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3기 6화 애니 자막 신들의 역린 다시보기

[ 일곱개의대죄3기 6화 애니 자막 신들의 역린 다시보기 ]

▶ 일곱개의대죄3기 6화 애니 다시보기 보는곳 ◀

▶ 애니 더보기 검색 ( 애니 저장소 )◀

지금으로부터 약 1000년 후의 미래를 배경으로하는 SF물로,시대적 배경에 비해 인류의 문명은 오히려 퇴보했지만 대신에 이 시대의 인간들은 ‘주력’이라는 초능력 비슷한 힘을 다룰수있다.


일곱개의대죄3기 6화 애니 주인공인 와타나베 사키와 그녀의 소꿉친구들이 작중 세계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작품으로 더이상은 스포일러이니 말하지 않겠다.


필자가 굉장히 아끼는 작품중 하나로 특히, 일곱개의대죄3기 6화 작품만의 방대하고도 독특한 세계관은 이 작품만의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훌륭한 역할을 해줬다.


스토리또한 작품의 독특한 세계관에 잘 맞아떨어져서 작품에 대한 몰입감이 한층더 높아졌다.단,세계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기 이전의 내용인 극초반부의 몰입도는 끔찍하다


일곱개의대죄 신들의 역린 6화 애니 자세한 내용을 말하면 스포인지라 더 이상 말할 순 없지만 독특하면서도 훌륭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가진 명작.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세계관
작품의 세계관에 잘 부합하는 훌륭한 스토리


영 좋지 못한 극초반부 몰입도

호불호
작품의 세계관 설정 때문에 동성애에 대한 내용도 나온다.주 내용으로 나오진 않지만 동성애의 ㄷ자도 보기 싫으신분들을 위해 알려드린다.

참고로 필자는 이 작품에 나오는 메인 악역을 굉장히 좋아한다.누구인지는 말하면 스포인지라 말 안하겠지만 자신의 신념을 끝까지 굳히는 그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선명히 남아있다.

필자가 생각하는 일곱개의대죄3기 6화 애니 최고의 악역중 하나.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스쿨데이즈,콥스파티와 함께 치유물?로 유명한 작품.


한적한 시골마을 히나미자와에서 매년 6월마다 일어나는 연속 괴사 사건을 둘러싼 진실을 파헤쳐가는 내용으로 언뜻 보면 추리물 같아 보이지만 사실은 전혀 다른 장르의 작품이다.


그야말로 혼돈!파괴!망가ㄱ!을 보여주는 3기와 모든 의문이 해소되는 2기로 구성된 작품으로 특히 여러모로 2기는 치유되는?장면이 많다.


각종 치유되는?묘사와 미스테리한 분위기가 일품인 작품으로,특히 1기때의 미스테리한 분위기는 필자에게 몰입감과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거지?’같은 의문점을 제공해주었다.


다만 실망스러운 부분도 없잖아 있었는데 특히 여태껏 쌓인 각종 의문들이 풀리는 과정에서 이야기가 너무 산으로 가지 않았나 싶다.

줄거리 및 감상평


일곱개의대죄 신들의 역린 6화 관련해서 자세히 말하면 스포겠지만 이 애니를 보면서 앞으로의 내용을 추리하는건 전혀 의미가 없다.후반부 내용이 워낙 산으로 가기때문에…


그래도 결말은 꽤 여운이 남으면서도 감동적이었고,무엇보다도 필자는 이 작품을 제대로 즐겼었기 때문에 좋아하는 작품중 하나이다.


산으로 가는 느낌이 없잖아 있지만 특유의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잘 보여준 작품


특유의 스릴감과 미스테리한 분위기
나름대로의 여운과 감동을 줬던 결말


산으로가는 후반부 전개

호불호 일곱개의대죄3기 6화 애니 작품에 잔혹한 장면이 많이 나온다.이런걸 싫어하시는 분들껜 비추천.

여담으로 필자가 오덕이 아니였던 초딩때 동영상싸이트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어떤 애니를 보게되었는데 그게 하필 이 애니였다.당시 6화까지보고 멘붕해서 중도하차했던걸로 기억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