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코난961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 명탐정코난961화 애니 고화질 자막 보는곳 ]

▶ 명탐정코난961화 애니 보는곳 (링크) ◀

▶ 애니 더보기 보는곳 (애니메이션 저장소) ◀

명탐정코난961화 애니 자막을 자세히 보면 꽃피는 이로하의 히로인이 나오는데요 성격은 활발한성격에 바카파지티브(?)랄까.. 엄청 긍정적인 아이죠

살짝 도짓(덜렁)거림으로 웃음을 자아내어 주었고 KY녀로써도 아주 애니상의 분위기를 뜨겁게 해주었습니다.

(-역주 : KY녀 – 쿠우키 요메나이 + 여자 = 분위기 읽지 못하는 여자)

*마츠마에 오하나에 대해서..

마츠마에 오하나는 평범한 일상생활에 지루함을 느끼고.. 드라마틱한 환경을 바래 왔습니다.. 그러던 도중 마츠마에 사츠키(엄마)의 남자친구가 빚을 져버리는 바람에 야반도주를 시전시키고 맙니다.

덕분에 마츠마에 오하나는 아주 드라마틱(?)한 환경에 떠밀어져 버리는데.. 명탐정코난961화 애니 에서 자신이 바래서 온것도 아니고 환경에 밀려져온 현실은 아주 엄격했습니다.

상냥하게 사탕을 주는 할머니를 연상한 오하나는 시골에 도착하자마자 츠루기 민코에게 시네(죽어)! 라는 말을 듣고.. 영문도 모르게 여관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일을 그릇쳐서 따귀를 맞는 일까지가게 되는 일에 처하지만.. 이를 긍정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았습니다.

*마츠마에 사츠키(松前 皐月)- 성우:혼다 타카코(本田 貴子)

명탐정코난961화 애니 에서도 꽃피는 이로하의 서브캐릭 입니다.

성격은 주위 사람의 생각을 철저히(?) 무시하면서도.. 언제나 자신만의 기준으로써 상황을 판단하고 해결에 나가는 해결사적인 캐릭터 입니다.

초반과 중반에 거쳐서는 여러 트러블의 원인이었지만 후반부에는 모든일을 일단락 시켜주는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한 캐릭터로써 이 또한 아주 개성이 강한 캐릭터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평가 요소

*마츠마에 사츠키에 대해서..

마츠마에 사츠키는 불량부모로써 평소에 모든 가사를 오하나에게 떠맡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언제나 오하나를 귀찬게 하는 인물로써 초반에 규명됩니다.

하지만 언제나 지켜봐주는 어머니의 따스한 눈빛이 느껴지는 캐릭터로써 후반부에는 아주 중요한 사건마저 해결짓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진정한 어머니(?)랄까..

여튼, 명탐정코난961화 애니 중에서 기존의 다른 어머니들과는 다른 내리사랑을 하는 캐릭터라고보여집니다.

*츠루기 민코(鶴来 民子)- 성우:오미가와 치야키(小見川 千明)

꽃피는 이로하의 서브히로인캐릭터 입니다.

성격은 처음에는 툰드라였지만 점점 츤데레화 되어간달까…? 여튼, 아주 자신의 성격에 솔직하지 못하며.. 언제나 마츠마에 오하나의 영향력에 휩쓸리는(?)캐릭터 입니다.

(-역주 1: 툰드라- 언제나 차가운 성격의 소유자,-역주 2: 츤데레-처음에는 쌀쌀맞게 대하다가 점점 마음을 여는 성격)

*츠루기 민코에 대해서..

츠루기 민코는 마츠마에 오하나와의 첫만남에 오하나가 자신이 가꾸던 식물을 마구 뽑는 모습을 보고 오하나에게 직접 면전에서

명탐정코난961화 애니 자막 에서도 시네(죽어)!라고 말할정도로 아주 툰드라적인 성격입니다. 언제나 오하나에 대해 쌀쌀맞게 대하며 열등감에 빠져서 아주 차갑게 대하곤 합니다.

그리고 사랑의 라이벌(?)로써도 오하나를 보게 되는 상황까지 갑니다. 그러던 도중 오하나의 바카포지카랄까..

주위를 신경쓰지 않고 긍정적으로 만들어 버리려는 그런 무지막지한 행동에 휩쓸려 대하는 태도를 바꾸려고 노력하는 아주 귀여운 캐릭터 입니다.

(-역주 3: 바카포지카 – 바카 포지티브 카 의 약자로써 바보같이 긍정화 시키는것을 일컬어 부르는말)

*오시미즈 나코(押水 菜子)- 성우: 토요사키 아키(豊崎 愛生)

꽃피는 이로하의 서브히로인 입니다. 성격은 부끄러움을 많이 타며.. 타인을 대하는 법이 서투른 성격을 소유한 캐릭터 입니다.

단어로써 표현하자면… 도짓코 랄까.. 헤타레 랄까.. 헤타레와 도짓코의 중간쯤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결말 보기

(-역주 1 도짓코 : 기력만 앞서 일을 그르치는 애 통칭 삽질캐릭터, -역주 2 헤타레 : 모든일에 서투른 캐릭터를 일컷는 말입니다)

*오시미즈 나코에 대해서..

위에서 설명 했듯이.. 오시미즈 나코는 타인에 대하는것이 서툴러서 빨리 친근해 지려는 오하나에게서 자주 도망치곤 하는 캐릭터 입니다.

결국엔 오하나의 바카포지카에 휩쓸려서 운지! 가아니라 친근해지는 캐릭터 인데요.. 처음엔 매우 병맛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점점 자신에대해 솔직해 지고.. 언제나 모두를 생각하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았습니다.

*타네무라 코이치(能登麻美子)-성우 카지 유우키(梶裕貴)

꽃피는 이로하의 메인히어로 입니다.

캐릭터 성격은 우유부단하며 .. 좋아하는 여자애에게 선택을 강요하지 않고 언제나 자신이 기달림으로써 자신의 좋아함을 전하는 무지!!! 손해보는 성격을 소유한 캐릭터 입니다.

*타네무라 코이치에 대해서..

타네무라 코이치는 오하나를 짝사랑하여 항상 같이 있어주는 것으로 자신의 짝사랑을 표현하려 하지만.. KY녀의 파와력에… 언제나 자신의 마음을 못전했습니다.

하지만, 야반도주의 사건으로인해 오하나가 시골로 가야한다는 것에 다급한 나머지 고백을 하고 결국엔 원거리 연애라는 터무니 없이 드라마틱한 환경을 조성하게 만들어 버린 캐릭터 입니다.

도중에 오하나와 코이치의 엊갈림에 손을 불끈쥐어보기도 하였고.. 코이치의 우유부단함에 매우 답답함을 느끼기도 하였죠.

마츠마에 오하나와 마지막에 이어짐으로써 해피 엔딩이 그려짐에 따라 주어지는 감동또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미야기시 토오루( 宮岸徹 )- 성우:마지마 준지(間島 淳司)

꽃피는 이로하의 서브 히어로 입니다.

성격은 KY남 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분위기를 못읽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 뜻을 굽히지 않으면서도.. 타인과 주변사람을 생각하고 위하는 열정적인 캐릭터 입니다.

*미야기시 토오루에 대해서..

미야기시 토오루는 츠루기 민코가 자신을 짝사랑하고 있는것에 경의를 표할정도로 눈치를 못채며 언제나 일과 자신의 생각대로 행동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죠

명탐정코난961화 애니 후반부에 민코와 오하나의 싸움에 자신이 관여 되어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후에 민코에 대해 이성으로 인식하는 그런 전형적인 열혈 캐릭터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