하거나 감상을 하는 경우 처벌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물론 이런 커뮤니티는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부수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겉으로는 만화 메뉴가 나와있지 않지만 검색을 통해서 조회를 해보면 수많은 대작 웹툰과 만화들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곳들은 엄연히 합법이 아니기 때문에 지양해야 하는 것이고 다수의 사람들이 올바른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이 필요한 것이죠.

툰더 접속불가 시 우회 가능한가?

툰더 사이트가 아니더라도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은 많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비슷한 곳들을 이용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요.

물론 툰더 사이트 운영자들도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SNS라든지 텔레그램방 등을 통해서 사용자들에게 다음 접속 주소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설령 우회 방법을 통해서 접속을 할 수 있다고 해도 IP기록이나 로그가 남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웹툰 인기 순위 TOP5

대체 사이트

사실 툰더와 툰코는 형제 사이트라고 할정도로 대체 사이트의 개념이 강한데요 서버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 일시적으로 에러나 오류 현상이 생기는 경우 넘어가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바로가기(링크) ◀

툰더의 동맹 사이트로써 다양한 대안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펀비, 재믹스 등 여러 비슷한 불법 웹툰 사이트를 동시에 운영 중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들이 한번 문을 닫는다고 해서 완전히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또다른 제2의 toonthe 사이트가 생성될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정식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