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로드1기13화 애니 영상 고화질 다시보기

[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영상 ]

▶ 오버로드13화 애니 바로보기 (링크) ◀

▶ 애니 더보기 ( 애니메이션 저장소 ) ◀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착 듣기에도 시건방진 말투였으나 말투라는 것은 원래 듣는 자와 말하는 자의 상호적인 작용에 추가되는 양념 같은 것이지 절대로 주체가

아닌 만큼 그 시비를 듣던 주체인 세름 백작은 반응하지 않은 채 여유로이 의자에 앉아 어젯밤 전서구가 전해 온 편지를 건네받아 펴고 있었다.

전서구가 전해 온 서신은 팍시콘의 총사령관임과 동시에 일전 기사단을 친히 보내 준 카보르 대공의 맞수이자 팍시콘 제국이 일으킨

정벌군의 모든 전략을 총괄하는 알곤 공작의 직인이 찍혀 있었으며, 다른 내용은 어디에도 적혀 있지 않은 그저 흰색의 종이일 뿐이었다.

하지만 세름 백작이 종이에 어떤 액체를 바른 이후 그 직인을 촛불에 그슬리자 직인이 아닌 흰 종이 위에 내용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에서도 내용은 길지 않았다. 단 한 장의 종이에 쓰여진 것은 으레 보이는 여러 미사여구를 싹 빼고 담백하기 그지없는 요점들만을 서술한 문장이었다.

알곤 공작이 순례 상단이나 머나먼 길을 돌아다니는 행상인들을 통해 구했을 서북부산 만년필이 만들어낸 간단명료한 필체는 이렇게 말하고 있었다.

파렐무어에서 대규모의 병력을 모으고 있으며, 이에 대응하기 위해서 팍시콘 측에서도 각지에서 흩어져 진영을 만든 채 북진하고

있던 귀족들을 대대적으로 소집하는 내용이었다.

” 아무래도 서둘러야겠군. “

” 나처럼 되는 것 말야? “

” 서편으로 향하던 진로를 바꿔야겠다는 것이오. 에프람 공자. “

” 헹! “

갈색머리의 소년. 에프람이라고 불린 이는 코웃음을 치며 의족을 바닥에 탁탁 내리치는 것으로 불만을 표시했으나 이미 어느

정도 그의 행동에 익숙해져 있는 세름 백작이었기에 화를 내거나 기사들을 부르는 대신 옆에 서 있던 자신의 직속 마법사인 스탕달에게 지시하는 것으로서

에프람의 행동을 무시하는 것으로서 에프람의 속에 일어나는 짜증을 더더욱 불태우게 만들었다.

” 스탕달, 목소리를 크게 공명시켜 주게나. “

” 알겠습니다. 백작각하. “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 그나저나 자네는 전쟁터에서도 간드러진 콧수염을 가지고 있군. 마법의 힘으로 관리하나? “

오버로드1기13화 에서 나름대로 농담이라고 내뱉은 세름 백작이었으나 당사자는 그것을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지 얼굴에 피가 확 몰리는 것이 누가 보기에도 선명할 만큼 느껴졌다.

마치 토마토처럼 적색으로 물든 얼굴빛을 본 에프람은 때는 이때다 하고 생각한 듯 비웃기 위해서 입을 열려 하였으나 세름 백작은

이미 아침의 일정을 빠르게 시작해야 함을 느끼고 있었기에 더는 에프람의 지속적인 시비를 용납치 않았다.

” 에프람 공자. 아무리.. “

” 안녕하세요! “

진중하게, 하지만 서서히 그 속에서 분노가 차오르는 듯한 세름 백작의 목소리를 뚝 끊으며 지휘 막사 안에 화사한 목소리가 울려퍼졌다.

그 소리를 들은 에프람은 인상을 팍 구기며 손을 이마에 대었고 오버로드1기13화 라도 세름 백작은 마침 잘 되었다는 생각을 얼굴에 그대로 드러내며 막사

안으로 들어오는 프릴과 볼튼에게 인사했다.

” 좋은 아침이군 그래! 자, 여기 에프람 공자가 있네. “

” 여기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정말로 여기 있네요. “

당연하다는 듯 서로 말을 나누는 둘을 보던 에프람은 끙 하는 신음소리와 함께 그대로 몸을 일으킨 다음 의족을 두어 번 땅에 부딪혀 보았다.

탁탁거리는 둔중한 소리가 몇 번 울려퍼지자 그제서야 에프람은 슬슬 멀쩡한 한쪽 다리도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 모습을 보던 볼튼의 머릿속에 순간 어제 저녁의 일이 기억났다. 그 때 이십여 명의 병사들을 간단히 때려눕히는 말도 안 되는 실력을 보여준 그..!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 빨리 따라와요, 짐 싸야 하니까. “

” 어차피 내가 하는 일이야 네 몸만 지키면 되는 일 아닌가? 그런 허드렛일까지 왜 해야 하는데? “

” 그럼 여기서 세름 백작님이나 괴롭히시든가요. “

” 음.. “

잠시 머릿속에서 세름 백작에게 툭툭 말을 거는 것과 막사 안에 들어온 프릴을 따라가는 것을 고민하던 에프람의 눈이 볼튼에게 향했다.

영민한 그의 머릿속은 곧 어제 저녁 자신을 지켜보던 인상들 중 하나를 기억해냈다. 물론 그것은 굉장한 기억력이 필요한 과정이었으나

에프람은 그 정도 이상의 능력을 지니고 있었다.

” 거기 너! “

” 응? 나요? “

갑작스러운 지목에 볼튼은 살짝 놀라며 자신을 가리키는 에프람에게 답했다. 그러자 에프람은 씨익 미소지으며 말을 이었다.

” 우리 구면이지? 그 때는 아마..으앗! “

무어라 말을 더 하려던 오버로드1기 에프람의 엉덩이로 세름 백작의 발길질이 날아들었다. 그러나 여유로이 날아드는 다리를 피한 에프람은 한쪽

다리가 의족임에도 불구하고 두 다리가 다 달린 이들보다 몇 배는 더 빠른 속도로 세름 백작이 휘두르는 검집 쓰인 검을 피해냈다.

” 다른! 데서! 하시오! “

” 오호라, 세름 당신이 이렇게 격렬하게 반응하는 건 처음인 것 같은데? 응? “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말을 마침과 동시에 키득거리며 웃던 에프람은 어느 순간 자신의 몸 주변이 끈적끈적한 무언가로 둘러싸인 듯한 느낌이 드는 것을 눈치챘다.

그의 시선은 그와 동시에 세름 백작의 뒤에서 손을 일정한 형태로 꼰 다음 지팡이를 그 사이에서 굳게 잡은 채 입을 웅얼거리는 초승달

두 개가 나란히 늘어선 모양의 콧수염을 한 중년 마법사, 세름 백작의 직속 마법사이자 팍시콘 제국의 마법사들 중 순위권 안에 들 정도로

강력한 인간 마법사인 스탕달을 주시했다.

” 마법까지 쓰는 건 너무한 거 아닌가? “

” 군대의 일정은 중요합니다. 에프람 경. 찰나의 시간이 수천에서 수만의 목숨을 앗아갈 수도 있죠. 이만 물러나 주십시오. “

” 음..프릴이라는 이 녀석의 얼굴을 봐서 물러서는 거야. 킁! “

그는 그렇게 말하며 발을 살짝 굴렀고 그에 따라 의족은 덜컥거리며 땅에 자국을 내었다. 그는 그 상태로 볼튼과 프릴에게 몸을 돌렸고,

앞장서라는 제스처를 취해 보였다. 그 모습을 보던 볼튼은 이 곳으로 오면서 프릴에게 들었던 말을 계속 떠올리며 온 힘을 다해 저

시건방진 녀석에게 한 대 날리고 싶은 자신의 감정을 억눌러야 했다.

잠깐 사이 세름 백작은 스탕달에게 손을 내리라는 제스처를 취해 보였고 스탕달은 그가 섬기는 귀족의 말에 순순히 따랐다.

그의 지팡이가 전방에서 옆으로 치워졌고 에프람은 의족을 덜걱거리며 먼저 돌아나가는 프릴을 따라 걸어나가며 볼튼의 옆을 스쳐지나갔다.

그리고 볼튼은 그가 스쳐지나가면서 한 말을 똑똑히 알아들을 수 있었다.

” 그 땐 병사 갑주를 입고 있지 않았나? 볼튼 경. “
” ..딸꾹. “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순식간에 볼튼의 얼굴에 있던 피가 싹 빠져나가는 것을 실시간으로 지켜보던 세름 백작은 이제는 머리가 아픈지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볼튼에게 말했다.

” 이보게, 볼튼 경. 가서 준비를 해. 오늘 중으로 진영을 걷고 진로를 수정해서 북쪽의 메르아 숲의 전방으로 향할 테니 말이야. “

” 메르아 숲이요? “

” 그래, 파렐무어 군도 아마 오버로드1기13화 그 앞에 전부 집결중이라니 굉장히 큰 싸움이 되겠지. 그 때 경이 맡은 마법사를 잘 부탁하네. “

” 알겠습니다. “

어설프게나마 경례하는 볼튼을 지켜보던 세름 백작은 이내 시선을 돌려 조립식 서탁 위에 있는 지휘부로의 서신으로 향했다.

다 읽은 명령은 태워야지. 하지만 굳이 그럴 필요는 없을 듯했다. 어차피 팍시콘 제국이나 파렐무어 제국 양측 다 한 번의 큰 전투를 필요로

하는 것은 마찬가지였으니까.

양측 다 한번의 큰 대회전을 원하고 있었으나 그 이유에는 현격한 차이가 있었다.

파렐무어 측에서는 오랜 평화를 깬 갑작스러운 대규모의 침공에 강력하게 대처하여 몰아냄으로서 황실의 권위를 세움과 동시에 전쟁이

지속되면 지속될수록 양자간의 사이에서 기하급수적으로 이득을 챙길 에테리얼 무역 연합도 껄끄러웠으며, 결정적으로 그들이 질 것이라고 생각지 않았다.

한편 팍시콘 측에서는 여기서 큰 대회전을 벌여 대승을 거두지 않는다면 말 그대로 말라죽을 수밖에 없었다.

안 그래도 대륙을 통일하기 위해 수많은 피를 흘렸고 그렇기에 더더욱 자원이 부족한 팍시콘 측으로서는 힘이 빠지지 않을 수가 없는 것이다.

따라서 양측의 이해가 일치했다. 이에 파렐무어 측에서는 메르아 숲의 전방, 그러니까 에른무어 산맥과 볼타무어 산맥 사이에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유일하게 난 북쪽으로 가는 통로의 전방에 적게 잡아도 십오만이 넘는 대군을 모으기 시작했고,

그에 대응하기 위해서 팍시콘 제국도 서편의 도시이자 파렐무어 제국의 남방에서 가장 번영한 도시인 벨라레트 시를 점령하기 위해 진군하던

군대를 모조리 북방으로 모으고 있었다.

물론 팍시콘 측에서도, 그리고 파렐무어 측도 서로 싸우는 것 대신 다른 대안이 있기야 있었다.

오랜 평화를 누리며 무서울 정도로 증가한 사치와 그로 인해서 부유하면서도 비어버린 국고를 채움과 동시에 끝없이 나오는 물품들의

생산력을 단숨에 뛰어넘을 수 있는 거대한 소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면서. 팍시콘에게도 부족한 물품들.

금과 보석뿐만이 아니라 식량과 철 등의 자원이 산더미처럼 그득히 쌓여 있는 곳!

먹지도 않고 자지도 않으며 사랑하지도 않고 결혼하지도 않고 자식을 낳지도 않는 이들.

오직 금은보화와 돈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연합의 부흥만을 생각하는 종족인 에테리얼들이 만들어낸 무역 연합! 바로 에테리얼 무역연합이었다.

하지만 양측은 에테리얼 무역연합과 불가침을 맺었다. 불가침을 맺을 이유는 아무리 보아도 없었다.

세름 백작이 권력의 최상층부에 있지 않은 이상은 절대로. 그리고 지금 이 시점. 결국 팍시콘과 파렐무어가 돌이킬 수 없는 충돌을 하게 된

시점에서 팍시콘에게 마법사들은 제 1순위로 중요한 존재들이 되었다.

문득 세름 백작은 이제는 그저 펄럭거리고 있는 천막의 입구를 무시무시한 눈길로 주시하고 있는 스탕달을 느꼈다.

그는 그 눈길 속에 있는 마음이 무엇인지 대충 알 것만 같았다. 그러나 마법사라는 자들은 속에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알 수 없었기에

절대로 단언할 수 없기도 했다. 그래서 세름 백작은 다시 물어보았다.

” 자네, 레버넌스에 대해서..”

” 생각하시고 계시는 것이 그것이라면 맞습니다. “

” 헛된 바램이야. 그 아이는 내가 듣기로는 그저 잔재에 지나지 않는다더군. “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 아니요. 저는 알 수 있습니다. “

주인의 말에 대답하는 스탕달의 갈색 눈동자 속에 있는 핏빛 광기가 빛났다. 마법사들의 열정이라고도 볼 수 있지만.

그 비틀림은 결코 마법사라고 볼 수 없는 무서울 정도의 욕심이.

” 저 아이는 분명히 레버넌스와 더 깊이 연관되어 있어요. 그걸 파헤치면 본 팍시콘의 마법은 엄청난 진보를 이룰 수 있을.. “

” 빨리 나오게, 이만 연설을 해야지. “
” 알겠습니다. “

여유로이 걸어나가는 주인의 신형은 어느새 멀어져가고 있었다. 더 이상의 생각을 접어둔 채 스탕달은 세름 백작의 걸음을 좇았다.

그가 망루로 향하자 그들의 주변을 완벽히 무장한 기사들이 호위하였고, 수하 병사들 그 바깥에서 날카로운 눈을 사방으로 뿌리기 시작했다.

” 이 아침부터 무슨 한숨이냐? 기운 빠지게시리. “

” ..이거 보세요, 저는 말 놓으라고 한 적이..”

” 그래? 그럼 내가 왜 말을 놓아야 하는지 당당하게 설명을.. “

말을 죽 이으려는 에프람과 그에 흥미가 생긴 듯한 눈길을 보내는 프릴을 보며 볼튼은 황급히 에프람의 입에서 흘러나오는 다음 말을 입을

틀어막음으로서 해결했다. 무서울 정도의 실력을 가진 검사라고 들은 볼튼이었으나 의외로 쉽게 에프람의 입은 틀어막혔다.

물론 그 대신 그의 강철 의족이 볼튼의 옆구리를 탁 하고 걷어차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수순이었고..

” 크으헥! “

” 푸하! 으거엇!? “

” 으이그, 둘이서 뭐 하는 거예요? “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핀잔을 날리는 프릴 앞에서 에프람의 입을 틀어막다가 걷어차여 중심을 잃고 넘어져서 고통스러워하는 볼튼과 그에게 휘말려서 같이

흙바닥에 넘어져 버린 에프람은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그런 그들을 한심해하는 눈빛으로 보던 프릴의 눈에 순간 이채가 스쳐지나갔다.

그녀는 곧장 무릎을 쪼그리고 앉으며 볼튼과 에프람에게 질문했다.

” 저기요. 그런데 말이예요. “

” 아이구구..뭐야? “

” 두 분 중 누가 더 세요? “

” ! “

옆구리를 붙잡고 고통스러워하던 볼튼의 눈빛이 번득였다. 이건 아무리 생각해 보아도 프릴이 자신을 위해 기회를 만들어 주려는 생각인 듯 해서이다.

이참에 일전에 중부 대륙 전체에 위명을 진동시켰다 해도 지금은 다리를 잃은 데다가 수없이 많이 그 몸에 치뤄진 고문의 후유증 덕에

이제는 거의 쓸모없어졌기에 여기까지 왔다고들 하지 않는가!

거기다가 에프람이 아는 볼튼은 일반적으로 평범한 기사일 것이다. 물론 조금 더 생각해 보자면 일반적인 병사의 수준으로까지 낮춰질 수도

있었고..볼튼은 남몰래 한숨을 내쉬었다. 에프람의 당연하다는 듯한 답변이 들려온 것은 바로 그 때였다.

” 물론 내가 한참 더 세지. 설마하니 내가 이런 병..”

” 으아아아앗!! “

미친 듯이 고함성을 내지르며 에프람을 덮친 볼튼의 우악스러운 손길에 의해 에프람은 뒤에 하려던 ‘ 사 ‘ 라는 말을 미처 끝맺지 못한 채로 입이 막혀 뒹굴어야만 했다.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어느새 프릴의 천막 막사가 가까워지고 있었고, 볼튼은 양팔을 걷어붙이며 천막 내부의 집기들을 쌀 준비를 시작했다.

그 때 볼튼의 뱃속에서 마치 안의 무언가가 오그라드는 듯한 소음이 들려왔고 그 소음을 들은 에프람과 프릴은 굳이 입가에 떠오른 웃음을

감출 생각은 하지 않았다.

” 크흠..”

헛기침을 하는 볼튼을 바라보며 에프람은 의외라는 표정을 몰래 지어 보였다. 저 몸은 분명히 굉장히 탄탄한 몸이었다.

어제 저녁엔 대충 보아서 몰랐지만서도, 지금은 확실하게 볼튼의 몸이 말 그대로 천재들에게만 주어지는 몸이라는 것을 알아챈 것이다.

이 녀석. 원석이다. 흥미로움이 가득한 미소가 에프람의 얼굴에 선명하게 떠올랐다.

” 어이, 너. “

” 저 말하는 겁니까? 에프람 경 “

” 그래. 볼튼이라고 했나? 나랑 한 번 싸워보자. “

” ..예? “

영문을 모르겠다는 듯한 표정을 짓는 볼튼을 보며 에프람은 오랜만에 피곤과 허무감에 찌든 몸이 들떠오르는 것을 느꼈다.

그의 입가에 서린 미소는 그에 비례해서 더더욱 짙어졌다.

One thought on “오버로드1기13화 애니 영상 고화질 다시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