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26화 애니 자막 영상 최신 다시보기

[ 귀멸의 칼날 26화 애니 자막 영상 최신 다시보기 ]

▶ 애니 더보기 (애니메이션 저장소) ◀

먼저 이 애니 스토리 부터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주인공 탄지로가 숯을 파는 일을 하는 일을 하면서 시작이 됩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가족들이 모두 몰살당해있는 것을 보고 말죠

탄지로 동생 네즈코를 데리고 의사를 찾으러 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죠

개인적으로 귀멸의 칼날 26화 같은 경우 판타지물 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많은 복선 장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는 신타로. 어느날 키보드가 고장이 나버리고, 키보드를 사기위해 쇼핑몰에 갔다가 테러리스트들에게 잡혀서 인질이 되고말죠

그곳에서 카노와 세토라는 인물과 만나게 되고, 이후 ‘메카쿠시 단’으로 입단을 요청받게 되는데…

이 애니에서는 캐릭터들이 특별한 능력을 씁니다. 하지만, 액션씬은 사실상 없습니다.

이 애니에서 돋보이는 쪽은 영상쪽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언가를 상징적으로 표현하는게 독특하네요.

하지만, 귀멸의 칼날 26화 자막 중에서는 그게 스토리나 표현하고자 하는 상징적 의미쪽(예를들면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같이)으로 깊게 안들어가는건 아쉽네요.

스토리의 진행방식도 특이하고 어렵습니다. 스토리 자체는 상당히 흥미로왔네요


한 인물의 관점으로 쭉 가는게 아니라, 여려인물의 관점으로 계속 옮겨가는 방식이라 감정이입을 하기 힘들어서 몰입도가 떨어집니다.

(누가 주인공인지도 모르겠고…) 게다가 귀멸의 칼날 26화 현실,과거회상의 잦은 이동으로 이해하기가 힘듭니다.

과거면 과거고, 현실이면 현실이라고 나타내는게 없고, 회상시작이라고 설명해주지도 않아서 그냥 스토리를 이해해서 이건 과거고 이건 현실이라는걸 알아서 이해해야 됩니다.

또한, 귀멸의 칼날 26화 인물관계에 대한게 너무 빈약합니다.

누구와 누구가 과거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어떻게 알게됐는지, 앞으로 어떻게 될건지에 대한게 너무 빈약하네요.

그래도 노래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토리 사이사이에 삽입곡이나 BGM, 그리고 1굴애니임에도 봐뀌는 op,ed들이 전부 제 취향이네요.
개인적으로 길티크라운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상 감상 리뷰

귀멸의칼날26화 애니 같은 경우 전체적으로 디스했지만, 스토리는 흥미로웠습니다. 애니경력 어느정도 되신다면 한번쯤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세계관은 인간과 마족(흡혈귀,수인,연금술사,마술사,인조인간,마녀 등등)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야기가 진행되는 이토가미 섬은 인간과 마족이 공존하는 인공섬 입니다. 남주는 흡혈귀중에서 가장 강한 힘을 가진 4명의 진조 중, 가장 강력한 제4진조의 힘을 계승받은 상태입니다.

귀멸의 칼날 26화 자막 초반부는 세계관과 떡밥등등이 참 맘에 들더군요. 꽤나 흥미진진하게 봤습니다.

하지만 하렘애니답게 조금 보다보니 스토리 진행이 뒷전으로 가더군요. 그냥 다른 히로인들과 플래그세우는 위주로 진행이 되버리네요. 이것도 그 나름의 장점은 있지만 저한테는 별로네요.

그래도 작화는 맘에 들었습니다. 히로인들이 상당히 예쁘게 나오네요. 그리고 캐릭터 매력도 좋은편입니다. 하지만 레퍼토리가 매번 비슷해서 보다보니 지루해지네요. 게다가 오글거리는 중2병틱한 대사도 자주나오네요.

귀멸의칼날26화 애니 액션씬은 화려합니다. 하지만 속도감이 떨어져서 박진감이 약하네요.

물질의 성질이나 형태를 봐꿀수 있는 사람을 연금술사라고 합니다. 그런데 주인공 형제는 죽은 어머니를 살릴려고, 연금술사의 금기인 인체연성을 시도했다가 형은 팔과 다리 하나씩, 동생은 육체 전부를 뺏깁니다. 그리고 그 상황에서 자신들의 몸을 찾을려고 떠나는데, 그러면서 겪는 일을 다루는 애니입니다.

귀멸의 칼날 애니 를 보면서 제일 처음 감탄한게 탄탄한 세계관입니다. 그러면서도 천천히 조금씩 설명하다보니 이해하는데 문제도 없더군요.

또한 귀멸의칼날26화 애니 스토리도 정말 좋았습니다. 진짜 초반부터 소름돋으면서 봤네요. 게다가 스토리에 군더더기가 없이 깔끔하네요. 인물들의 사연같은것도 전부 잘 표현해서 좋더군요.

캐릭터 개성도 좋습니다. 캐릭터 개성이 강하면 스토리 몰입이 힘들지만, 강연금은 진지할땐 진지하게, 지루할것 같은 부분은 캐릭터 개성으로 지루하지 않으면서, 스토리 몰입에 방해 안되게 잘 살렸네요.

퀄리티는 최근애니보다는 아무래도 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는 별 문제없이 볼 수 있을것 같네요.

귀멸의 칼날 26화 애니 들은 만화로 보고, 애니는 양이 많아서 안보고 있었는데… 강연금을 뛰어넘을 애니 몇개 없다는말에 봤네요. 그리고 진짜 공감되네요. 강연금 꼭 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