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10화 애니 영상

[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10화 애니 고화질 자막 ]

 

▶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 애니 보는곳 바로보기 (링크) ◀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10화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올리는 애니 리뷰입니다~~~ 랄까… 완결리뷰는 처음이네요…

어쨌든 처음하는 완결리뷰는 ‘인류는 쇠퇴했습니다’입니다…

2012년 7월 신작으로 나왔던 애니인데… 원래 이거 5분인가 보고 바로 접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긴생머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저 머리카락때문에 보게된 것인데…

아니 이럴수가!!! 1화에서 단발이라니!!!!! 그리고 중간에 접었죠… 하아… 좀 더 봤으면 끝까지 볼 수 있었을텐데…

쩝… 그렇게 묻혀졌던 이 애니가… 얼마전 애니플러스에서 방송하는 것을 보고… 아니!!! 이렇게 재미있나!!!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고…

뭐… 그 이후에 다운받아서 보게 되었죠… 역시 재미있더군요~~~

쩝… 스토리로 넘어가면… 이 애니는 애니순서가 뒤죽박죽입니다… 음… 굳이따져보면…

11화,12화->10화->7화,8화 (5화,6화->1화,2화),3화4화,9화는 따로…

이정도겠죠?? 오히려 제일 처음 1화,2화가 가장 마지막 스토리일수도…

이애니 보면서… 어?? 왠지모르게 시간순서가… 라는 생각을 가지며 뒤로돌아가고 하기도 했습니다…

어쨌든 이 애니는 현재 우리 인간의 문명은 쇠퇴하고 인류는 ‘요정’들로 바뀐지 오래… 그런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주인공인 ‘나’… 아 그러고 보니 이 애니는 캐릭터들 본명이 한명도 안나왔네요…

나, 조수, 할아버지, Y, 곱슬머리, 마녀등… 본명은 하나도 안나오는… 뭐… 이건 신경쓰실 필요없고…

주인공인 ‘나’는 조정관으로써 요정과 인간의 교두보역할을 하죠…

특히 이 ‘나’는 요정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더군요~~~ 요정을 완전히 모르던 학생일때도 도움을 받을정도이니…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10화

그 후에 신취급도 받고… 여왕도 되기도 하고… 주인공의 위엄은!!!! 그리고 요정들은 지립니다!!!!!!!(진짜로 지려요…)

뭐… 이건 거의 단편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겁니다… 스토리생각하시면서 보실필요없어요… 그냥 즐기시면될뿐!!!

하지만 마지막에 12화는 정말 감동이였습니다… 이건 말로표현할 수 없으니… 직접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단편이기에 제대로 리뷰할것도 없고… 어쨌든 정말 추천합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애니를 모르고 있었다니… 7월신작중에 뭔가 다들 어중간했었는데…

도그데이즈는 뭔가 콘서트에만 힘쓰고, 사선초는 중간에 급멘붕, 오다노부나의 야망은 다른 여성화 애니보다는 재미있긴 했지만…

그나마 괜찮았던게 SAO, 캄피오네, 하트커넥트정도였는데… 이거 훨씬좋네요!!!! 압도적으로!!!!!!

크흠… 마지막으로 한마디 합니다~~~ 인류는 쇠퇴했습니다 꼭 보세요~~~ 재미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