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머라우더 캐릭터 정리

패스 오브 엑자일 머라우더 캐릭터 설명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패스 오브 엑자일 머라우더 캐릭터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각 캐릭터의 어센더시 클래스를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지요.

패스 오브 엑자일 머라우더

머라우더는 카루이 부족의 전사입니다. 패시브 트리에서 “힘” 에 해당하는 7시 지역에서 시작하지요.

주위의 노드들을 쭉 – 둘러보면 주로 체력을 올려주는 노드와 밀리 데미지 노드, 그리고 밀리 무기 데미지 노드들이 주루룩 늘려있습니다.

특히 도끼, 메이스, 그리고 검 말이지요. 그렇기에 “전사형” 캐릭터로 키우기에는 가장 수월합니다.

 

어센던시

하지만 패시브 트리는 단순히 스킬포인트만 투자하면 뭐든 찍을 수 있으니 가장 중요한 어센던시 클래스를 보도록 하지요.

가장 단순명쾌한 저거너트입니다. 주로 “방어” 에 관련된 스킬이 가장 많습니다.

핵심 스킬은 아마도 3시 정 중앙에 있는 맞으면 엔듀런스 차지가 생겨나고 엔듀런스 차지가 생길 때 마다 최대치까지 생성된다는 노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외의 스킬들도 대개 엔듀런스 차지 만큼 데미지가 올라간다던가, 엔듀런스 차지 만큼 최대 속성저항이 올라간다던가 하는 등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엔듀런스 차지”를 소모하는 스킬과 잘 어울리는 클래스며, 방어에 치중하고 싶다면 좋은 클래스죠.

 

버서커

다음은 버서커입니다. 버서커의 가장 큰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레이지” 가 아닐가 싶습니다.

위에 4개로 연결된 것이 하나 있고 아래에 4개로 연결 된 것이 하나가 있는데 아래의 4개가 레이지 버프를 쌓을 수 있게 해줍니다.

매번 적을 죽이거나, 혹은 레어/유니크 적을 때릴 때 마다 10% 확률로 레이지 스택을 1 씩 쌓아 최대 50% 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레이지 스택은 맞거나 때리지 않으면 0.5 초마다 1씩 빠지며, 스택에 비례해서 공격력, 공격속도, 이동속도를 올려주지만 매초마다 스택당 0.1%의 체력을 잃어버립니다.

그리고 추가로 워 크라이 기술을 쓸 때 마다 체력을 25% 회복 시켜주는 노드 등, 바바리안 처럼 설계되어 있습니다.

 

치프틴

마지막은 치프틴입니다. 치프틴의 메인 컨셉은 “불” 입니다. 4개 짜리가 3개 있는데요. 위의 4개짜리 길은 불과 관련된 방어입니다.

불 타는 적을 죽이면 엔듀런스 차지를 올려준다던가, 데미지를 불로 받는다던가, 불 저항을 100% 올려준다거나 등…. 중간의 4개짜리 들은 자신의 물리데미지를 불 데미지로 바꿔준다거나, 불 데미지의 1% 만큼 체력을 흡수한다던가 하는 식의 공격적 방식입니다.

아래의 4개는 토템 관련으로 토템에게 타운팅 기술을 주고, 주변 적들에게 지속적인 불데미지 와 불저항, 물리 저항을 깎는 오라를 내게 만듭니다.

물론 같은 머라우더, 같은 어센던시라도 만들 수 있는게 많이 있습니다. 아래는 “머라우더” 캐릭터 빌드 공략집 같은 곳입니다.

영어라서 조금 알아먹기 힘들지만 구글 번역기의 힘을 빌어서 읽어 보시면 어쩌면 해보고 싶은 빌드가 나올지도 모릅니다.

https://www.poebuilds.cc/maraude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