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소방대12화 애니 영상 자막 고화질

[ 불꽃소방대12화 애니 영상 자막 고화질 ]

▶ 불꽃소방대12화 애니 자막 보는곳 (링크) ◀

▶ 애니 검색 ( 애니메이션 저장소 ) ◀

이번엔 아동용 애니메이션 불꽃소방대12화 애니 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하나마루 유치원’ 원작은 얼마전에 완결난 만화책 입니다.
애니메이션은 TV판 12화가 나와 있구요.

제목에 나와 있듯히 주인공은 유치원생 입니다. 중간 ‘안즈’, 오른쪽 ‘코우메’, 왼쪽 ‘히이라기'(통칭 히이)

그리고 문제의 커플 왼쪽 ‘츠치다'(통칭 츳치), 오른쪽 야마모토…(작가가 어지간히도 이름이 생각 안났나 보다..)

어느 봄날.. 불꽃소방대12화 애니 에서 하나마루 유치원에 남자 선생인 츠치다가 부임해오면서 벌어지는 일상 코믹물 입니다.
츠치다는 부임하면서 야마모토 선생을 좋아하게 되어 용기를 내서 계속 고백을 하지만…
초 울트라 둔감력 소유자인 야마모토는.. 주변 지인 말을 빌리자면 20몇년을 살아오면서 남자 친구를 만들어 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유치원생 안즈… 츠치다에게 헌팅 당했다고 오해하고부터 끊임없이 구애작전을 펼치는게 귀엽습니다.

그리고 안즈 라이벌 히나기쿠…
야쿠자의 딸 입니다.
불꽃소방대12화 자막 을 보면 우연찮게 친절을 배풀어준 츠치다에게 반해서 유치원을 전학하면서까지 하나마루에 찾아 옵니다.

야마모토 선생에게 데쉬를 꾸준히 시도하지만 번번히 좌절…
결국 저런 추태까지…

본 작품은 유치원 선생들의 일과나 아이들과의 에피소드가 많이 나오지만 본격적인 스토리는 츠치다와 야마모토 선생간의 러브라인이 되겠습니다.

소심쟁이 선생과 초 울트라 둔탱이 선생간의 애피소드가 눈을 떼지 못하게 합니다. 그안의 자잘한 에피소드도 좋구요.

근데 사실 전… 불꽃소방대12화 내용은 상관없고… 애들이 너무 귀엽더군요.
맨날 짱구나 틀지말고 이런 것도 좀 방영 해줬으면 좋겠던…


아래 불꽃소방대12화 애니 에는 본 작품을 비평하는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안즈의 엄마는 츠치다의 학교 선배 였습니다. 재학중에 선생이랑 눈이 맞아서 졸업도 안하고 임신한 상태로 미국으로 줄행랑…

그리고 몇년뒤 귀국… 솔직히 아동용 애니메이션에 이런 설정을 넣어야 되었는지…

그리고 안즈도 아이답지 않게 츠치다에 너무 들이대는 것도 그렇고…
(제일 압권은 츠치다 집에 단독으로 찾아가는 것..)
이런게 본 작품의 옥의 티라고나 할까요.

건담age 다보고 느낀거는 3개정도됨

감상 평


1.아이거 미친거아닌가?(3세데 애망)
c판넬로 적보호는뭐야 할아버지가 열심히만든건담으로 손자는 적보호하고 있으니 참 플리트가 불상함


아 건담이있으면 아무로나 히이로나 세츠나처럼 상대를 죽이라고 아오 키오게겍기


2.플리트짱짱맨
난 솔직히 플리트가 제일좋음 건담만들고 7~80데까지 건담타고 아들,손자가 다 배신함ㅠㅠ


그리고플리트는 어릴때미소년 청년때도 간지나고(2세대엔딩에나옴) 또미중년 노년에도 카리스마있어


진짜 마지막화까지 플리트보면서봄 근대결국마지막에설득당해ㅠㅠ
3.다크하운드가 건담보다멋짐

다크하운드가 초고임 솔직히 레기루스는 뮤탈이고 나머지는도마뱀정도고 건담은 말을말자(age-1제외)

다크하운드

불꽃소방대12화 총평 : UE(베이건)와 100년의전쟁을그린애니임 그리고 건담시리즈최대의 망작이기도함 진짜 보다보면 한숨과 빡침과 허탈감등


많은감정을 느낄수 있음 그리고 왜 지인들이 보지말라했지도 알수있음 진짜 1,2,세데에서 끝나야했음

아니1세데에서 퍼스트건담처럼 플리트가 커가면서 age-1,2,3,fx를 얻어야됨ㅇㅇ 키오에바임 13(한국나이로는14~15)살인애를 건담에태워서 뭘할꺼임
진짜 불꽃소방대12화 애니 퀄리티는좋음 근대 스토리가 X됨 할아버지복수에미치고 아들집나가서 군인이해적되고 손자 할아버지가만든걸로 적군지키면서 난 이혜할꺼임 ㅇㅇ 거리고 정말 답이음슴 그리고 건덕아니면 보지를마여

요약: 본격3대가 미치는애니,키오게겍기

막짤은 플리트로 간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