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20화 소아온 애니 영상

[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20화 소아온 애니 영상 ]

 

▶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애니 바로보기 (링크) ◀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화 애니 영상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20화 소아온 애니 영상

 

드뎌 왔습니다~ 택배~ 어제 도착했는데 피곤해서 바로 쓰러져가지고 지금 개봉해봅니다.
상자를 가리고 있는 것들은 이번에 각각 주문한 택배입니다.
자 그럼 뒤에 가려진 박스를 개봉해볼까요?

짜잔!
생각보다 상자가 상당히 커서 좋았습니다.
이른바 심리적 만족감이..으흠..더군나나 소아온 한정판인지라 다른 한정판보다 좀 더 비싸지만 훌륭한 크기를 보니 만족스럽군요.
그럼 내용물을 보도록 할까요!

그 전에 전체 샷

이번 달 구매한 라노벨들입니다.
끝낸다면서 끝이란 없는 이야기시리즈와 이제 막 애니화도 시작되어 주가가 치솟고 있는 청춘돼지 전부 기대됩니다. ㅎㅎ
자 그럼 박스 봉지를 뜯고..

개봉!
부록인 책갈피는 따로 저렇게 포장이 되어있군요. 좋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한정판 구성품인 데스크패드!

저는 개인적으로 굿즈 중에 정말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저 데스크패드인데 이렇게 소아온으로 만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쫙 펼쳐서 스캔을 해보니 다행히 양품이 온 듯 합니다!

 

소드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20화 소아온 애니 영상

한정판 품질로 말이 많은 제이노블인데 전 다행히도 하자없는 한정판이 온 듯 해서 다행입니다.

데스크패드도 딱 보니 두툼하고 한정판이라고 해서 좀 비싼돈이긴 하지만 그만큼 신경을 써준 듯 하니 만족스러운 지름인 듯 합니다.

제가 입력한 문장입니다.

앞으로도 몇 번이나 죽을거야, 그렇기 때문에 진짜 결말을 보러 가자. – 대한민국

4회차 볼려고 조금 헤매다가 다시 제대로 시작해서 E엔딩까지 봤습니다.

니어 오토마타는 나오자마자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작품이였으며 음악은 더 할 나위 없이 좋아하는 작품이였는데 사고 나서 이런저런 바쁘고 또 여건이 안되서 제대로 못잡고 있다가 근래에 좀 빠릿빠릿 달려서 엔딩까지 봤습니다.

작년쯤에 아는 형이 스트리밍 방송으로 니어하는거 좀 보다가 이건 직접 해서 엔딩보고 싶다. 라고 생가한 후 여러저러 해서 플스까지 구입해 사실상 패키지 게임으로는 처음 산 니어 오토마타인데 아주 만족 스럽게 했습니다.

특히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건 3회차 마지막 [탑] 부분이였으며 액션 연출이나 요소들이 꽤다 다양하게 어우러져 진짜 니어 오토마타의 매력을 보여주지 않았나 라고 꽤나 만족해하고 있었는데 진엔딩
즉 마지막의 E엔딩은 정말 플레이 타임 시간 중 가장 농밀한 몰입도를 보여준 시간 아니였나 싶습니다.

공략이나 어떠한 정보같은걸 거의 습득 안 한 상태로 끝까지 해봤는데 (막히는 부분만 공략을 봤었죠) 마지막 부분에 저렇게 문장들이 나오면서 저보다 먼저 플레이한 플레이어들의 응원문구를 보면서 더 집중해서 달렸습니다.

마지막 부분에서 전 10번 좀 넘게 데이터 날린것 같….

니어 오토마타는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는 게임은 맞다고 생각하며 저는 그 중에 취향에 매우 맞는 쪽에 속 합니다.
게임성은 제쳐두고 음악성 만큼은 고티를 받을 만큼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만큼 즐겨듣고 있죠.

E엔딩 까지 플레이하므로서 실질적인 니어 오토마타는 올클리어 했습니다.
어쩌면 못한 퀘스트들을 다시 할 수도 있는데 저번에 사다놓은 니어 소설책을 조만간 잡아봐야겠습니다.

아, 니어 오토마타 오늘 정말 재밌게 올클까지 달렸습니다. 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