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소방대15화 애니 영상 자막 다시보기 보는곳

[ 불꽃소방대15화 애니 영상 자막 다시보기 보는곳 ]

▶ 불꽃소방대15화 애니 바로보기 (링크) ◀

▶ 애니 더보기( 애니메이션 저장소 ) ◀

불꽃소방대15화 애니 같은 경우 드라마적인 요소가 가득한 일상물인데 애정부분이 생각보다는 많게 생각보다 적게 들어가 있습니다 (연애관계를 기대 안했다면 눙물을 아니라면 너무 적은 분량)

드라마가 가볍게 가도 되는 부분이라고 생각되지만 약간씩은 잔잔하게 흘러가기 때문에 코미디한 부분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몇몇부분은 매우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작화, 이야기 전개가 매우 훌륭한 편이라 몰입감은 여타 일상물보다도 낫다고 생각한다.


다만 불꽃소방대15화 애니 에 있어서 아쉽던 부분은 각자의 문제를 너무 완만하게 그려낸 부분?

물론 이번 극장판에서 내제되 있는 갈등을 중점으로 부모의 일때문에 희생당하는 아이들이라는 모습을 그려내긴 했지만 본편에서도 충분히 메인스토리로 잡아도 이해가 되는 주제였다

불꽃소방대15화 자막 에서도 잔잔하게 그려져 시시한 일상보단 오히려 더 드라마틱하게 그려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리고 쿄우와의 애정관계도 동기가 부족한면이 아쉬운 부분이다.

초반부보면 친구사이라고 하기에도 묘한 부분이 있고 사랑하는데는 이유가 없다지만 동기부족이 생각보다는 크게 이작품에서 작용한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깨끗한 진행과 충분한 캐릭터성으로 인해 재미있고 여운도 충분히 남는 따뜻한 애니라고 생각한다.

불꽃소방대15화 애니 평점은 10점 만점에 8.7 ps1.2기는 언제 나올려나ㅜㅜ ps2.끊어보세요. 잔잔한 건 잔잔하게 봐야 제맛.

줄거리 보기

ps3.졸려서 대충썻더니 너무 허술해서 고쳤습니다.앞으로 애니보고 생각도 정리할겸 리뷰 꾸준히 올릴태니 덧글좀 마니마니

저에게 있어 이 리뷰는, 리뷰라는 이름으로 첫 글입니다.(그동안 비스무래한 글들을 올리긴 했지만)


생각보다 힘들고 오래 걸렸지만, 처음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는 것 같네요.

비록 어설프고 쓸데없이 넘쳐나는 장면들 뿐이지만(스크롤 압박 주의!), 초짜의 실수로 받아주세요~

그럼 중2병 OVA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극동마술낮잠결사의 여름’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하게 됩니다~

평화로운 ‘극동마술낮잠결사의 여름’ 의 모습입니다.릿카 역시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고 있는 듯…

나름대로 니부타니에게 조언을 구하면서 크리스마스를 고민합니다. 물론 니부타니는…

부실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불가능! 다른 부원들의 집들 중 고르기 시작합니다결국 파티 장소는 데코모리의 집으로 결정!

역시 사왕진안의 서번트. 키메이라에 이은 케르베로스의 등장입니다~ 데코모리에 대한 평가! 엄친아에 이은 아친딸!

릿카는 자신의 작업복 외에도 유타의 복장도 챙겨옵니다. 뭘?

산타 복장을 하고 등장한 쿠민 선배. 잇시키는 행복해 죽네요 ㅋ 불꽃소방대15화 이어서 니부타니와 릿카가 등장

체육복을 입게한 원흉은 타카나시 토우카! 카드놀이를 하며 재밌게 노네요~ 무슨게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반전에 반전~

복도에서 어느샌가 위에 올라가 있는 릿카. 떨어지고 받아내는 당연한 패턴! 아까부터 릿카랑 데코모리는 취해있었습니다. 이유는

아까 둘이 먹었던(빨간 화살표) 케이크에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었던것! 아무튼 유타의 수난은 시작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