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툰 MANATOON 주소 링크 최신 바로가기 시청 처벌

만화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마나툰 사이트 주소에 대해서 이미 알고 계실것 같은데요.

마나툰의 정식 명칭은 MANATOON 으로 무료 웹툰 다시보기 및 미리보기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일반웹툰 뿐만 아니라 완결웹툰과 일본만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곳들은 불법 웹툰 사이트 이고 합법적으로 저작물을 올리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이용하면 안되는 곳이기도 하죠.

최근 정부에서는 이런 불법 사이트들의 접속을 차단하기 위해서 도메인 주소 자체를 막고 있기 때문에 주소 변경이 자주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마나툰 MANATOON 최신주소 바로가기

마나툰
마나툰


물론 예전만 하더라고 개인이 사적이용을 위해서 저작물을 복제하는 행위는 처벌되지 않는 사례가 많았지만 최근 국내 웹툰 산업의 성장을 위해서 정부에서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고 시민들 사이에서도 저작권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소

▶ 마나툰 검색보기 ◀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

과거와는 다르게 지금은 저작권법 개정안 입법이 진행중에 있고 개인의 복제를 허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 상태가 영구적으로 유지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단순 시청역시 처벌 가능성을 열어둔 상태인 것이죠.

사이트 특징 및 후기

manatoon 웹툰 검색
manatoon 웹툰 검색

지금은 마나툰 사이트 접속이나 시청이 처벌을 받은 판례가 없다고 하더라도 이것이 적법하지 않다는 사실은 미리 인지하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MANATOON에서는 주로 일반웹툰과 만화컨텐츠를 제공한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국내 웹툰이 하나도 없는것은 아닙니다.

거기다가 요즘에는 단순 웹툰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같은 다양한 종류의 불법 컨텐츠도 동시에 올려놓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것이죠.

거기다가 이런 불법 사이트들은 대부분 단속을 피하기 위해서 서버를 해외에 두다보니 로딩속도가 느리다는 점이고 상단에 번쩍이는 도박 광고들이 삽입되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론 마나툰 사이트들 역시 뉴토끼나 마나토끼 처럼 커뮤니티 게시판을 제공하고 일상적 대화를 나누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서버점검이나 이미지 로딩 지연 문제가 있는 경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서 바로 알려주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유지를 할 수 있었던 것이죠.

웹툰 순위 랭킹

마나툰 대체 사이트

▶ 마나툰 대체 사이트 ◀

마나툰 뿐만 아니라 이와 비슷한 불법 사이트들은 구글검색만 해보시면 수 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만약 manatoon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웹툰 장면을 캡쳐했거나 소지했었다고 해도 이를 단톡방이나 개인 SNS 등에 올리는 재배포 행위는 위법이 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접속 불가시 우회 가능한가?


요즘에는 정부에서 https 차단을 통해서 불법 사이트 들의 접속을 막고 있는데요.

마나툰 주소가 계속 바뀌는 이유도 바로 이것에 있습니다.

만약 우회 방법을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접속 기록이나 로그 등이 남기 때문에 책임에서 안전한것은 아니죠.

가장 중요한것은 앞서 설명드린대로 시민들의 저작권을 지키려는 의식과 생각이고 올바른 소비문화가 정착된다면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들은 자연스레 사라질것으로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마나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른 소식이나 주소 변경 사항이 생기는 대로 바로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