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9화 애니 영상

[ 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9화 애니 고화질 자막 ]

▶ 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9화 애니 바로보기 (링크) ◀

▶ 애니메이션 저장소 바로가기 ◀

▶ 마나모아 애니 바로가기 ◀

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9화 애니 작품이 작가를 잘 만나서 1권부터 드라마CD 라니 ㅋ 거기다 아기고양이랑 드라마CD 콜라보..!!

대박입니다!!​

랄까… 아기고양이의 설이가 봄은온다로 넘어가더니..

성우가 생기고..​

그 성우분이 무려..​

EBS 세미 성우분이셨다..ㅋㅋㅋ

아마도 잘 한다고는 했지만 그렇게 되리라고 자신했던 사람들은 없을 것이다 애니메이션을 본다고 해서 누가 뭐라고 하는것도 아니고

죠죠의 기묘한 모험 39화 중에서 꽃을 너무 만들어서 이젠 그냥 무덤 같아요​

꽃무덤~​

히히히히 ㅋㅋㅋ​​​

과제하고 자막 만드는가 했더니 봉사활동 준비가 있었더군요..​

그래도 뭐…​

자기 전에 하나는 만들..지 않을까 하네요…하하;;

오늘은 편의점 야간 알바 대타 뛰러가야해서 자막은 또 내일로 미뤄야겠군요..;;

야간이라 좀 자고 일어나야할 것 같아용..

내일 별 일 없다면 자막 만들겠슴돠.

말만이 아니라 저도 진짜 오랜만에 몇개 만들고 싶긴해서요..ㅠㅠ

도중에 죠죠39화 애니 중에서 밥먹으라 해서 먹고 왔더니 컴퓨터가 그대로 멈춰서..

아무것도 안 되서..

자막 저장도 못했는데…

화나서 그냥 관두고 자고 왔습니다…

으으으으..ㅠㅠㅠㅠ

오랜만에 만들어보려 했거늘….

목요일부턴 3호선~~​

이에이~~~​

버스 멀미 극혐…​

신호등, 출퇴근길 극혐…​

이제 죠죠의 기묘한 모험 39화 학교 가는 시간도 단축되겠군요 ㅎㅎ​

좋네요 ㅎㅎㅎ​

3호선 사고만 안 났으면..​

특히 이번주 토요일!!

중요한 손님이 3호선 타고 놀러오기로 하셔서..

ㅠㅠㅠ

여튼..

중간고사 기간인데..

끝나면 또 과제 죠죠39화 애니 폭격에 선배들의 부름…

골 때립니다…

왜 죠죠의 기묘한 모험 39화 엠티가 끝나도 시간이 안 나징..

약속이 끊이질 않아…

야간이라 학교 가기 전까진 여유로울 줄 알았더니 잉여로울 뿐이고..

에고….;;

이번은 코믹스!

럽라 만화판 외에도 소아온 프로그레시브 등 많은 만화들이 있더군요~
핮하지만 제 진짜 목적은..

이것!

우미쨩!!

이렇게 죠죠의 기묘한 모험 39화 3년생 모두 겟~ 다음은 1학년들 차례입니다~~ ㅎㅎ
이건 G’s 매거진 5월호!

이번은 하나요!!
카요찡~~

다, 다레카 타스케테에에에에!!

호노카쨩 카와이이//
린쨩?!

이건 왜 모두가 만든 러브라이브일 뿐, 7집이 아닐까요 ㅋ

7집 = 신 PV라서 기대하고 있는데 말이죠 ㅠ

이건.. 많이들 보셨을 선샤인의 멤버들..

9명이긴 한데.. 다들 매우 평범하게 생겼네요…

그리고..

유키호랑 아리사가 없어!! ㅠㅠ

안그래도 기분이 안좋았는데 죠죠 애니 랑 같이 보니까 그래도 한결 나아진것 같아서 좋다

앞으로 어떤 일들이 있어날지 상상조차 안되지만 죠죠 39화 애니 보고 있으니 왠지 집중이 더 잘되는 것 같은 기분 모두한번 느껴봤으면 한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8화 애니 영상

죠죠의 기묘한 모험 황금의 바람39화 애니 영상”의 1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