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추천 TOP7 (2023년)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추천 TOP7 인데요.

전세계 사람들이 미드를 좋아하고 장르도 매우 다양한 편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국 드라마에 한번 몰입을 하기 시작하면 끝날때까지 계속 보게 되는 만큼 로딩속도가 빠르고 끊김 없이 쾌적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해봤습니다.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TOP7

대표적으로 알려져 있는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를 정리했는데요. 영상 자료량이 방대하고 빠르게 업데이트 되면서 속도가 빠른곳을 우선순위로 선정하였습니다.

모두 회원가입 없이 무료 이용이 가능한데요. 접속이 되지 않거나 연결할 수 없음 오류가 뜨는 경우라면 아래 설명되어 있는 해결방법이나 대체 사이트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코리언즈

호주한인다시보기-코리안즈-koreanz

링크 –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호주 한인 사람이 운영하는 곳으로써 국내 드라마는 물론이고 미드 영상을 올렸는데 최근에는 중드와 일드까지 확장해가면서 규모를 늘리고 있는 곳입니다.

국가별로 분류가 되어 있어서 찾아보기 쉽고 최신 작들이 꾸준히 업로드 되어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감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어디까지나 광고 수익으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영상 재생시 팝업광고가 뜨게될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 아래 있는 크롬 광고 제거 프로그램을 통해서 쾌적하게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이비누닷컴

링크 – 마이비누닷컴 바로가기

과거부터 매우 유명한 곳인데요. 국내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해외 미드 드라마 컨텐츠 까지 모두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마이비누닷컴에서는 국내 / 외국 영화월간TOP10 순위를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현재 인기 있는 컨텐츠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드 다시보기 전용메뉴가 있기 때문에 회차별로 찾아서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영상을 보기위해서는 외부링크를 통해서 연결되어 출력이 되고 마찬가지로 팝업광고가 뜰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

링크 – 쿠쿠티비 바로가기

위에 소개드린 마이비누와 레리아웃이 비슷한 곳으로 사실상 같은 사람이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 상단 다시보기 메뉴를 누르면 미드 다시보기가 보이는데 여기에서 미국 드라마 작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도메인 주소 차단이 주기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아래 있는 https 우회 어플을 통해서 사이트 연결 안됨 오류를 해결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소나기티비

소나기티비-소나기tv

링크 – 소나기티비 바로가기

소나기티비에서는 최신 드라마와 종영 드라마를 포함해서 예능, 스포츠, 최신영화, 애니 등도 같이 서비스 하고 있는 곳입니다.

미드 다시보기 영상이 메인페이지에 있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 들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티비조타

링크 – 티비조타 바로가기

티비조타에서는 국내 드라마 예능 영화, 애니를 포함해서 미드 다시보기 서비스 역시 같이 취급하고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장르 영상물을 한꺼번에 감상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작품이 회차별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방영날자를 기준으로 표시가 되기 때문에 쉽게 찾아보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링크 – 넷플릭스 바로가기

공식적인 미드 다시보기 해외 플랫폼으로 한국 드라마 까지 진출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1달 무료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이벤트를 활용해보시면 매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TV와 핸드폰, 플레이스테이션, Xbox, 애플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즐겨보는 콘텐츠를 저장해서 오프라인 감상도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멤버쉽 요금제의 경우 매월 최소 5500원 ~ 최대 17000원까지 다양하고 추가비용이나 약정은 따로 없으며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WAVVE)

링크 – 웨이브 바로가기

웨이브는 국내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국내 OTT플랫폼으로 미국 HBO와 FOX 드라마 시청이 가능합니다.

요금제 결제는 PC에서 원스토어를 통해 하는 방법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웨이브에서는 첫달 100원 이벤트를 하고 있기 떄문에 이것을 활용하시면 매우 저렴하게 체험이 가능합니다.

베이직부터 프리미엄까지 최소 7900원 ~ 최대 13900원까지 선택할 수 있고 PC결제가 좀더 저렴합니다.

미드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 씨네스트

링크 – 씨네스트(cineaste) 바로가기

매일 최신 미드 자막들이 올라오는 곳으로 거의 모든 미국 드라마 자막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없는 자막이 있는 경우라면 씨네스트 자막 요청 게시판을 통해서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한글 자막 뿐만 아니라 영문을 포함해서 중국어, 일본어 등 자막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대체 사이트

만약 위에서 소개해드린 사이트가 접속이 안되거나 연결할 수 없음 오류가 뜨시는 분들이라면 정부 https 차단 때문에 발생한 문제이기 때문에 아래 있는 우회방법을 이용하거나 대체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링크) ◀

▶ 무료 영화 사이트 TOP10 바로가기 ◀

접속이 안되는 경우 우회 하는 방법

PC/컴퓨터에서 우회하는 방법으로는 세이프비지트(safevisit)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해외 VPN이 아니기 떄문에 속도저하가 발생하지 않고 빠른속도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PC/컴퓨터에서 https 우회 바로하기 ◀

▶ 모바일(안드로이드/아이폰) 우회 바로하기 ◀

모바일 역시 유니콘 https 어플을 통해서 속도 저하 없이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 드라마 추천 순위 랭킹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 들은 많이 있지만 분류가 잘 되어 있고 최신 드라마 작품이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곳을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곳들은 주소 변경이 주기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 페이지를 대피소로써 즐겨찾기 해두시면 추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