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비 웹툰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시청처벌

펀비 같은 경우 불법 웹툰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곳으로 저작자가 승인하지 않은 저작물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영어로는 funbe라고 불리우고 있고 여기에 있는 저작물들을 공유하거나 캡쳐하는 등의 행위가 있다면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혼자 있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은 이런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를 접속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부 규제 정책으로 인해서 주소가 계속 막히고 있기 때문에 합법적인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당부드립니다.

펀비 웹툰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펀비 사이트

물론 공표된 저작물을 영리 목적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이용하기 위한 복제의 경우 사적이용을 위한 복제이기 때문에 예외적으로 허용하고 있긴 하지만 될 수 있으면 네이버웹툰이나 카카오웹툰 같은 공식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펀비 검색보기 ◀

▶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현재 구글 검색을 통해서도 불법 웹툰이라고 검색을 하는 경우 수많은 검색어들이 나오고 있는 만큼 웹툰을 만드는 작가님들과 제작자들이 큰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과거에는 이런 사이트에서 단순 시청만 한다고 해서 처벌에 대한 규정이 마땅치 않았지만 앞으로는 입법을 통해서 처벌까지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셔야 하는 것이죠.

현재 웹툰 시장은 놀라운 속도로 발전을 하고 있는데요. kpop에 이어 영화와 드라마와 웹툰까지 모든 한국 문화 컨텐츠들이 해외 국가와 손을 잡고 협업하면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툰 시장이 이렇게 커지고 있지만 불법 웹툰 시장 규모도 동시에 커지고 있는 것이죠.

펀비 사이트 장르와 특징

펀비-웹툰
펀비 웹툰

펀비 사이트에서는 합법적인 웹툰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웹툰들을 각 작화별로 자동 스캔하여 업로드 되는 방식으로 쉽게 올려지게 되기 때문에 이와 비슷한 복제 사이트 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웹툰 사이트에서는 대부분 1주일에 1편씩 업로드가 이루어지지만 펀비에서는 한꺼번에 올려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큰 피해를 볼 수 있는 것이죠.

최근 정부의 규제 강화로 수많은 웹툰 사이트들이 서비스 종료가 되고 있지만 아직까지 대형 불법 웹툰 사이트 들은 주소를 바꾸면서 버젓이 운영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체 사이트 안내

무료-웹툰-사이트

펀비 뿐만 아니라 이와 비슷한 수많은 복제 사이트들이 아직 존재하고 있는 실정이고 주소를 차단한다고 해도 예상하기 쉬운 또다른 주소들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완벽하게 차단한다는 것을 매우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어디까지나 이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인식이고 저작권 피해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으려는 노력이 필요한 것이죠.

▶ 무료 만화 사이트 TOP10 ◀

현재까지 조사에 의하면 불법 웹툰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게시물의 조회수가 합법적인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조회수 보다 높게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행이도 정부의 여러가지 다방면의 노력을 통해서 피해를 줄이고 있는 중이기도 하구요.

제이마나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지난 2019년에 마루마루 운영진을 적발하기도 했는데 펀비 사이트 역시 이와 비슷한 복제물을 업로드 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접속해서 처벌을 받는 일이 없으셔야 하겠습니다.

▶ 무료 애니 사이트 TOP7 (바로가기) ◀

웹툰 추천 TOP7

펀비 접속 처벌 가능한가?

무료 웹툰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의 공통적인 질문 사항이기도 합니다 결론부터 알아보면 과거에는 제대로 처벌이 되고 있는 경우는 어렵다고 되어있었지만 일반 웹툰이 아닌 아청법에 위반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적발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

펀비 해킹 위험성 및 대처

펀비 사이트 접속 시 해킹 문제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물론 funbe 자료실이나 게시판 등에서 특정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 혹은 바이러스 등이 담겨있는 파일이 들어오는 경우 해킹 문제에서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이죠

펀비 불법 사이트인가?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 대가를 받고 불법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가급적이면 합법적인 곳에서 돈을 주고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