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코난963화 애니 고화질 자막 최신 바로보기
[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고화질 자막 최신 바로보기 ]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간략한 줄거리 : 산을 왜 오르냐는 물음에 멋진오빠 에드먼드 힐러리는 “거기에 산이 있으니까” 간다고 하였다.
이것으로 해명된 것은 오빠가 산을 그렇게 좋아한다는 것밖에 없지만 하여튼 이는 명언으로 남아 있다.
애니메이션 장르: 차별물
- 차별물의 의의
963화 이야기는 들은 인간 좋다 인간 싫다 인간 되고싶다 이 세 가지 주제밖에 없었다…..
요괴인간 BEM은 하필이면 X맨 타입 작품이다. X맨인지 엑스맨인지 뭐라고 쓰는지는 모르겠다
X맨이 실제 존재한다면 국가정보원 직원부터 떼인 돈 받아드립니다까지 온갖 직장에서 침을 좔좔 흘리며 데려가려고 줄을 설 인재들이다.
명탐정코난963화 자막 에서도 스카우트하러 온 인간들이 마당에 가득차서 헤치고 밟고가지 않으면 외출도 불가능할 정도의 인재다.
아무리 탐정물이라 하더라도 마법이 있다는 것만 빼고는 그 설정 안에서는 현실 세계의 논리로 돌아간다.
하지만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엑스맨같은 차별물은 마치 지구인 상당수가 할일없이 차별이나 한다는 무고誣告를 내뱉는다.
인구 과반수가 돈은 벌고싶지만 니 얼굴 꼴보기 싫은게 더 중요하다는 미친놈들이라고 하는가?
다른 방법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스토리를 만드는 길을 기어이 선택하는 것이 엑스맨 제작자들의 내면을 잘 공개한다.
먼저 자해가 있고 그 다음에 가해가 있어서 자해공갈이다.
전체적 줄거리
엑스맨은 초능력자 이야기라기보다는 성소수자 이야기의 포지션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 만난 인간들의 모습을 하나하나 떠올려 보자.
물론 세상 어디서든간에 살기는 힘들다. 그러나 오늘 만난 인간들의 얼굴을 옆얼굴 뒷모습 표정 동작을 잘 떠올려 보고 돌려보고 하자.
이렇듯 현재의 상황은 심각하다.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중에서 센코씨는 올 기미가 안 보이는 지금, 성소수자네 뭐네 그런 신변잡기가 문제가 아니다.
소수자든 다수자든 홍수가 나면 다 빠져죽는 수밖에 없다. 뭣때문에 차별을 부르짖는가? 폭우로 집도 차도 소도 떠내려가는 지금 차별이 그렇게 중요한 문제인가?
이러저러한 소수자에 대한 습격이 합법적으로 발생한 것도 아닌데 왜 집회를 하는가? 무슨 꿍꿍이로 차별 차별 운운하는가?
- 결론
차별물에도 나름의 매력은 있다.
누구든 살다보면 인간 드라마 몇 편은 찍기 마련이다. 그래서 그 체험이나 상상력을 넣은 이야기에 생명력은 있을 수 있다.
물론 왜 하고많은 이야기중 차별물에서 인간 드라마를 찾아야 하는가 하는 문제는 남는다.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아래가 본 작품 최고의 장면이다. 구시가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만들어낸 점 높이 평가한다.
하지만 요괴인간 BEM이 하는 이야기는 그야말로 누구나 할수있는 이야기이다.
격동의 1960년대 요괴인간 BEM을 낸 동양인들과 20세기 말 엑스맨을 낸 서양인들은 최소한 그걸로 돈이라도 벌었다.
명탐정코난963화 애니 중에서 보면 일상의 중요한 문제는 외면하면서 뜬구름 잡는 이야기를, 그것도 감성팔이 차별물을 하면서 사람을 현혹하는 동안 미래를 위한 시간은 점점 사라져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