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소방대5화 애니 고화질 영상 보는곳

[ 불꽃소방대5화 애니 자막 고화질 보는곳 ]

▶ 불꽃소방대5화 애니 보는곳 (링크) ◀

▶ 애니 더보기 검색 (애니 저장소) ◀

불꽃소방대5화 애니 제목 그대로 변태왕자인 주인공과 웃지않는 고양이인 여주이야기이다. 이유는 바로 이렇다.

남주는 원래부터 변태였다. 그래도 막 여자들에게 변태짓은 안하는 개념있는 변태(?)라고 할수있지만…….


불꽃소방대5화 애니 중 언덕위에있는 소원을 들어주는 고양이에게 가식(?)을 없에 달라는 소원을 들어줘서 없어졌지만……
그러한 가식이 없어져 없어지는 대놓고 말하는 변태가 되었다.
그리고 그의 가식이

다른 여자에게 갔다! 그래서 남주는 이여주에게 마구마구 꼬득여 가식을 다시 받는다 는 그런 이야기가 첫번째 이야기고.

두번째는 여주의 표정을 찾는 이야기이다.

여주는 표정을 버렸다.(누구에게줬는지는 기억이안나지만 암튼) 이렇쿵 저렇쿵해서 여주는 표정을 찾는것을 포기하고 여주의 누나에게 표정을 주는 이야기가 된다.


불꽃소방대5화 애니 에서 표정이 없는 츠키코(여주)는 진짜 뭔가….매력이 없는거같다.(표정있는게 더좋은데…..아쉽)

다행인건 남주는 고자가 아니고
키스까지한다.

심지어 덥치는 것도 당하고…..(너무야하군)

어찌보면 남주는 플레그를 잘세운것이 아닐까?
(계획데로……)

아무튼 남주는 2명의 여주중 한명을 선택했고
좋은 사랑을 나눈다.

아쉬운건 불꽃소방대5화 자막 에서 보면 다른 여주는 버려진거같다….(귀여웠고 츤츤거리는거에 매력을 느꼈는데….)

아 작화도 좋은거같다. 그렇게 이상한 것도 아니고 그러니 막 아 보기싫어 그런 정도는 아니니 괜찮다.

총평을 하자면
3.9/5 점 정도이다.

줄거리

음…..볼만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재미있게 봤지만
막 재탕정도는 아니였다. 그래도 재미있었다!

이 작품은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 ‘논논비요리’등의 작품들을 내놓은 실버링크 라는 회사에서 2009년 제작되었습니다. 팬텀이란 작품 자체가 대중적으로는 잘 알려지지 못한 작품인지라 이곳에 짧게나마 소개드리고 싶어서 새벽에 글 남깁니다.
먼저 작화 중요하게 보시는 분들한테는 추천하기가 좀 껄끄러운 작품입니다. 2009년에 나온 작품들 중에서도 지금작화랑 비교했을 때 꿀리지 않을만한 작품이 있긴 할런지 의문이긴 합니다만;;

불꽃소방대5화 애니 자막 작화는 이정도 수준입니다. 인물들은 별 효과 안쓰고 거의 대부분을 그린듯한 분위기가 나구요. 위 사진은 1080P 블루레이임을 알려드립니다.

-줄거리-
레이지라는 평범한 남성이 인페르노라는 아메리카 갱 조직에 납치돼서 킬러로 다시 태어나는동안 겪게되는 크고작은 일들을 다룬 애니입니다.
한마디로 줄이자면 암살자들의 생활상(?) 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애니는 길게 쓰면 사족이 되기 때문에 이정도로 줄이겠습니다. 하나 더 말씀드리면 정말 몰입도는 극상이구요, 피도 나오긴 나오는데 어나더처럼 보기 거북할 정도로 자세하고 현실적으로 묘사되진 않았습니다.

개그 파트도 전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의 작품이고, 중간에 ‘캘 디반스’라는 아이가 나올 때는 아빠웃음 짓게 만드는 그런 장면도 몇회 나오긴 합니다.

불꽃소방대5화 애니 같은 경우 유명하지 않아서 그렇지, 스토리도 정말 좋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이라면 적극 추천하는 애니입니다.

궁금하신점 덧글달아주시면 바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다크하고 진지한 분위기의 판타지나 액션애니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