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로드1기6화 애니 영상 고화질 감상 바로보기

[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영상 ]

▶ 오버로드6화 애니 바로보기 (링크) ◀

▶ 오버로드1기7화 이어보기 ◀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애니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리뷰하고자 하는 애니는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대하여 라는 줄여서

전생슬 이라고 부르는데 제목에서도


좋아하는 이세계물이 두개가 있는데 하나는 전생슬이고 하나는 코노스바랍니다


18년도 애니메이션이고 제작사는 8bit 라는 곳입니다
시작은 보통의 주인공 사망 획득


간략하게 스토리를 설명드리면 시작과 동시에 칼빵에 맞아 사망하게 이세계로 슬라임으로 전생해서 살아가게 된다는 내용인데요

이세계물의 특성답게 치트급 스킬인 포식자 라는것을 가지게 되고 그와 동시에 베

시작은 대부분의 이세계물과 거의 비슷하다고 봐도 무방한것 뭐 조금 다르다면 이세계로의 전생은 트럭이

개인적으로 양산형 이세계물과 달리 깔끔한 편


시작은 다른 이세계물과 비슷하더라도 전생슬이 스토리 개연성이라던가 내용은 좀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함


이세계로 전생했으니 세계최강 이런 전개가 아니라 리무르를 중심으로 하나의 세력이 형성되고 그 세력이


그리고 스토리도 다른데로 새나가는것 없이 복선이 있고 그에 따라 일관성 잘 흘러갔다고 생각합니다


스토리가 전투씬 보며 눈호강

네엥, 오버로드1기6화 애니 클라이맥스로 불태우다 늦어버린 필자입니당.

오랜만에 힘 좀 꺼내보느라, 이렇게 늦고 말았네영.

면목이 없습니당…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자, 이제 사라 레슨의 마지막 이야기입니당.

그만큼 에로도도 높게 해두었으니까 기대해주시길!

또한, 마지막 부분의 반전도 기대해주시길!

그럼, 이야기 스타트!

3분 동안의 걸음과 엘리베리터 이동이라는 시간의 흐름이, 저 너머로 흘러간 뒤의 시각 – 2시 18분 경.

“CIA 언니.☆ 지금부터 요시농이 알려주는 내용들에 대한 필기의 준비는 다 끝났어☆?”

“어. 스마트폰의 메모 기능을 방금 킨 참이야. 이제 언니에게 요시농의 기술을 알려주기만 하면 돼.”

정령 맨션에 있는 어느 방 – 자신과 언니가 사용하는 방에 도착한 요시농은 지금.

시도의 집을 찾아온 손님이자 지인인 사라에게, 자신이 가진 육식계의 기술을 전수해주기 위한 교육.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칸타를 더욱 맛있게 먹는 동시에, 칸타를 독점하기 위한 조언을 해주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던 도중이었다.

“그럼 우선…CIA 언니☆? CIA 언니는 칸타 오빠에게 어떻게 대시하면서 스킨쉽을 하고 있어☆?”

어떤 방식으로 이성에게 대시를 하느냐에 따라, 그 초래되는 결과는 항상 다른 법.

본격적인 레슨에 들어가기에 앞서, 칸타에게 들이대는 방식부터 차근차근 들어보는 요시농.

우선 그 방식에 대한 문제점의 파악이나, 그 방식에서 보충해야할 점부터 설명해주려는 듯 보였다.

“음…역시, 여유를 느낄 틈 하나 주지 않으면서, 어른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이게 들이대는 걸까나?”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사라가 고수하는 애인을 향한 대시 방법이라 함은, 조금도 쉴 틈을 주지 않고 들이대는 방식.

어느 스포츠의 플레이 방식으로, 이런 사라의 방식을 비유한다면…

골기퍼를 향해 슛을 계속 퍼붇는 것으로, 조금도 쉴 틈을 주지 않으면서 기력을 떨어뜨리는 방식. 이겠으나…

“하아…☆ 역시, CIA 언니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 거네.☆”

이에 요시농은 큰 한숨을 내쉬다가, 곧 고개를 절레절레 하는 행동을 취하는 동시에.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이러면 안된다는 투로 말하면서, 여태까지 이 방식이 최고라고 믿어온 사라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다.

“?! ㅈ…잠깐?! 뭐야?! 그 답이 없다는 태도와 말투는?! 언니의 접근 방식이 뭔가 잘못된거야?! 아니, 가장 보편적이기는 하지만서도,

효과는 끝내주는데?!”

오버로드1기6화 애니 횡설수설 떠들어대는 사라에게, 요시농은 자신의 말에 대한 뒷받침 설명을 붙여 이유를 설명했다.

그것도 아주 구체적이면서도 명확하게, 이해하기 쉽도록 비유까지 붙이면서…

“CIA 언니.☆ 사람이 조금의 휴식이나 방어를 취하지 못한 채로, 상대에게 공격을 받다보면 어떻게 되지☆?”

“에? 어… 그 피해로 인한 고통과 피로 때문에, 결국은 쓰러지고 말겠지.”

“바로 그거야.☆ 지금은 칸타 오빠가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버텨내고는 있지만, 그 타이트한 대시를 계속 받아내면서 쌓이는 피로감은

계속 쌓이게 될 거야.☆

그리고 그 피로감이 쌓이고 쌓이는 어느날에는, 결국 털썩 하면서 쓰러지고 말 걸☆?”

“…아!”

상대의 공격을 무언가의 엄폐물이나, 방어 행위로 계속 방어해낸다고 한들.

그로 인하여 쌓이는 피로나 고통은, 오로지 두 가지의 방법 – 시간의 흐름과 휴식으로만 해소할 수 있는 법.

CIA이기 이전에 쌓아두었던 군인으로서의 경험을 통해, 사라는 이런 요시농의 말을 이해할 수 있었고.

또한, 여태까지 자신이 행해왔던 너무 타이트하기에 그지 없는 접근 방식이, 조금 잘못된 방식임을 곧바로 이해하는 데에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았으니…

“…으음… 그럼 어떻게 접근을 해야…”

“접근 방식이랑 들이대는 부분 부터, 그 타이트함의 정도에 여유를 넣어봐.☆

러시아 언니도 그런 방식을 이용하면서, 칸타 오빠한테 에로한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린 채로 대시하잖아☆?”

“으으… 그래도 뭔가… 언니 만의 방식으로 자기에게 대시를 하고 싶은데…”

사랑하는 소녀라면 다 가지고 싶어할, 오로지 자신만 사용 가능한 애인을 향한 자신 만의 구애 방식.

친구인 발렌티나의 방식을 그대로 배껴쓰기에는 뭔가 흠이 있다 생각하면서, 턱을 짚는 사라.

그 억센 자존심이 아직 남아있는 듯한 사라의 고집에, 요시농은 잠시 곰곰히 생각하더니…

“으음…☆ 그렇다면 이건 어때☆? 평소에는 여유롭게 들이대다가, 틈이 보이는 때를 노려 강하게 덮치는 거.☆

이러면 살짝 강한 세기로 늘 대시하는 미국 언니나, 여유와 타이트를 겸비한 세기로 대시하는 러시아 언니.

평소에는 수줍음 많은 소녀의 모습을 하다가, 아주 가끔에 미친 듯이 날뛰는 뱀파이어 언니의 방식들이랑, 완전 다른 방식의 접근법을 얻게 되잖아☆?”

오버로드1기6화 애니

헬레나와 발렌티나, 마리가 사용하는 칸타 접근법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

평소에는 여유 8 : 타이트 2의 비율로 대시하다가, 칸타가 틈을 보일 때 여유 0 : 타이트 10의 비율로 격렬하게 덮치기.

요시농은 단시간의 투자로 이 방식을 떠올리는 곧, 사라에게 이 접근법을 사용하기를 권해왔다.

“흐으음… 확실히, 이 방식은 다른 3명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 그래도, 어떻게 사용해야…”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요시농이 알려주는 새로운 스킨쉽에, 구미가 당기는 듯한 반응을 보이는 사라.

하지만 그런 스킨쉽으로서의 대시를 어떻게 해야할 지에 대해서는, 아직 모르는 눈치였나 보다.

“그건 걱정하지마☆! 지금부터 그 방식의 사용법이랑, 칸타 오빠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요시농이 제대로 알려줄 거니까 말이지…♡”

그러나 이런 제자의 어려움을, 가만히 보고만 있을 에로와 육식의 선생님 – 요시농이 아니었기에…

요시농은 사라에게 자신이 가진 대시 기술들이나, 새로 만들어준 접근 방식, 뜨거운 밤을 보낼 때 사용하기 좋은 기술들을 차근차근 전수해주었고.

사라는 이런 내용들을 하나하나 꼼꼼히, 전의 그 3명과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자존심에 연연하지 않는 모습으로 그 기술들을 핸드폰에 메모해나갔다.

“아, 그런데 언니가 궁금한 게 하나 있는데… 요시농은 어떻게 그리 현란한 기술들을 그렇게 많이 알고 있는 거야?

야한 동영상을 엄청 많이 봤다고 쳐도, 그런 기술들을 많이 알고 있기에는 엄청 무리가 있을 텐데…”

“히히♡! 잠깐 요시농의 비밀을 하나 말해주자면, 요시농은 시도 오빠로 순결을 뗀 상태라서 말이지~♡!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시도 오빠랑 같이 뜨거운 여름방학의 밤을 보낸 뒤로, 늘 단련하고 있달까나~♡?”

“…?! 뭐?! ㅈ…잠깐, 이미 순결을 뗀 지가 오래… 우와아… 요시농… 너…역시 범상치 않은 아이구나…”

“히히히♡! 하나만 더 말해주자면, 요시농의 언니 격인 요시노도, 요시농 같이 시도 오빠랑 뜨거운 밤을 보낸 뒤의 상태라구♡?”

“헐… 그 순수해보이던 아이도…진작에 뗀 뒤였다니… 우와…

시도 군… 그 평온해보이던 얼굴 뒤로, 이 아이들에게 흡수당하고 있었을 줄은…”

여담으로, 요시농과 요시노의 비밀을 어쩌다가 알게 되어버린 사라는, 시도에게 불쌍하다는 감정과 변태가 아닐까 하는 의심을 느꼈다고 한다.

“자, 요시농이 알려줄 수 있는 건 여기까지☆! 이제부터는 CIA 언니가 하기 나름이야☆!”

그렇게 약 15분 정도의 시간이 지난 뒤, 요시농이 자의로 열게 된 사라 한정의 육식 강의는 막을 내리었다.

사라의 스마트폰 메모장에는 마치 시험 공부 내용이 필기되어있는 공책 만큼이나.

오버로드1기6화 자막에서 꽤나 꼼꼼하고 세세하게, 요시농이 전수해준 모든 기술들과 새로운 접근 방식의 사용법이 기술되어 있었고.

그 양이 얼마나 많았는지, 약 30000글자를 채울 정도로 매우 많은 양이 메모장에 들어있었다.

“이게 바로 요시농이 사용하는…육식의 극치에 다다른 기술들…!”

사라는 자신의 손에 들려있는 이 정보들 – 요시농이 선뜻 나서서 자신에게 알려준 기술들.

육식계 극강의 기술들이 메모장 어플에 담긴, 자신의 스마트폰을 자신의 품에 꼬옥 안아, 그로 인해 얻게 된 기쁨을 표현했다.

자, 이제 새로운 기술과 접근 방식들도 얻었겠다.

이제 사라에게 남겨져 있는 일이자, 즐겨질 일이라 한다면, 딱 하나 밖에 없을 것이라.

오버로드1기6화 애니

“…그럼, 이 기술들 잘 사용할게! 요시농! 나중에 언니가 맛난 거 잔뜩 사줄게!!”

“잘 사용해야해~☆”

사라는 새로운 힘을 얻었다는 기쁨과 그 힘이 어떻게 효과를 발할까라는 기대감에 겨운 나머지.

그 영향으로 전신에 널리 퍼진 흥분을 주체하지 못한 채로, 빠른 뜀박질로 방을 박차 나섰고.

요시농은 이런 사라의 뒷모습을 흐뭇하게 보면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었다.

그 교육에 관한 내용을 모른 채로 이런 모습을 본다면, 어린 스승님과 어른 제자 간의 흐뭇한 모습으로 밖에 보이지 않겠으나.

그 내용을 아는 채로 이 모습을 본다면…

“…히히히…♡ 이번에는 이론식으로 해줬지만, 그래도 엄청 강한 걸로다가 알려줬으니까 말이지…♡ 허리가 살아있기를 빌게~♡ 칸타 오빠~♡ 캬핫♡!”

사라의 자기 되는 청년의 허리가, 곧 종말을 맞이할 것이라는 징조 외에는 보이지 않을 것이라.

“다녀왔어~”

정령 맨션을 빠르게 빠져나온 사라가, 그 재빠른 뜀박질을 이용하여 도착한 장소는 어느 한 주택.

문패에 [오오모타]라는 성 씨가 있는 이 주택은, 칸타와 헬레나가 거주하는 오오모타 가(家).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칸타! 오늘은 나랑 데이트 하면서 놀아줘! 요새 나하고 안놀고, 마리랑만 계속 놀아줬잖아!”

“아니아니. 오늘은 이 누나랑 놀아줘야겠는걸? 요즘 학교에서나 밖에서나 마리에게만 신경 써주고 있으니까, 오늘은 나하고 같이 놀아줘야 겠어? 칸.타.?”

“죄송하옵지만서도, 그렇게는 두지 않겠사옵니다! 칸타 님? 오늘은 저랑 같이 빵이라도 구워보면서, 즐거운 시간을…보내보도록 하시와요?”

사랑하는 이성과 사랑의 라이벌 1명, 귀여운 아기 허스키 1마리가 잠을 자는 거처이자.

사랑의 라이벌들이 한 데 모여,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실랑이를 벌이고 있는 장소 되시겠다.

“…푸훗… 한결같네…”

어린아이 같이 자기가 칸타를 독점하려고 말싸움을 벌이는 3명의 말소리에, 풋 하고 웃음이 터지는 사라.

새로운 육식력을 손에 넣고 강해진 탓인 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지금의 사라는 뭔지 자신감에 넘치는 모습.

자존심이 하늘을 찌를 듯 하다 못해, 열권 밖으로 뛰쳐나갈 듯한 오라를 풍기고 있는, 그런 모습을 하고 있었다.

“하아… 또 힘든 오후가 지나갈 것 같네… 아, 오셨어요? 사라 씨.”

이런 사라를 맞이하러 나오는 동시에, 뭔가 피로해보이는 듯한 얼굴을 하고 있는 오드아이의 청년.

오오모타 칸타는 현관 복도에 있는 사라의 얼굴을 보자마자, 애써 만든 밝은 얼굴로 사라를 반겨왔다.

그래도 머지 않은 미래에, 그 3인 중 1명에게 휘둘릴 것이라는 생각 때문이었는지.

미소를 지은 얼굴의 한 편레, 살짝 어둡고 피로한 기가 조금 남아있었지만은.

오버로드1기6화 애니

“뭔가 피곤해 보이네? 자기.”

“어휴… 말도 마세요… 헬레나랑 발렌티나 씨가 계속 자기랑 놀아달라다가, 마리도 끼어들어서 아주 난장판이에요…”

“히힛! 역시 잘생긴 사람은 피곤한가봐~ 우리 자기가 이렇게 피곤한 모습을 보이다니 말야~ 하하!”

“으으… 남 일이라고 농담 섞인 어조로 말하지 말아두세요… 사라 씨…”

“으응? 나는 자기의 기운을 북돋아주려고 하는 말이었다고? 애인의 말을 이렇게 받아들이다니. 이거 섭섭한데~~?!”

“으윽…?! 우웁?! ㅈ…잠깐…! 헤드록 걸면서 가슴 들이대지 말아주세요…!”

요시농에게 배운 대로, 여유있으면서도 육식스러움이 느껴지는 대시를 구사하면서 칸타를 가지고 노는 사라.

자신의 풍만한 두 수박을 이용한 헤드락 스킨쉽을 이용한 칸타의 반응은, 어째 그리 나쁘지는 않는 듯 보였으니.

“자, 계속 현관 복도에 있지 말고, 이제 방으로 올라가서 즐겁게 대화나 나눠보자구!”

“으윽…! 강제로 끌고 가지는 말아주세요…!”

이 상황이 거실의 3인에게 들키면, 여러가지 즐로킹이 들어올 것을 미리 예상했는지.

사라는 그 헤드록 상태로 칸타를 2층의 방까지 끌고 올라가, 곧 방의 침대 위로 칸타의 몸을 던졌다.

“으갸악?!?! 으극…!”

푹신푹신흔 침대 위에 착지하기는 했지만, 어째 여성에게 몸을 던져진 게 그리 시원치 않았던 걸까.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칸타는 부웅 하는 소리와 함께, 매트리스 위에 몇 번 몸이 튕기다가 뒷머리를 긁적거리면서, 사라에게 태클을 걸기 시작했다.

“으윽… 사라 씨! 이번에는 왜 제 방으로 올라오신 거에요! 정말…아래 그 3명 외에도, 다른 문제 때문에 머리가 복잡한ㄷ”

하소연 하듯이 내보내는 태클이 끝나가려는 찰나, 칸타는 지금 상태에서 몇 가지를 눈치채고 말았다.

지금 자신이 있는 방 – 깨끗하게 물건이 정돈되어있는, 푹신푹신한 침대가 있는 자신의 방이라는 것.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중에 자신이 침대 위에 던져진 구도가, 뜨거운 밤을 보내는 커플 중 여성 쪽이 당하는 것과 같은 구도라는 것.

그리고…

“자… 이제 준비는 이걸로 끝….♡”

자신을 여기까지 끌고 온 사라의 손행위 – 방문을 걸어잠가 통행을 방해하는 행위라는 것.

이들이 한 순간에 뇌리에 스쳐가자, 칸타는 곧 머리를 돌려 이 상황이 무엇인지를 파악했고.

곧 지금이 상황의 답을…

“…후후후… 자기…? 드디어…우리 둘 만 있게 되었네…♡?”

자신이 침대 위에서 덮쳐지고 있는, 뜨거운 애프터 눈을 강제로 즐기기 일 보 직전임을 알아채고 말았다…

“자아… 이제부터 잔뜩…잔뜩 흡수해서 즐겨줄 거니까…! 제대로 각오해줘…♡? 자기…♡!”

주머니에서 갈빛의 작은 약병 – 아라유우의 정력제를 꺼내다가, 바로 뚜겅을 따서 마시는 사라.

이 모습에 칸타는 자동으로 일 주일 전의 상황 – 오밤중에 마리에게 덮쳐질 뻔 했던 상황을 떠올리다 못해.

자신의 허리가 죽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 – 공포심에, 몸을 벌벌 떨면서 그 감정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크흐…! 아앙…! 꺄하응…♡! 하아…♡! 몸이 잔뜩 달아올라 버려엇…♡! 역시…! 이 정력제의 효과는 최고야…♡!”

병 안의 내용물을 다 마시고, 그 용기를 떨어뜨리다가 곧 달아오르는 몸을 껴안으면서 흥분하는 사라.

곧 얼굴에 붉은 홍조가 생겨나는 그 모습에, 칸타는 새된 비명까지 동원하면서 발악하기 시작했다.

One thought on “오버로드1기6화 애니 영상 고화질 감상 바로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