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3기 1화 애니 자막 고화질 다시보기

[ 사이코패스3기 1화 애니 자막 고화질 다시보기 ]

▶ 사이코패스3기 1화 애니 보는곳 (링크) ◀

▶ 애니 더보기 검색 ( 애니 저장소 ) ◀

사람들이 액스캘리버편은 앨리시제이션과 관계가 없다고 하길래 이글을 적어봅니다.
(아물론 지극히 주관적이며 스포성이 심합니다.)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사이코패스3기 1화 애니 마더스 로자리오 편이 관련있다는 것은 액스캘리버 때문인데요


스포를 하자면 나중에 유우키와 아스나의 파티가 던전에 들어갈때 위기를 맞이하는데

키리토가 바로 액스캘리버를 들고 도와주러 온다는 점에서 관련되어 있습니다.(물론 그것 빼고는 안나오죠…..하핫. 하지만 이것이 스킵됬다면!?나머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이제 왜 앨리시제이션과 관련됬다고 생각했냐면…..

바로 ALO는 커디널(아인크라드 관리 AI)을 기반으로한 VRMMO이며 유이와 같이 지성을 가진(?) NPC가 만들어져 퀘스트가 생겨나는 그런 현상도 보여줍니다

(참고로 액스캘리버 퀘스트는 ALO관리자들도 모르게 만들어진 퀘스트이죠.즉, 커디널이 이 퀘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이죠.)

나중가보면 앨리시제이션에서는 커디널이 인간의 모습으로 기계속에서 살아가고있음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즉, 사이코패스3기 1화 애니 이야기는 앨리시제이션의 커디널을 암시한다고 생각해서 관련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스포성

액스캘리바 편이다.

개인적으로 생각한 것이지만 액스캘리버편은 마더스로자리오와 후에 나중에 나올수도있는 앨리시제이션을 위한 편이라 생각한다.(아마…제발…)

아무튼 사이코패스3기 1화 자막 중에서 액스캘리버를 구하고 위기에 빠진 위그드라드실 세계수 등 알프헤임을 구하는 스토리이다. (참고 알프헤임 온라인은 북유럽 신화를 기초로 하고있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세계는 구해지고 액스캘리버는 구해진다.

스토리의 시작은 SAO 2쿨에 스킵된 것부터 알아야한다. 소설에서는 아스나를 구하기 위해 가다가 리파와 키리토는 얼음으로 둘러 싸인 곳에 어쩌다 가게되었는데(사실 까먹음 반성하겠음)


통키라는 코끼리 닮은 NPC비슷한 몬스터를 만나게되며 ALO의 최고의 명검 액스캘리버를 잠깐 발견하게된다.

애니 줄거리 리뷰평

아무튼 그런 이야기를 기초로 액스캘리버편의 시작은 액스캘리버가 발견하는 퀘스트가 발견되었다고 하는 스구의 말을 들은 키리토는 그것을 찾으러 가자고 한다.

그래서 사이코패스3기 1화 애니 중에 키리토 아스나 리파 시논 시리카 리즈벳 클라인이 파티가되서 구하러간다.

어찌됬는 통키를 만나서 퀵루트로 퀘스트 장소에 가게되는데…..
한 여신을 만나서 알프헤임을 구하는 퀘스트를 받게된다. (사실 이것이 진짜 퀘스트다. 다른 사람들이 받은 퀘스트는 액스캘리버 짝퉁을 받는 퀘스트이다.)

아무튼 MMO의 정석은 해딩팟을 참여하면서 공략하는 것이지만 여긴 그렇지 않다.(VRMMO의 특징인가?)
아무튼 쉽게 몬스터를 잡아가며 스킬커넥트에 대해서 설명도 하고 뭐도하고 그러고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그 곳에서 만난 프레이야.
클라인이 한눈에 반하고 함정이라고 말하는 클라인을 제외한 모두에게 무시를 당하지만
프레이아를 구출하고 파티에 참가시킨다.

프레이아를 파티에 참가시키고 마지막 보스인 트림을 만나고 무찌르려고 하는디 고전을하게된다.
프레이야가 트림을 무찌르기 위해서는 황금망치를 찾아야 한다고 한다.

물론 사이코패스3기 1화 애니 예상과 생각은 여러분의 개인차가있지만 저는 이렇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무튼 액스캘리버편 플러스 리뷰를 끝네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