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3기 3화 애니 자막 고화질 다시보기 보는곳

[ 사이코패스3기 3화 애니 자막 영상 고화질 다시보기 보는곳 ]

▶ 사이코패스3기 3화 애니 영상 바로보기 (링크) ◀

▶ 애니 저장소 바로가기 ( 애니메이션 검색 ) ◀

애니 간단리뷰


장르 코믹 일상 하렘?
아니 이 만화에나오는 사람들은 다 이상하다
중도하차하지말고 봤으면 마지막까지 보는걸 진심으로 추천한다.
뭐 사이코패스3기 3화 애니 나름 괜찮긴했다 3쿨도 당연히 기대가 되긴하다만요 마지막에 좀 충격좀 먹었네요…

소문으로는 감독인가 작가가 이나호랑 공주랑 알콩달콩한다나 뭐라나 해서 이번에도 아무일없이 무사히 작전이 성공해서 2쿨에 다음이야기가 전개되는걸로 알았어요 근데 실제론.


.. 하…. 말이안나오네요…확실하게 딱딱 죽였으니 살아나서 2쿨에 재등장할 확률이 없다고는하지만 다들… 근데 전 믿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이 이둘을 살려줄지도?? 이것이란게 바로 그 썩을 슬레인이 공주에게준 목걸이 입니다 아버지의 유품이라는데… 아마이 목걸이가 단순한 유품은 아니겠지요

왜냐면 슬레인 아버지가 과학자이기 때문입니다 당연 알드노아에 대하여 연구하던 과학자로 아는데 아들을 위해 남겨둔 이 목걸이가 아무런 기능을 하지않다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이 유품이 이둘을 구해줄지도 ㅠㅠ 안그래도 과학기술이 뛰어난데…

타리타리 츤타리츤타리는
10명중 8명 정도가 츤츤거리는 캐릭이죠
아침에 노잼이라 햇지만
예들끼리 모여서 노래하는 우정을 담은 애니죠

대명작 까지는 아니더라도 재미있는 작정도는 됩니다 초반에는 정말 지루하고 재미없지만 중반기 부터 감동을 느낍니다 그림체도 10점만점의 10점이죠

시간나시면 추천합니다

사이코패스3기 3화 애니 다봣습니다

일단결론은 이런명작을 왜이제봣지?라는생각?
개인적으로 3분기애니중 최고엿던거같네요

또 하나는 사이코패스3기 3화 애니브금이정말 좋앗습니다.. 잔잔한 피아노소리에 작화가진짜 잘되잇엇음.

섬세하고 또 그림체도갑… 스토리도 진짜좋고 마지막에 나인이랑 트웰브 죽을때 진짜속상하고 마음이아팠음..

ㅠㅠ혼자남겨진 리사가안타깝긴햇지만
진짜 명작이엇습니다
안보신분들 보는걸 추천드림..휴유증에쩔어잇는중

사이코패스3기 3화 자막 같은 경우 일본은 철도 강국인 것을 다시 느끼게하는 애니였던거 같다.

위에보는 사진처럼 4명이 애니를 이끌어가는 것인데……북쪽에 있는 남자는 거의 공기수준이다. 10화에 활약하는 장면이 있지만 진짜 뭐…..공기다.


동쪽과 서쪽에 있는 여자는 남쪽에있는 남주를 사모하고있다. 서쪽에 있는 여자는 공부파 거유이며 착한성격을 갖으나 동쪽에 있는 여자는 열혈 츤데레이다.(뭐 인물소개였다.)

작화는 나쁘지않다. 원작의 일러도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려줬다는데……
애니도 나쁘지는 않다.(그래도 뒤로갈수록 살짝씩 작붕이 보이는거 같음)

내용은 진짜 말할게없다. 그냥 철도이야기를 이어가다가 남주에게 스킨쉽을 하며 남주를 유혹하는 그런이야기다.

철도에 관한 이야기도 나오는데 확실히 일본이 철도에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오히려 홍보하는 모습도 보인달까?)

사이코패스3기 3화 애니 총평을 내리자면 3.7/5 점이다. 좋은 점수를 줄수있었지만
하렘쪽에 너무 많은 비중을 두고 남주의 고자성이 보여서 많이 아쉬운 애니이다.

그래도 작화는 좋다. 나는 나나씨가좋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