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툰 사이트 주소 최신 바로가기 처벌

최근 잇따라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이 막히게 되면서 큰 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버즈툰 사이트가 물망에 올랐다

한동안 잠잠해 지나 했지만 이번에도 어김없이 정부의 규제가 계속되고 있는 것이다 물론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 들도 여심 주소를 계속 변경하고 있는 상황이다

애초부터 마루마루 같은 거대한 사이트가 한번 터졌을때 생겨난 크고 작은 애니 사이트들이 많았는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버즈툰 이였다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예전에는 한달에 1번 이상 막히는 곳도 부지기수였다 물론 대피소가 있는데 조금만 유명해지고 사람들이 많으면 펑펑 터져버리기 일수다

최근 정부규제가 심화됨에 따라서 버즈툰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

만약 이런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네이버웹툰이나 카카오웹툰 같은 정상적인 곳을 이용하도록 하자.

버즈툰 주소 변경 바로가기

버즈툰
버즈툰

이곳에 들어오신 분들 대부분 구글 검색을 통해서 불법웹툰 시청 처벌 사례와 후기 들을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 아래 참고

▶ 버즈툰 바로보기 ◀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링크) ◀

한때 버즈툰 대피소로써 트위터나 텔레그램방 등이 있었지만 현재 버즈툰이 막힌 이후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모습이다.

어디까지나 SNS 플랫폼 발달로 생겨난 것들이지만 이를 규제하기 위해서 미국이나 다른 나라들의 수사 공조를 통해서 해결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더해 https 우회 방법이 대안으로 떠오르기도 했지만 ip 추적이나 로그 추적 등이 남기 때문에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없다.

▶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차단 우회 및 대체 사이트

버즈툰이 생겨난지는 오래된것은 아니지만 사이트가 폐쇄되거나 서버가 터지는 등 서비스가 종료 되는 것은 한순간이기 때문에 이점은 미리 알아둬야 한다.

물론 불법 웹툰 사이트 특성상 이런 곳들은 언제든 다시 만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해서 이런 곳들은 접속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 버즈툰 대체 사이트 ◀


버즈툰 사이트의 의미는 벌이라는 뜻인데 로고 마크에서 벌 그림 모양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현재 buzztoon 사이트는 다른 웹툰사에서 의뢰한 디도스 공격을 받아서 클라우드 플레어를 통해 보안을 강화하고 있는데 이와 유사한 공격들은 지속되는 경우가 많다.

과거와 같이 불법 웹툰을 마음껏 보는 시대는 지나간 만큼 이제는 카카오웹툰과 네이버웹툰 같은 정식 플랫폼을 통해서 당당하게 보는 것이 좋겠다.

버즈툰 사이트 특징

버즈툰 웹툰
버즈툰 웹툰


▶ 마나모아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

버즈툰 사이트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일단 사이트 제목에 가장빠른 웹툰 보는곳 이라고 되어 있지만 사실상 이건 큰 의미는 없고 다만 만들어진지 얼마 안되다보니 그만큼 열심히 한다는 의미라고 보면 된다.

연재중 하고 완결 카테고리로 나눠놔서 요일별로 만화를 쉽게 볼 수 있다는 점이 좋긴하다

그리고 이곳의 특징은 바로 버즈툰 로그인을 하는 경우 마이툰 이라고 해서 내가 평소 보고 있는 만화를 픽해뒀다가 다시보기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기능은 버즈툰 말고 다른곳은 흔하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 때문에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도 볼 수 있다

버즈툰 대피소 존재하나?

버즈툰 주소 알리미

그리고 대부분 역식자라든지 다른 문의를 보내고 싶은 경우 별도 커뮤니티 공간이나 게시판들이 있지는 않기 때문에 텔레그램 주소를 통해서 연락을 할 수 있었는데 현재는 업데이트 되고 있지 않다.

혹시라도 찾으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구글 검색을 통해서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텔레그램 같은 경우 막히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평생 안전하다고 볼 수 있는데 최근 불법이 만현한 사회에서 수사 공조 체제가 이뤄짐에 따라서 안전지대는 사실상 없다고 보면 된다.

아무래도 그동안에는 너무 쉽게 쉽게 웹툰과 애니를 볼 수 있었지만 지금은 합법적인 플랫폼에서도 무료 캐시나 쿠키 이벤트를 하고 있는 만큼 이점을 활용하면 좋다.

이런 점을 잘 생각하고 굳이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기 보다 합법적인 웹툰 시장을 이용하고 빠르게 올라오는 최신 만화들을 보는것이 더 이익이 된다고 볼 수 있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