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코 시즌2 웹툰 toonkor tkor 툰코리아 사이트 주소

툰코 시즌2 웹툰 주소 툰코리아 toonkor 사이트

툰코 같은 경우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 중 하나로 저작자나 제작사의 허가 없이 만화를 게시하고 있는 곳입니다.

툰코 사이트의 경우 toonkor 또는 tkor 라고 불리우고 있으며 코사이트를 통해서 영화, 드라마 컨텐츠도 무단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과거 밤토끼 사이트의 웹툰 자료들을 스캔해서 가져온 곳이기도 한데요.

정부의규제로 사이트 주소 변경이 주기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소 바로가기

▶ 툰코 검색보기◀

▶ 무료 웹툰 사이트 TOP10 ◀

toonkor 사이트는 크고 작은 오류와 접속 차단이 잦은 곳으로 유명한데요.

어디까지나 해외 서버망과 회선을 이용하기 때문에 연결할 수 없음 오류가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cloudflare 502, 504 오류로 접속 차단이 된 경우가 있었는데 긴급하게 idc 하드웨어 교체 작업이 있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규모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차단주기가 길었지만 지금은 다른 불법 웹툰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차단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 불법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가능한 이유 ◀

사이트 특징

툰코-웹툰-사이트-주소
툰코-웹툰-사이트-주소

한번 직접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사이트 상단 메인 메뉴들을 보시면 웹툰 부터 단행본, 망가, 포토툰, 애니, 코사이트 그리고 주소알림 까지 구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추가적으로 툰코의 대표적인 특징이라면 포토툰과 망가를 볼 수 있다는 점이고 고객센터를 통해서 운영자와 소통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순한 웹툰 뿐만 아니라 애니 감상까지 가능한 애니 울프와 협업을 하고 있는데요 코사이트를 통해서 불법 복제 드라마와 영화 등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컨텐츠를 감상하고 시청하는 것은 불법이기 때문에 이용하지 말아야 하고 카카오웹툰이나 네이버웹툰 같은 합법적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접속 차단시 우회 가능한가?

툰코 시즌2
툰코 시즌2

툰코 사이트 메인상단에는 불법 광고 배너들이 달려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이것을 이용하게 되는 경우 금전적으로도 심각한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매우 조심해야 하고 합법적인 웹툰 사이트에서도 무료 웹툰 감상이 가능한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에서는 툰코 주소를 차단하고 있기 때문에 주소가 계속 변경될 수밖에 없는데요.

우회를 해서 접속한다고 해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는 경우 IP주소나 로그 내역 등이 남기 때문에 개인정보 유출적인 면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대체 사이트

툰코2 뿐만 아니라 다른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 들이 존재하고 이런곳들 대부분 불법 도박 광고를 달아놓고 수익화를 하고 있는데요.

자신이 아무리 게임을 잘한다고 생각해서 뛰어들었다가 깡통만 차게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에 애초부터 시작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툰코 애니 (애니울프) 사이트 ◀

그리고 툰코 사이트에서는 애니울프 사이트 라는 이름으로 애니메이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두 무단으로 업로드된 것들이기 때문에 시청시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웹툰 추천 TOP8

주의사항 안내

툰코 시청 처벌 사례

과거에는 툰코와 같이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해서 특별히 처벌되는 근거가 없었지만 국민들의 분위기와 정서가 바뀌고 있고 현재 국회에서도 저작권법 개정안이 계류중이기 때문에 이것이 통과가 된다면 처벌 수위와 범위가 확대될 전망입니다.

과거 밤토끼 사이트 운영자가 잡힌 경우가 있고 실제로도 실형이 나오게 된적이 있었는데요.

운영자가 해외에 있는 경우 수사 진전에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좋은 해결방법은 이용자 개개인이 저작권에 대한 시민의식을 바탕으로 올바른 웹툰 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툰코 접속 불가 원인

툰코 사이트가 어느날 접속이 안되는 경우 정부 도메인 차단 규제에 따라 접속 차단이 된것이거나 서버내 자체 오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간혹가다가 디도스ddos 공격을 받기도 하는데 앞으로 처벌 규정이 강화되어 차단 주기가 더욱 짧아진다면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가 사라질 날이 올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