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TOP10

최근 TV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 예능 , OTT 등 다양한 영상을 놓친 경우 무료 TV 드라마 사이트를 통해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정석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SK, KT, LG U+ 등 V 상품에 있는 VOD를 이용해서 다시보기를 해야 하지만 이번에 설명드릴 무료 드라마 사이트를 통해서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것이죠.

그렇다고 해서 반드시 드라마만 볼 수 있는 곳은 아니고 최신영화나 과거 작품들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비슷한 사이트 TOP10을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기본적으로 사이트별 영향력과 순위를 결정할때 Alexa 점수로 보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여기에서 설명하는 곳들은 회원가입이 없이도 비회원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곳들입니다.

아래 바로가기 주소들은 실시간으로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며 사이트 속도와 로딩속도가 빠르고 불필요한 광고가 적은 순으로 순위가 메겨집니다.

티비몬

링크: 티비몬 바로가기

누누티비 사이트 레이아웃을 그대로 물려받아 같은 운영자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로그인과 회원가입없이 무료 영화 감상이 가능한 곳입니다.

시청기록 내역을 통해서 이전에 봤던 영상들을 다시보기가 가능하고 찜한영상 기능을 통해서 즐겨찾기를 해주실 수도 있습니다.

주간 인기영상 메뉴에서 다른 사람들이 많이본 인기 영화 목록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티비위키 (TVWIKI)

티비위키-tvwiki
티비위키-tvwiki

링크 – 티비위키 바로가기

티비위키 사이트는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가장 잘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 드라마 뿐만 아니라 해외 영상과 OTT 애니메이션까지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인기영상 항목에서 최신 드라마와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고 인기 예능/드라마/자료들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외부링크가 아닌 내부에서 바로 재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팝업광고 없이 빠르고 쉽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주기가 빠르기 때문에 다른 무료 드라마 사이트 들보다 평가가 높은 편입니다.

쿠쿠티비

쿠쿠티비-qooqootv

링크: 쿠쿠티비 바로가기

쿠쿠티비 같은 경우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및 종영드라마가 항목이 분리되어 있어서 찾아보기 쉽습니다 한때 폐쇄가 되는듯 했지만 다시 리뉴얼 되어 오픈한 곳이기도 하죠.

커뮤니티 사이트 형식을 취하고 있는 레이아웃과 댓글창으로 다양한 유저들과 소통도 가능한곳입니다.

한드와 미드, 일드, 중드 등 다양한 무료 드라마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고 TV다시보기 메뉴에서는 오락과 예능, 고전애니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한국영화월간TOP10 순위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인기있는 드라마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베이코리언즈

호주한인다시보기-코리안즈-koreanz

링크: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호주 한인이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국내 드라마다시보기와 및 영화다시보기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밖에도 전대물과 썰만화, 애니메이션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영화 커뮤니티를 운영하면서 자작소설과 영화복구 그리고 코리안즈 게시판에 다양한 유저들과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출석부를 통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주간 인기검색어 확인과 영화 및 드라마 요청도 가능합니다

티비조타

링크: 티비조타 바로가기

현재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및 예능 감상에 특화된 곳으로 무료 예능 TV다시보기 사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링크 동맹 메뉴에서는 다양한 대체 사이트 들을 제공하고 있고 웹툰과 실시간TV 컨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티비조타 메인 화면에서 드라마 예능, 영화 컨텐츠들이 썸네일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찾아보기 쉽고 만약 특정 영상을 찾아보고 싶은 경우 우측상단 검색창에서 직접 검색하셔서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요일별 , 인기별 , 시간별 분류가 잘 되어 있고 국내 작품 뿐만 아니라 중국이나 일본 작품들도 볼 수 있습니다

마이비누

링크: 마이비누 바로가기

과거에도 유명했던 곳으로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무료 OTT 다시보기가 가능하고 쿠쿠티비와 레이아웃과 형태가 매우 유사한 곳입니다. TV다시보기 메뉴를 통해서 드라마와 오락/예능, 실시간TV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최신 업데이트가 된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고 막히지 않는 평생주소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주소 막힘이나 차단 현상이 발생하더라도 빠르게 재접속 할 수 있습니다.

코무비

링크: 코무비 바로가기

코무비 같은 경우 최신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중 하나로 개설된지는 오래 되지 않은 곳이여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른 곳에 비해서 광고 숫자가 적고 로딩속도가 빨라서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외부 링크가 아닌 내부에서 동영상 감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귀찮은 팝업광고 창이 뜨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PC 또는 모바일 최적화가 잘 되어 있고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한국영화 컨텐츠를 포함해서 해외영화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조이티비

조이티비(joytv)

링크: 조이티비 바로가기

이곳 역시 TV다시보기 메뉴에서 한국 드라마 및 미드, 일드, 중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영화댓글을 달 수 있어서 다른 유저들과 소통이 활발한 곳입니다.

현재 접속자수 현황을 확인해볼 수 있고 한국영화월간TOP10, 외국영화월간TOP10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DVid 링크를 통해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따로 광고창이 뜨지 않아서 쾌적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티비착

티비착-시즌2

링크: 티비착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예능, 인기영상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대피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거 한번 사이트가 패쇄된 적이 있어서 다시 리뉴얼해서 재오픈 한곳인데요.

티비착 사이트 내부에 영상이 업로드 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무료 드라마 사이트 들보다 매너광고가 적기 때문에 쾌적하게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로딩속도는 빠르지만 다만 화질이 구리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나기티비

소나기티비-소나기tv

링크: 소나기티비 바로가기

최신 드라마와 영화 예능, 시사/다큐, 뉴스/스포츠, 애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상시주소를 통해서 빠르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최신 드라마 다시보기 항목을 통해서 업데이트가 빠르게 이루어 지고 있는 곳입니다.

sns공유 기능과 댓글, 따봉추천 기능을 제공하고 있고 날짜별로 회차를 구분해놓기 때문에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티비모아

링크: 티비모아 바로가기

예전부터 존재했지만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영화와 드라마, 예능 그리고 일본만화, 웹툰, 애니까지 한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방에서 애니365와 같이 운영을 하고 있고 내부에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서 빠르게 감상할 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다만 불필요한 팝업광고창과 상단 배너들이 많기 때문에 다소 불편한점이 있습니다.

웹툰은 마나모아와 마나툰이 연계되어 있어서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OTG TV (오티지티비)

OTGTV_오티지티비

링크 – 오티지티비(OTGTV) 접속불가

전체적인 사이트 구성은 커뮤니티 형식으로 되어 있지만 방대한 영상 컨텐츠 자료를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외부링크 형식으로 나리팟이라는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와 예능, 영화, 시사/교양, 애니메이션 영상을 볼 수 있고 구)게시판에서는 예전 흘러간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OTG TV만의 특징이라면 연도별 날짜별 작품 구분이 되어 있다는 점과 추가적으로 연예짤과 재미있는 유머글 감상도 가능합니다.

누누티비

누누티비-noonootv-무료-드라마-다시보기-사이트
누누티비-noonootv-무료-드라마-다시보기-사이트

링크: 누누티비(서비스 종료)

누누티비 같은 경우 국내 인기 있는 드라마 다시보기 및 무료 영화 사이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사이트 레이아웃과 UI가 모바일에서도 최적화가 되어 있고 넷플릭스 형식으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한국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다큐/시사, 애니메이션 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추억의 저장소 항목에서 과거 예능 드라마 무료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TV 다시보기 보자요넷

보자요넷-bozayo

링크: 보자요넷 (서비스 종료)

주로 드라마와 영화 예능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커뮤니티 형식으로 레이아웃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oov 외부링크로 시청이 가능하고 회차별로 게시판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어보기 편리합니다.

다나와티비에서 같이 운영하고 있는 듯하게 사이트 구성이 비슷한 곳으로 다만 광고배너 창이 많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신 드라마 뿐만 아니라 과거 종영한 드라마를 볼 수 있고 커뮤니티 게시판이 있기 때문에 유머 자료도 볼 수 있습니다

추천 관련글

▶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10 바로보기(링크)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