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코믹스 웹툰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시청 처벌

평소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여우코믹스 웹툰 사이트를 알고 계실것 같은데요

불법 웹툰 사이트 중 하나로 연재툰과 완결툰, 그리고 코믹스 라는 컨텐츠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불법 복제된 컨텐츠 만화들이기 때문에 사이트 접속이 차단되고 있는 곳입니다.

여우코믹스 주소 바로가기

여우코믹스
여우코믹스

▶ 여우코믹스 검색보기 ◀

▶ 무료 만화 사이트 TOP10 ◀

이미 불법 웹툰 사이트 운영자들이 실형을 받은 사례가 있고 앞으로 규정도 엄격해지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물론 웹툰 자체를 보는것은 좋지만 어디까지나 정당한 대가를 지급하고 봐야하는 것이 일반적인 상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특징

코믹스에는 일종의 대작 만화 작품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장르별 그리고 작품별 검색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모두 불법 저작물들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캡쳐를 했거나 공유하는 등의 행위는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여우코믹스 로고를 보면 귀여운 보라색 여우 그림이 눈에 띄는것을 알 수 있는데요 단순 웹툰 뿐만 아니라 만화와 포토툰, 짤러리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완결웹툰 장르를 보면 총 16가지로 구성되어 있는것을 알 수 있고 드라마, 판타지, 액션, 로맨스, 일상, 개그, 미스터리, 순정, 스포츠, BL, 스릴러, 무협, 학원, 공포, 스토리 작품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우코믹스 같은 경우 신생 사이트이긴 하지만 호두코믹스와 명칭이 비슷해서 같은 사이트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운영자가 서로 다른 곳으로 사이트 레이아웃이나 UI형태만 봐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대체 사이트

늑대닷컴-사이트-주소

▶ 늑대닷컴 사이트 ◀

사실 여우코믹스 작품 종류나 전체적인 레이아웃이 늑대닷컴 사이트와 비슷한점이 많은데요.

상단에 불법 도박광고 배너가 있기 때문에 모르고 접속했다가 큰 손해를 볼 수 있는 것이죠.

현재까지 이런 도박사이트에서 큰 돈을 벌었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없고 오히려 먹튀를 당했다는 사례들이 매우 많습니다.

여우코믹스 인기 작품 TOP5

연재작중 인기가 가장 높은 웹툰 들을 모아봤습니다

  1. 아야시몬
  2. 우마무스메 신데렐라 그레이
  3. 그림자 영웅의 일상담
  4. 이누카이네의 불청객 여고생
  5.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여우코믹스 사이트는 정부에서 도메인 차단 규제 대상이고 단속이 강화될 예정이기 때문에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합법적인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