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12화 애니 영상

[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12화 애니 고화질 자막 ]

 

▶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 애니 보는곳 바로보기 (링크) ◀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12화

제가 이애니를리뷰하는이유는 제가처음에1화를보고 접었는데 심심해서 다시봤는데 재밌어서(개인적인생각) 리뷰한다

어떤한소녀가 자살을하고싶은생각을한다 왜일까? 여기서주인공!!! 아사기리아야!!!입니다

학교에서 애들한데 막고산다

(그러면집은좋겠지! ㅎㅎ)

학교끝나고후 집에가서 가족들과 밥을먹는다 여기서 저남자는 아사기리아야의 오빠다

저오빠는공부엄청잘하고. . . 다른사람들한데칭찬많이받고산다 하지만. . . 그의 진짜 성격은. . .

엄마아빠다잠을자면(?) 아사가리오빠가 아사기리 뒤지게때린다. . (이유가뭐냐고?)스트레스해소때문이죠. . . 이런문제때문에 아사기리는자살생각을많이합니다(불쌍) 오빠는아사기리를 뒤지게 때린후 돌아갑니다

근데 컴뷰터가켜지면서 어떤싸이트가 나옵니다!!! 그게바로!!

마법소녀사이트란게나옵니다 !! 그리고 이다음에어떤한남자(?)가나타납니다!!

갑자기 너는불행하구나 하면서 저남자(?)가 갑자기 마법의힘을준다고합니다!!

근데여주(아사기리 아야) 는 바로꺼버리죠

그리고다음날!!

학교신발장 사물함에 권총 편지가있네요!!

그걸열어서본(아사기리아야)는 바로가방에넣습니다!!

그리고또 학교에서 애들한데 뒤지게막고. . . 근데 애들은 다른방법으로 여주(아사기리아야)괴롭히고싶다고합니다 그래서 저괴롭히는애들 1명중 자기가아는오빠을대려온다고하네요

그리고학교가끝난후 그오빠가왔습니다!!

저오빠는 여주(아사기리아야)한데 변태짓(19) 할라고하죠!!

발버둥치면서 도망을갑니다!!(추격전!!) 그리고 가까운 주차장에숨어요!! 몇분동안 주차장에숨었죠!! 그리고이제집으로갈려고했으나 걸려버립니다!!

하지만여주(아사기리아야)는 마법소녀사이트 생각이나가지고 권총을 꺼냅니다!!

그리고쏴요!!

권총방아쇠 잡아당겼는데 다사라졌습니다!! 근데 갑자기 어떤사람이 지하철앞에서 소리를지르길래 여주(아사기리아야)는 지하철앞으로갑니다!!

그리고 거기있는시체는 아사기리를 괴롭히는 사람들!!!(괴롭히는 애들3명 오빠1명인데 괴롭히는애들1명사망 오빠사망)2명은어디갔나고요?? 그애들은먼저집갔습니다!! 아무튼!! 그걸본 여주인공은!!

눈에서피가납니다 ! 끝 결론은뭐냐!? 재밌으니깐보세요(약팔기)치유물이에요 ㅎㅎ 아이고힘들다 이상 끝!

 

중학교 때부터 등교거부를 해오던 고등학생 ‘누쿠이 쿄’. 그의 유일한 취미는 작곡을 해서 인터넷 사이트에 투고하는 것이다.

어느 날 만나뵙고싶다고 연락이 왔고 만나러 갔더니 나온 사람은 다름아님 초등학생 밴드 3인방?!

‘누쿠이 쿄’와 함께 밴드를 하고싶다고하는데..

로큐브라는 애니를 아시나요? 로큐브와 같은 작가님의 라노벨을 원작으로한 애니입니다. 로큐브의 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모에를 추구하는 흔한 일상물입니다.

다만 밴드를 하는 아이들이 초등학생일뿐!

(??? : 역시 초등학생은 최고라니까)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12화

천사의 3p는 메인 소재인 밴드에 소홀하지 않습니다. 애니에서 라이브도 여러번 하였고 라이브 하면서 나온 노래들, 그리고 오프닝, 엔딩까지 좋았어요

특히 오프닝!!

제일 중요한 것은 캐릭터들이 다 귀엽습니다. ㅎㅎㅎ

리앙 드 파미에.. 여동생.. 일러스트레이터마저 초등학생인 ‘누쿠이 쿄’ 당신은 대체..

일상물답게 재미있는 개그가 꽤 나오는데 초등학생들의 순수함을 이용한 아주아주 약간의 수위의 개그들..

큼큼

귀여운 아이들 때문인지 진히로인이 되었으면 하는 사쿠라의 존재감이 아주 낮아요..

사쿠라도 바라봐줘 ㅠㅠ

귀여운 미소녀들의 일상물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는 애니입니다. 좋은 밴드 노래들로 귀호강은 덤!

천사의 3p!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