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코난963화 애니 고화질 자막 최신 바로보기

명탐정코난962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명탐정코난 964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고화질 자막 최신 바로보기 ]

▶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보는곳 (링크) ◀

▶ 애니 보는곳 검색 (만화 저장소) ◀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간략한 줄거리 : 산을 왜 오르냐는 물음에 멋진오빠 에드먼드 힐러리는 “거기에 산이 있으니까” 간다고 하였다.

이것으로 해명된 것은 오빠가 산을 그렇게 좋아한다는 것밖에 없지만 하여튼 이는 명언으로 남아 있다.

애니메이션 장르: 차별물​​​​

  1. 차별물의 의의

963화 이야기는 들은 인간 좋다 인간 싫다 인간 되고싶다 이 세 가지 주제밖에 없었다…..

요괴인간 BEM은 하필이면 X맨 타입 작품이다. X맨인지 엑스맨인지 뭐라고 쓰는지는 모르겠다

X맨이 실제 존재한다면 국가정보원 직원부터 떼인 돈 받아드립니다까지 온갖 직장에서 침을 좔좔 흘리며 데려가려고 줄을 설 인재들이다.

명탐정코난963화 자막 에서도 스카우트하러 온 인간들이 마당에 가득차서 헤치고 밟고가지 않으면 외출도 불가능할 정도의 인재다.

아무리 탐정물이라 하더라도 마법이 있다는 것만 빼고는 그 설정 안에서는 현실 세계의 논리로 돌아간다.

하지만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엑스맨같은 차별물은 마치 지구인 상당수가 할일없이 차별이나 한다는 무고誣告를 내뱉는다.

인구 과반수가 돈은 벌고싶지만 니 얼굴 꼴보기 싫은게 더 중요하다는 미친놈들이라고 하는가?

다른 방법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스토리를 만드는 길을 기어이 선택하는 것이 엑스맨 제작자들의 내면을 잘 공개한다.

먼저 자해가 있고 그 다음에 가해가 있어서 자해공갈이다.

전체적 줄거리

엑스맨은 초능력자 이야기라기보다는 성소수자 이야기의 포지션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 만난 인간들의 모습을 하나하나 떠올려 보자.

물론 세상 어디서든간에 살기는 힘들다. 그러나 오늘 만난 인간들의 얼굴을 옆얼굴 뒷모습 표정 동작을 잘 떠올려 보고 돌려보고 하자.

이렇듯 현재의 상황은 심각하다.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중에서 센코씨는 올 기미가 안 보이는 지금, 성소수자네 뭐네 그런 신변잡기가 문제가 아니다.

소수자든 다수자든 홍수가 나면 다 빠져죽는 수밖에 없다. 뭣때문에 차별을 부르짖는가? 폭우로 집도 차도 소도 떠내려가는 지금 차별이 그렇게 중요한 문제인가?

이러저러한 소수자에 대한 습격이 합법적으로 발생한 것도 아닌데 왜 집회를 하는가? 무슨 꿍꿍이로 차별 차별 운운하는가? ​​

  1. 결론

​​차별물에도 나름의 매력은 있다.

누구든 살다보면 인간 드라마 몇 편은 찍기 마련이다. 그래서 그 체험이나 상상력을 넣은 이야기에 생명력은 있을 수 있다.

물론 왜 하고많은 이야기중 차별물에서 인간 드라마를 찾아야 하는가 하는 문제는 남는다.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아래가 본 작품 최고의 장면이다. 구시가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만들어낸 점 높이 평가한다. ​​

하지만 요괴인간 BEM이 하는 이야기는 그야말로 누구나 할수있는 이야기이다.

격동의 1960년대 요괴인간 BEM을 낸 동양인들과 20세기 말 엑스맨을 낸 서양인들은 최소한 그걸로 돈이라도 벌었다.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중에서 보면 일상의 중요한 문제는 외면하면서 뜬구름 잡는 이야기를, 그것도 감성팔이 차별물을 하면서 사람을 현혹하는 동안 미래를 위한 시간은 점점 사라져 간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