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로드1기3화 애니 자막 고화질 바로보기

[ 오버로드1기3화 애니 영상 ]

▶ 오버로드3화 애니 바로보기 (링크) ◀

▶ 오버로드1기4화 애니 이어보기 ◀

오버로드1기3화 애니

이번에 더 다크 픽처스 맨 오브 메단이 스토어에 올라왔다.​

이 애니 같은 경우​​ 언틸던으로 유명한 슈퍼매시브 게임즈의 새로운 게임이다.​

언틸던은 호러, 공포라는 취향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지 않았지만, 명성이 유명해서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많은 사람들이 이름은 알고 있을 것이다.​

분위기, 공포, 호러로 보면 2015년에 나왔지만, 아직도 간간이 언급되는 게임 중 하나다.

나는 개인적으로 오버로드1기3화 호러, 공포를 안 좋아해서 이 게임은 안 했지만​​

이건 해봤다. 포스팅도 함.​

당시 포스팅에 적었지만 플탐은 짧지만 몰입도도 좋고 전체적으로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

그동안 VR을 포함해서 PlatStation으로만 나오다가 이번에는 엑박이랑 피시로도 나온다.

언틸던의 경우도 플스만 가능해서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번 맨 오브 메단은 피시로도 가능해서, 공포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오버로드1기3화 애니 멀티플레이로 친구와 함께 영화 야간 모드를 한다면 어떤 재미가 나올지도 궁금하긴 하다.

출시일 특전은 감독판이랑 테마를 얻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다른 캐릭터의 관점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장면 컨텐츠와 함께, 새로운 선택과 결정들을 수록하고 있는 해설판을 받아보십시오

오버로드1기3화 본 컨텐츠는 주요 이야기를 완료하신 후에만 접근 가능합니다.

라는 내용이 있다. 그리고 마지막에 홀로 플레이하지 마세요!라는 말과 함께!

스토어에 공개된 스샷인데 3번째 스샷만 봐도… 원래 스샷 하나씩 찍어서 올리는데 저건 좀 그래서 하나씩 안 올리고 이렇게 스샷으로 올린다.

오버로드1기3화 애니 중에서 언틸던이 15년 게임임에도 그래픽과 몰입도가 좋다는 평이 많은데, 맨 오브 메단은 19년도 게임인 만큼 더 높은 그래픽으로 더 높은 몰입도를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렇기에 언틸던 그 이상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은 평을 말할지도 지켜봐야 할듯하다.

슈퍼매시브 게임즈의 스토리와 몰입도의 명성은 유명하기에, 공포와 호러를 좋아한다면 이번 작품도 재밌게 할 수 있을 듯하다.

한번쯤 오버로드1기 3화 감상을 해봤다면 알 수 있을 것이다 꼭 애니 자막만 보지 않아도 얼마든지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에 상관없이 마음놓고 즐길 수 있는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어떤 관전포인트가 될것인지 함부로 예측하긴 힘든것이다 애니와 게임은 그만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One thought on “오버로드1기3화 애니 자막 고화질 바로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