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툰 SKYTOON 웹툰 주소 사이트 바로가기 처벌

아직 스카이툰 웹툰 사이트를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은데요. 19올넷 사이트와 같이 운영하고 있는 동맹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물론 이곳 모두 불법 사이트이구요. 단순 웹툰 뿐만 아니라 영화나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컨텐츠를 무단으로 게재하고 있는 곳입니다.

현재 정부의 도메인 차단 규제가 시행되고 있고 저작권법 개정안 통과도 눈앞에 두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스카이툰 skytoon 사이트
스카이툰 skytoon 사이트

스카이툰 주소 사이트 바로가기

스카이툰은 영어로는 skytoon이라고 하며 상단에는 불법 토토 도박광고 배너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스카이툰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링크) ◀

스카이툰 19올넷 대체 사이트
스카이툰 19올넷 대체 사이트

대부분 19올넷 이용자 분들이 넘어오신 분들이 많은데요 같은 운영자 및 운영진이라는 이야기가 있고 일종의 대체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카이툰 특징

앞서 잡깐 설명드렸다시피 무료웹툰 뿐만 아니라 신규 영화 다시보기와 드라마, 예능 영상 감상이 가능한곳입니다

어디까지나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기 때문에 로딩속도가 빠른편은 아닙니다.

회원가입이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모든 컨텐츠를 이용가능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불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이용자는 별로 없어보이지만 혹시라도 발견하신다면 이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SKYTOON 인기 작품 장르 총정리

스카이툰 만화 웹툰 장르
스카이툰 만화 웹툰 장르

거의 모든 웹툰들은 다른 불법 웹툰 사이트에서 퍼온것들인데요.

대표적으로 뉴토끼라든지 마나토끼가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툰 대체 사이트

스카이툰 외에도 수많은 불법 웹툰 사이트들이 존재하는 만큼 이용자들의 주의가 필요하고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합법적인 곳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웹툰-사이트

▶ 무료 만화 사이트 TOP10 바로가기(링크) ◀

이런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를 완전히 없애는 방법은 시민들의 저작권에 대한 의식이 바뀌는 것이고 건강한 웹툰 소비 문화를 만들어가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